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학네트 입니다!
건축 기술 분야는 호주에서 인기 있는 학과 중 하나입니다. 호주 건설 산업의 고용 현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2010년부터 2024년까지의 해당 분야의 직원 수 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만큼 취업의 기회가 많고 영주권을 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는 학과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퍼스에서 건축 기술 전문 학교로 유명한 에버돗 컬리지와 건축 기술 학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에버돗 컬리지 [Everthought College]
에버돗 컬리지는 2006년부터 교육을 제공해온 교육 기관으로 현재 퍼스와 브리즈번에 캠퍼스가 있는 컨스트럭션 전문 사설 컬리지입니다.
실무 중심의 이론과 실습에 중점을 둔 개인 맞춤형 소규모 클래스로 운영되며, 경력 많은 강사진으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퍼스 캠퍼스는 Cannington 에 위치해 있으며, 캠퍼스 내 학생 주차가 가능하고 Queens Park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통학도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학교 오픈 데이 행사에 참석했을때 촬영한 학교 내부와 실기 수업 시연모습입니다~
직접 나무 망치를 만들어보는 체험도 할 수 있고 학교 내부를 직접 둘러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컨스트럭션 전문 학교답게 실기 수업하는 실습장이 정말 잘 되어있다고 느꼈습니다.
■ Bricklaying and Blocklaying
Bricklaying and Blocklaying는 벽돌 쌓기와 블록 쌓기에 관한 전문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이 학과는 건설 산업에서 벽돌공 또는 블록공으로 일하기 위한 실무적인 기술과 지식을 제공하는 자격 과정입니다.
가정용, 상업용 및 공공 건물을 위한 벽돌 및 유사한 빌딩 블록을 깔아주고 접합하는 방법과 아치, 기둥, 계단, 계단, 특징적인 벽, 곡선형 벽 및 장식 패널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졸업 후에는 건설업에서 벽돌공 또는 관련 직업으로 취업할 수 있습니다.
■ Carpentry
Carpentry 과정은 건설 현장에서 목공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기술과 지식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주로 주거 건설 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학생들은 목공 분야에서 필요한 다양한 실무 능력을 습득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산업의 건축 및 건설, 리노베이션 및 유지보수 부문에서 양질의 작업을 효율적으로 생산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주로 배우는 내용에는 계획 해석, 측정 및 계산, 전동 공구 및 장비 사용, 바닥재 설치 및 목재 외부 계단 시공 등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실습 위주의 교육을 통해 실제 건설 현장에서의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졸업 후에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목수 관련 직업군으로 취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https://cafe.daum.net/aushome/S2xi/792
■ Wall and Floor Tiling
Wall and Floor Tiling 과정은 건설, 배관 교육으로, 벽 및 바닥 타일링 분야에서 일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세라믹, 점토, 슬레이트, 대리석, 유리 및 기타 종류의 타일을 외부 및 내부의 벽과 바닥에 깔아 보호 및 장식적인 마감을 제공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졸업 후에는 벽 및 바닥 타일러로 취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https://cafe.daum.net/aushome/S2xi/692
■ Building and Construction (Management / Building)
Building and Construction 과정은 Management 와 Building 으로 나뉘어집니다.
Management 과정은 건설 팀을 관리하는 방법, 예산 및 비용 관리, 건설 계약 관리와 같은 다양한 건설 관리 기술과 기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건설업계에서 경력이 있거나, 다른 건설 관련 자격증을 취득한 후 업계에서 더 높은 직책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Building 과정은 저층 및 중층 건물의 건설을 계획, 관리, 감독 및 완료하는 이론과 실무를 배울 수 있으며, 계약 관리, 리스크 및 재무 관리, 작업 및 품질 감독, 견적 산출, 고객과의 소통, 주거 및 상업 건설 프로젝트 관리 등 건축업자가 필요한 모든 기술과 지식을 다룹니다.
Building은 실제 건축 작업과 기술적 측면에 집중된 과정인 반면, Management는 건설 프로젝트의 관리와 운영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 Civil Construction Design
Civil Construction Design 과정에서는 주로 토목 공사 설계와 관련된 기술적이고 실무적인 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토목 구조물 설계에 필요한 이론적 배경을 학습하고, 이를 실무에 적용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구조 역학, 재료 과학, 토목 공사의 기본 원리를 배우며 도로, 교량, 댐, 배수 시설 등의 복잡한 토목 프로젝트 설계를 다룹니다.
과정 이수 후 전문 엔지니어를 지원하는 선임 토목 설계자 또는 전문 설계자로서 일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https://cafe.daum.net/aushome/S2xi/632
■ 영주권
건축 기술 직업만으로도 영주권 신청이 가능하지만, 영주권 목표일 경우 퍼스와 브리즈번 캠퍼스 중 선택을 고민하신다면 퍼스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퍼스는 시티를 포함하여 DAMA 비자를 통해 타일, 카펜터 등 건축 기술 직업군으로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으며, 저밀도 지역으로 영주권 신청 시 추가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펜터, 타일 등으로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집니다.
독립기술이민 – 189, 190, 491 비자 등으로 나이, 영어 등 다양한 기준의 점수를 합산하여 이민 점수가 될 경우 기술심사를 통해 영주권 신청 가능합니다.
고용주후원 – 2년의 학업 이수 후 1년 이상(24년 11월 23일부터 적용) 해당 경력을 쌓아 482 TSS 비자를 받고 해당 업장에서 2년 이상 근무 후 186 ENS로 영주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 프로모션
에버돗 컬리지의 각 과정에 안내드린 학비는 2024년 12월 31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가격이며, 프로모션 종료 후 가격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입학금은 모든 학과가 동일하게 $350 추가 됩니다.
유학네트 퍼스 유학원에서도 추가로 학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빠르게 결정하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Everthought College 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육체적으로 힘든 과정이 많아 남성분들의 지원이 많은 편이지만 Civil Construction Design 의 경우에는 여성분들도 충분히 할 수 있는 과정이니 영주권을 생각중이라면 한번쯤 고민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AE 유학네트는 호주 전 지역의 어학원, 컬리지, 대학교의 공식 입학 수속처입니다.
호주 유학에 대한 무료 1:1 상담은 물론 원서 접수, 장학금 신청, 학생비자 신청까지 유학 과정 전반을 지원해 드립니다♡
유학네트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성공적이 호주 유학의 꿈을 이루세요!
💬 유학네트에서 상담받으시고 프로모션 혜택 💸 누리세요~
👑 카카오톡 아이디 iaeperth1004
👑 카톡 플친 @유학네트 퍼스
👑 모바일 0478 417 688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채팅창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