약 5개월이 넘게 걸려 제작하여
이제사 일부를 넘겨 받았습니다.
사고도 있은터라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작업하여
전세계에서 이보다 더 정밀하고 안전한 연료통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모든 연료통은 유효내압은 약 27바이며
최대압력은 57바입니다.
이번에 받은 연료통들입니다.
일부는 샘플이며
일부는 완성품입니다.
모든 연료통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한 설계도면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유출 우려로 일부만 공개합니다.
이렇게 도면을 놓고 제작한것은 아마도 제가 처음일것입니다.
0.8리터의 삼발이타입니다.
0.8리터의 스커트타입니다.
2리터의 페막등과 같은 센터가 맞지 않는 연료통으로 쓰기위해 쎈터를 비웠습니다.
2리터 스커트타입니다.
2리터의 삼발이 타입니다.
7리터 자작용입니다.
펌핑구는 틸리이고 압력계자리도 있습니다.
5리터 스커트타입니다.
10리터 자작용입니다.
펌핑구는 틸리이고 압력계자리도 있습니다.
삼발이 다리는 통환봉을 깍이 만든 통쇠입니다.
일반 버너삼발이와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약 700kg 이 견딘다는 용접입니다.
모든 용접은 컴퓨터레이져로 사람이 작업하지 않습니다.
하단부도 둥그리하여 아주 멋집니다.
삼발이 타입에 버너부 장착 사진입니다.
삼발이꽃이가 통쇠라 하단부가 막혀 있고
사람이 대충 때운 것이 아니고 컴퓨터가 각도및 높이를 맞추었기에
그림같이 정확합니다.
일반 버너들의 대충과는 전혀 격이 다릅니다.
삼발이 타입에 랜턴아답타입니다.
아답타는 버너로 랜턴으로 자유자자재로 바꾸시면 됩니다.
스텡이기에 열만 가하고 풀으시면 되고 광택제롤 문대시면 끝납니다.
5리터 스커트 타입 지금 있나요??
없어요
여러 가지 버너 화구와 연결할 수 있는 아답타들은 어디에서 찾아 볼 수 있나요?
좀 알려 주세요,
이 스텐 연료통과 연결하여 실사용 할 수 있었으면 참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