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우시겠지만 양식대로 작성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가 있답니다. ^^
1.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가 어디인가요? => LG U+(휴대폰), 인터넷은 LG 사용하다 '14.3.3 해제(약정 완료된 상태였음)
2. 약정은 종료가 되었나요? => 상기 답변 참조
3. 가족분들 휴대폰 통신사가 어떻게 되나요? => sk
4. 알아보시는 인터넷 통신사는 어떻게 되나요? => lg u+
5. 인터넷만 신청계획이신가요? 아니면 전화나 IPTV도? => 인터넷+티비(86채널)+cpg인터넷 전화 |
6. 문의하실 부분이 어떻게 되나요?
=> 수차례 전화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드립니다.
'LG 인터넷+티비+cpg인터넷 전화'를 가입하고자 하며, 기존 인터넷을 LG로 이용해 오다 이사로 인하여 어제(3.3)일자로 해제를 한 상태입니다. 기존에는 인터넷만을 사용하였고, 금번에 인터넷+티비+cpg전화를 묶어 재가입코자 할 경우 요금 할인 혜택이 있는지? 그리고 cpg전화의 경우 제가 별도 개통된 기존 전화기를 소유하고 있어야 하는지? 마지막으로 부산 기장 정관신도시에 거주하고 있는데 신청할 경우 언제 설치가 가능한지? 오후 8시 이후에도 설치가 가능한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업무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단, 평일오전 9시~7시엔 대표번호로 ^^ 1644-7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