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영 의원 호남유권자연합 최우수 의원상 수상
주민을 대표하는 의정활동 펼칠 것
최기영 의원(두암1·2·3, 풍향, 문화, 석곡동)은 지난 6일 호남유권자연합 선정 ‘2022 최우수 기초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호남유권자연합은 금수장호텔에서 올해의 의정대상 시상식을 열고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시민복리증진에 공헌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광역·기초의원을 선정하고 시상했다.
최 의원은 광주북구의회 4선으로서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 아래 지역의 다양한 문제해결을 위해 대안 제시와 함께 조례를 제정하는 등 인상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민의 호응을 받은 점이 높게 평가됐다.
특히 방범CCTV 설치, 야간도로 LED조명설치, 어린이공원 환경개선 등 주민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사업추진을 위해 힘써왔고 광주광역시 북구 자율방범대 지원에 관한 조례,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 등 자치법규 마련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최 의원은 “기초의원은 주민들을 대표하고 행동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늘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에서 답을 찾으며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최기영 의원 호남유권자연합 최우수 의원상 수상 (miraenews.co.kr)
최기영 의원(두암1·2·3, 풍향, 문화, 석곡동)은 지난 6일 호남유권자연합 선정 ‘2022 최우수 기초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호남유권자연합은 금수장호텔에서 ...
www.miraenews.co.kr
#최기영의원 #북구의원 #호남유권자연합 #기초의원 #최우수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