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타부처님께서 무상정등정각을 증득하시고
법왕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正覺阿彌陀 法王善住持
(정각아미타 법왕선주지)
지치거나 싫증내는 마음 없이 아미타부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잘 주지하실까요?
교학敎學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즉 중단하지 않고 강당에서 경전을 강설하고 설법하시며, 싫증내지 않고 꾸준히 가르치십니다.
동시에 또한 극락의 보살들은 무량무변한 몸으로써 시방세계에 가서 참학參學하고, 부처님께 절하며, 경전강설을 듣고 법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극락세계로 가는 연분은 무량무변하고, 추호도 장애가 없습니다. 극락 대중의 장래의 성취는 모두 아미타부처님과 같습니다.
모두 아미타부처님의 분신으로 한분의 아미타부처님이 무수한 다함이 없는 아미타부처님으로 변하여야
비로소 이 견줄 수 없이 수승한 법문을 허공법계에 두루 전할 수 있습니다.
첫댓글 삼보에 귀의합니다
제12장엄 주 공덕성취
(76일차)가장 잘 주지하는 정각세계3)
아미타부처님께서 무상정등정각을 증득 하시고 법왕으로 잘 주시하십니다.
지치거나 싫증내는 마음 없이 아미타부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잘 주지
하실까요?
교학으로 잘 주시하십니다.즉 중단
하지 않고 강당에서
경전을 강설하고 설법하시며,싫증내지
않고 꾸준히 가르치십니다.
동시에 또한 극락의
보살들은 무량무변한
몸으로써 시방세계에
가서 참학하고,부처님께 절
하며,경전강설을 듣고
법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극락세계로 가는 연분은 무량무변
하고, 추호도 장애가 없습니다.극락 대중의
장래의 성취는 모두
아미타부처님과 같습니다.
모두 아미타부처님의
분신으로 한분의
아미타부처님이 무수한 다함이 없는
아미타부처님으로 변
하여야 비로소 이 견줄
수 없이 수승한 법문을
허공법계에 두루 전할
수 있습니다.
밝게 깨어있기
나무아미타불
삼보에 귀의합니다
아미타부처님께서 무상정등 정각을 증득하시고 법왕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지치거나 싫증내는 마음 없이 아미타부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잘 주지 하실까요?
교하敎學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즉 중단하지 않고 강당에서 경전을 강설하고 설법하시며, 싫증내지 않고 꾸준히 가르치십니다.
삼보에 귀의합니다
제12장엄 주 공덕성취
가장 잘 주지하는 정각세계
아미타부처님께서 무상정등정각을
증득하시고 법왕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지치거나 싫증내는 마음 없이
아미타부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잘 주지하실까요?
교학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즉 중단하지 않고 강당에서 경전을
강설하고 설법하시며, 싫증내지 않고
꾸준히 가르치십니다.
동시에 또한 극락의 보살들은 무량무변한
몸으로써 시방세계에 가서 참학하고,
부처님께 절하며, 경전강설을 듣고
법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극락세계로 가는 연분은
무량무변하고, 추호도 장애가 없습니다
극락 대중의 장래의 성취는 모두
아미타부처님과 같습니다.
모두 아미타부처님의 분신으로
한분의 아미타부처님이 무수한
다함이 없는 아미타부처님으로 변하여야
비로소 이 견줄 수 없이 수승한 법문을
허공법계에 두루 전할 수 있습니다.
밝게깨어있기 나무아미타불-()()()-
삼보에 귀의합니다
제 12장엄 주공덕취(76일차) 가장 잘 주지하는 정각세계3)
아미타부처님께서 무상정등정각을 증득하시고 법왕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지치거나 싫증내는 마음 없이 아미타부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잘 주지하실까요?
교학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즉 중단하지 않고 강당에서 경전을 강설하고 설법하시며, 싫증내지 않고 꾸준히 가르치십니다.
동시에 또한 극락의 보살들은 무량무변한 몸으로써 시방세계에 가서 참학하고, 부처님께 절하며, 경전강설을 듣고 법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극락세계로 가는 연분은 무량무변하고, 추호도 장애가 없습니다. 극락 대중의 장래의 성취는 모두 아미타부처님과 같습니다.
모두 아미타부처님의 분신으로 한분의 아미타부처님이 무수한 다함이 없는 아미타부처님으로 변화하여야 비로소 이 견줄 수 없이 수승한 법문을 허공계에 두루 전할 수 있습니다.
밝게 깨어있기 나무아미타불
[제12장엄 주공덕성취]76일차
가장 잘 주지하는 정각세계3)
아미타부처님께서
무상정등각을 증득하시고
법왕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정각아미타 법왕선주지)
지치거나 싫증내는 마음 없이
아미타부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잘 주지하실까요?
교학으로 잘 주지하십니다.
즉 중단하지 않고 강당에서
경전을 강설하고 설법하시며,
싫증내지 않고 꾸준히
가르치십니다.
동시에 또한 극락의 보살들은
무량무변한 몸으로써
시방세계에 가서 참학하고,
부처님께 절하며,
경전 강설을 듣고
법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극락세계로 가는 연분은
무량무변하고,
추호도 장애가 없습니다.
극락 대중의 장래의 성취는
모두 아미타부처님과 같습니다.
모두 아미타부처님의 분신으로
한분의 아미타부처님이 무수한
다함이 없는 아미타부처님으로
변하여야 비로소 이 견줄 수 없이
수승한 법문을 허공법계에
두루 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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