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국 맛 집 [○면류○] 제주에서만 먹을수 있는 보말칼국수 우도해광식당
해피송 추천 0 조회 1,037 12.02.04 17:58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2.04 19:33

    첫댓글 보말칼국수 담백하구 맛있어보입니다 ^^바다내음이 나는것 같아요^^

  • 작성자 12.02.08 14:24

    소라하고는 다른것 같아 좋았어요

  • 12.02.05 00:36

    와... 면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참을수 없네요..ㅜㅜ ㅋㅋ

  • 작성자 12.02.08 14:24

    저도 밀가루 음식이라면...

  • 12.02.08 14:30

    최고네욥 ㅋ

  • 12.02.05 02:21

    와우... 멋진 우도!
    해광식당 기억해두겠습니다.

  • 작성자 12.02.08 14:24

    기사님들도 한결같이 권해 주었습니다

  • 12.02.05 07:40

    보말칼국수 국물맛이 끝내주겠습니다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들려보고 싶습니다

  • 작성자 12.02.08 14:25

    보말은 미역국에도 들어가더군요

  • 12.02.06 01:57

    따뜻한 봄이 되면 짧은 여정이지만 오렌지호타고 제주여행 계획중입니다. 성산포에 도착하자마자 우도에 다녀오는게 목표인데... 우도에 들어가면 맛보고 와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12.02.08 14:25

    우도 한차례는 해안가르 거닐어 봄도 좋을듯 합니다

  • 12.02.08 16:14

    넵~ 우도에서 하룻밤 보내고 오려고 합니다. 해변도 걸어볼께요... 감사합니다...*^^*

  • 12.02.06 12:53

    넘 맛나게 보인다

  • 작성자 12.02.08 14:26

    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 12.02.08 17:13

    예전에 1박2일에서 <보말>나왔던것 같아요..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 작성자 12.02.18 04:27

    부드러우며 바닷향을 느끼수 있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