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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x전폭x전고 |
2,155 x 790(877) x 1,411 mm (괄호안은 미러포함) |
휠베이스 |
1,591 mm |
시트고 |
810 mm |
차량중량 |
249 kg |
엔진형식 |
수냉 병렬2기통 4밸브 |
보어x스트로크 |
79.0 x 66.0 mm |
총배기량 |
647 cc |
압축비 |
11.6 : 1 |
최고출력 |
60ps / 7,500 rpm |
최대토크 |
6.7kg-m / 6,000 rpm |
연료분사방식 |
전자식 Fuel Injection |
연료탱크량 |
16 L |
서스펜션 전륜 |
도립텔레스코픽 (인너튜브구경 40mm) |
서스펜션 후륜 |
싱글사이드 스윙암 + 모노 쇽 |
브레이크 전륜 |
더블디스크(Ø270 mm) + 단동 2포트 캘리퍼 |
브레이크 후륜 |
싱글디스크(Ø270 mm) + 단동 2포트 캘리퍼 |
타이어 전륜 |
120/70-15 |
타이어 후륜 |
160/60-15 |
차량가격 |
국내 현재 미정(2011.12.19 기준) |
2012 BMW C650 GT SPECIFICATION
전장x전폭x전고 |
2,218 x 822(916) x 1,411 mm (괄호안은 미러포함) |
휠베이스 |
1,591 mm |
시트고 |
780 mm |
차량중량 |
261 kg |
엔진형식 |
수냉 병렬2기통 4밸브 |
보어x스트로크 |
79.0 x 66.0 mm |
총배기량 |
647 cc |
압축비 |
11.6 : 1 |
최고출력 |
60ps / 7,500 rpm |
최대토크 |
6.7kg-m / 6,000 rpm |
연료분사방식 |
전자식 Fuel Injection |
연료탱크량 |
16 L |
서스펜션 전륜 |
도립텔레스코픽 (인너튜브구경 40mm) |
서스펜션 후륜 |
싱글사이드 스윙암 + 모노 쇽 |
브레이크 전륜 |
더블디스크(Ø270 mm) + 단동 2포트 캘리퍼 |
브레이크 후륜 |
싱글디스크(Ø270 mm) + 단동 2포트 캘리퍼 |
타이어 전륜 |
120/70-15 |
타이어 후륜 |
160/60-15 |
차량가격 |
C600 Sport - 15,900,000원 C650 GT - 16,500,000원 (2012년 9월 12일 현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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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정보 감사해요 형~~ 근데 이건 완전 실패작인듯;;; 조만간 대량리콜 사태 일어나겠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러기에 제가 올리는 대부분의 자료는 아이폰으로 읽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
최종구동은 체인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