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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올해 3월경 견적 요청하여 구매해서 사용중인데요. 컴퓨터 사용 중 몇가지 문제(멈춤 및 팅김)로 인해 문의글 남겼으나 해결이 안 되어 본체 점검 요청 드리고자 글 남깁니다.
당시 윈도우 및 그래픽 카드만 직접 설치하여 사용중인데 이 경우에 윈도우 설치 키와 그래픽 카드도 본체 보낼 때 같이 보내드려야하나요?(윈도우의 경우 본체 견적 요청시 같이 구매했고 그래픽 카드는 따로 구매했습니다)
택배 보낼 시 선불과 착불 중 어느걸로 보내야 하나요?
지금 현재 발생하고 있는 문제점으로는
1. 게임(로스트 아크) 실행 중 멈춤 또는 팅김
->노래는 나오나 게임이 멈춘 상황, 강제 종료로 꺼야함
->추가로 노래가 밀리는 현상?도 간혹 발생, 이 경우 일정 시간 후 대부분 멈추거나 게임이 강제 종료됨
->블루스크린이 뜨기도 함
2. 게임 실행 전 또는 실행 후 웹 서핑 중 컴퓨터가 멈추는 현상
->부팅 후 윈도우 진입 화면(윈도우 패스워드 입력 화면)에서도 간혹 멈추며 컴퓨터를 아예 재부팅 해야함
위와 같은 문제점 발생으로 점검 요청드립니다. 해당 문제점은 지속적으로 발생되는건 아니나 간혹 발생하곤 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1. 같이 구매하셨으면 키는 없어도됩니다
2. 가끔발생하면 저희도 해결해드리기가 어렵긴한데.;; (이게 하드웨어면 가끔 발생하는 경우는 거의없고 그냥 지속적으로 계속 생깁니다 불량난게 갑자기 고쳐지지는 않거든요)
3. 소프트웨어 불량의 경우에도 윈도우는 구매하신거라 손봐드릴순있습니다만 이쪽은 유상처리가 됩니다 (하드웨어 불량에 한하여 1년 AS를 해드리는것이고 윈도우는 저희측에서 설치하신것도 아닌터라..)
4. 만약 하드웨어불량이면 무상처리가 됩니다만 보통의 하드웨어 불량은 버틸수 없을정도로 블스 뜨거나 꺼짐 증상이 동반되는터라 아닐 가능성이 크긴해요 소프트쪽은 불량잡기가 어려우니 입고 기간이 좀 길어질수있어요!
입고해서 점검을 받아보고 싶은데 아래 사항 요청드립니다.
1. 배송지 및 택배비
2. 그래픽카드(개별 구매) 동봉 여부
감사합니다.
@김상태 22년 3월 구매시고 1년이내라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하드웨어적인 문제라면 무상as 대상입니다.
일단 착불로 보내주세요,
단 소프트웨어 적인 as대상이거나 소비자 과실 대상이라면 왕복 택배비+점검비 및 as비도 유상으로 비용 청구 됩니다.
대전 유성구 신성동 140-15 1층 신성조의 pc공방
010-8021-4627 백종화 로 보내주시면 되시오며
제품 받으셨을때 처럼 포장 해서 주셔야 합니다.
저희측에서 구매하신 제품 제외하고는 모두 탈거 해주셔야 해요
(개별구매한 제품은 as 대상이 아니라 저희에게 보내시면 안됩니다.)
(*주의*내부 포장을 안해주시면 그래픽카드전원선이 택배시 이리저리 흔들려 보드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포장은 이 영상 참고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uzT_bBDHorA&t=172s
케이스 전용박스와 전용 스티로폼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만약 케이스전용 박스와 전용 내부스티로폼이 없을시 파손이 있을 수 있으며
저희측에서 고객님께 택배 발송이 불가능 합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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