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인교사범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이 땅의 안티들과 그 추종세력들에게!
모든 범죄(살인행위)의 원흉은?... 범죄자로 하여금 그런 범죄를 저지르고 난 후 초래될 수 있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 안일하고 낙관적인 사고방식을 갖게 하고, 또 그런 범죄행위로 인해 필연적으로 불어 닥칠 모든 방면의 징계나 보복행위에 대해 백그라운드, 즉 방패막이 노릇을 해 주는 자입니다. 오늘날 국제적, 국가적, 사회적인 범죄자들이 자신들이 저지르고 있는 모든 범죄행위에 대해 근원적인 백그라운드, 즉 방패막이 노릇을 하는 자가 바로 하나님(성경)을 두려워 하지 않도록 하는 마귀이며, 이런 마귀의 수족 노릇을 국가나 정치인들이나 지식인들이 각양각색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에 들어난 모든 범죄자들의 내면적인 살인교사범(敎唆犯) 노릇을 자신들이 저지르면서도 연예인들처럼 겉으로만 김정일을 천인공노할 범죄자 운운하며 미워하고 있습니다.
에덴 동산에서 선악과를 따먹은 행동대원은 아담과 하와이지만, 그 선악과를 따먹도록 유혹하고 또 그 선악과를 따먹게 되면 반드시 죽게 된다는 불이익에 대해서 오히려 안일하고도 낙관적으로 해석해 준 사단이 실질적인 범죄원흉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범죄 당사자(행동대원)보다 더 무섭고 처절한 지옥형벌을 마귀에게 선고하였습니다. 아담과 하와는 단순히 그 범죄행위로 인해 생명을 잃고 흙으로 돌아가는 불행을 당하였지만, 아담과 하와를 죽도록 교사(敎唆)한 범죄원흉 사단은 영원한 지옥불에 던져 넣도록 작정하였습니다. 보십시오. 아담과 하와를 범죄하도록 만든 범죄원흉 사단의 범죄 교사(敎唆)행위, 즉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창세기3:5) 한 이 말이 아담과 하와로 하여금 살인(자살) 행위를 저지르도록 이끌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국제적인 범죄자(살인자) 북한의 김정일이 마음 놓고 자국민들을 살해하며 굶주리게 할 수 있는 행동대원 노릇을 하게 된 것은, 순전히 김정일 그 자신의 단독범행이 아니라, 그런 범죄를 저지른데 대해 심문하려는 세계의 경찰국을 가로막아 줄 수 있는 근본 백그라운드가 바로 김정일이 행한 악행의 주범이자 범죄원흉입니다. 오늘날의 김정일을 만든 주역은 바로 구 소련과 중공입니다. 그리고 그 바톤을 이어받은 러시아와 중국이 지금까지도 김정일로 하여금 천륜과 인륜을 거스리는 악행을 여유있게 지속시키는 실질적인 살인의 원흉 노릇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김일성 일가가 50여년 이상, 이들 두 국가의 살인 교사(敎唆)행위가 없었더라면?... 어찌 하나님이 진노하시는 극악한 살인행위를 이토록 천연(遷延)스럽게 자행할 수 있었겠습니까?
정치적으로는 공명정대하지만 윤리도덕으로는 소돔.고모라에 가까운 미국이 하나님의 정의를 실현할 세계경찰 노릇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틈을 타, 중국과 러시아 이들 두 국가가 김정일의 살인만행에 대해 인류애적인 정의로도 분노하여 징계할 생각은 하지 않고 오직 자국의 정치적 이해타산만 앞세워 방관시한 그 죄악, 그것이 바로 김일성.김정일로 하여금 그토록 잔인하고도 처절한 살인만행을 안정적으로 저지르게 한 근본살인행위입니다. 그러나 중국과 러시아만 김정일의 살인 교사(敎唆) 노릇을 한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정치인들과 지식인들 속에 숨어 있는 안티 기독인의 사상이 실질적으로 김정일의 살인교사범 노릇을 하였으며, 또 타락한 그리스도인들도 그 도우미 역할을 한 살인교사자 들입니다.
70여억 범인류애적인 정의로는 이런 살인원흉들의 살인 교사범(敎唆犯)들을 밝혀내 심문할 수 없다고 자만하는 중국과 러시아여! 그리고 실질적인 살인교사범 노릇을 한 대한민국의 안티 기독인들과 그들을 추종해 그리스도의 열심에서 떠난 타락한 신앙인들이여, 이제 들으시오! 끝끝내 김정일로 하여금 살인행위를 지속할 수 있는 백그라운드 행위를 계속한다면?... 김정일이 자국민에게 행한 모든 살인죄의 피값을, 이제 하나님께서 그대들에게서 찾아 낼 터이니 그리 아십시오. 그대들이 자국의 핵무기나 미국을 의지한 채, 조그만 북한 땅의 국민들의 목숨을 파리목숨 취급하여 김정일로 하여금 마구 죽이게끔 도와주고 방관한 그 추악한 범죄교사 행위에 대해 하나님께서 반드시 그 죄악을 찾아내 심문할 것입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