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을 위한 우리동네홍보
TV광고 CF광고 방송 영상 지원 안내
효과적인 매출상승 방법을 찾고 있는 사업자,
가성비 좋은 광고를 찾는 분,
제품판매가 저조하신 분, 지역 주민들에게 음식점이나
가게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은 분,
학원광고, 헬스장광고, 문화센터광고 등을 찾는 분
어떤 분야이건 고객에게 홍보를 효과적으로 해서
매출을 올려야하는 사업주나 기업은
이번 <마케팅광고 지원 프로젝트>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꼭 끝까지 보시고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키워드검색광고, SNS광고과 같은 바이럴마케팅만이
매출상승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홍보일까요?
먼저 매출상승 방법은 가게나 제품홍보를 적절한 대상에게
어떻게 효과적으로 잘 하느냐가 관건입니다.
그래서 보통 가게 매출, 제품 판매를 위해서
온라인 광고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게
파워링크같은 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광고 등을 떠올립니다.
그런데 막상 키워드광고를 해본 사업주는 알겠지만
검색률이 높은 상위 키워드는 클릭당 단가가 엄청 비싸고
고객이 검색했을 때 첫페이지나 상단으로 올리려면
돈 백만원 나가는 게 우습죠.
그렇다고 검색광고가 효과가 좋을까 ?
경쟁업체가 검색하다가 클릭해보는 경우도 심심찮게 많고
한 페이지에서 키워드 검색광고하는 업체가
많아서 경쟁이 심합니다.
원하는 대상과 지역을 매칭해서
효과높은 '타겟팅 광고'는 무엇일까요?
사업주 입장에서는 내 가게나 제품에 관련해서
관심이 있는 대상과 지역을 선택하고
직접 소비할 수 있는 경제력을 갖춘 고객을 대상으로
딱딱 골라서 하는 광고가 필요합니다.
이걸 바로 <타겟팅 광고>라고 합니다.
이렇게 관심사가 맞는 고객에게 홍보하는
확율높은 타겟팅 광고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 광고가 바로 TV CF광고입니다.
가성비 높은 타겟팅 광고는 바로
SK의 TV CF광고서비스 입니다
TV CF광고서비스 중에 SK브로드밴드 IPTV유선방송 Btv의
<TV CF광고 서비스>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SK TV광고는 과연 얼마나 가성비 높은 타겟팅 광고일까요?
첫번째로, SK Btv의 TV광고는 한국 3대 통신사 중에서
수도권 가입자가 약 490만명 1등으로 제일 많습니다.
뿐만아니라 SK 빅데이터 기반으로 TV가입자가 자주 보는 채널과
프로그램을 데이터화해서 사업주의 TV CF광고를 송출합니다.
불특정다수가 아닌 고객 관심과 성향에 맞는 특정대상을 골라서
TV광고를 송출해주는 방식입니다.
TV광고와 유튜브광고 둘 중에 무엇이 더 효과가 높을까요?
요즘은 스마트폰이 생활과 밀접해진 시대이죠?
그래서 요즘은 유튜브를 더 많이 보지...
TV를 누가 볼까?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유튜브에 배너광고나 CF광고가 더 효과가 좋을 거라는
막연한 생각을 하는 분도 있을겁니다.
TV시청률보다 유튜브 시청률이 더 높은 대상은
주소비층이 아닌 10~20대이고
오히려 경제력을 갖춘 주소비층인 30~50대는
연령대별로 2배~3배이상이 더 많이 TV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청시간도 유튜브보다 TV가 39%
훨씬 더 많을 정도로 압도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 홍보 고객층이 10~20대가 아니라면
TV광고를 하는게 비용대비 훨씬 효과적이라는 건
당연한 결론입니다.
또한 매출올리고 싶은 고객이 거주하고 있는
특정 광고 지역을 골라서 매장주변, 상가, 아파트 단지에
집중적으로 TV광고를 쏟아부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를 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할만한 고객의 거주지를 선정하거나
지역을 돌려가면서 TV광고를 해서 매출상승을 확율을 높입니다.
전단지 홍보와 TV광고 홍보는 어떤게 더 나은 홍보방법일까요?
가게, 매장, 제품 홍보전단지를 1000장 돌리면
그중에 약 10~13명정도가 제대로 읽습니다.
나머지 990명은 그냥 버린다는 거죠.
그럼 5만명이 홍보전단지를 읽게 하려면 몇장을 돌려야 할까요?
네, 맞습니다. 최소 380만장~최대500만장 이상 돌려야 합니다.
홍보전단지를 뽑는 비용은 물론이고,
그걸 제대로 배포하는 인력비용까지 상당히 들겁니다.
결국 성향분석 맞춤고객 타겟팅된 완전시청 5만회 TV광고
(시청 이탈 제외)서비스와 홍보전단지 500만장 배포와 동일한 효과
또는 그 이상의 효과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알고보니 가성비와 효과 좋은 TV광고의 필요성
이렇게 내용을 살펴보니
검색키워드광고, 블로그광고, SNS광고, 파워링크, 유튜브광고같은
온라인광고에만 의존해왔지만
광고효과를 미비하게 보았거나 매출이 저조한 분들이였거나
보다 가성비 높은 광고방법을 찾는 분이었다면
TV광고를 해봐야겠다는 필요성을 느끼셨을 겁니다.
또한 홍보대상이 30~50대이면서
매장, 가게, 제품 매출상승 방법을 찾는 사업주와 기업에게는
TV광고가 필수이겠구나하고 생각이 들었을 겁니다.
매출상승방법으로 TV광고의 필요성을 느낀 분이라면
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과 SNS언론방송진흥재단에서
100개 업체만 선정 진행하고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스타트업, 중소기업에만 지원하는
<마케팅지원 프로젝트>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기존에 회당 200원하던 TV광고 단가를 5원으로 확 낮추어서
JTBC,TV조선, MBN 채널이 포함된 80개 이상 채널에
5만회 TV광고 CF를 송출해주고
SNS기자연합회 공식채널 SNSJTV 유튜브에서
1만명 시청율을 보장해줄 뿐더러
80~100개 언론사 뉴스보도(네이버, 다음, 카카오)배포
TV CF영상 제작까지 무료로 진행하는데
(할인지원금 제외) 99만원
단, 100개 업체만 선정해서 진행해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보기 : https://btvcf.modoo.at/
가성비 좋은 TV광고 우리동네 매장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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