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보험에 가입했는가. 생명보험협회 통계자료에 의하면 2012년 4월 기준 생명보험 계약 건수는 약 7천 6백만 건에 달한다고 한다. 생명보험만 해도 국민 1인당 1건 이상씩 가입돼 있는 셈이다.
보험에 가입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노후대비, 상해나 질병에 대한 치료비용 충당, 생명을 잃게 됐을 경우 남아 있는 가족들을 위한 금전적인 지원 등이 그 이유가 될 것이다. 100년을 채 못 사는 인생이지만 우리는 평생의 시간을 투자해,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며 보험을 가입한다. 모두 육신적인 안락을 위한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을 위해서는 어떤 보험을 준비했는가.
너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루 동안에 무슨 일이 날는지 네가 알 수 없음이니라 (잠언 27:1)
한 부자가 그 밭에 소출이 풍성하매 심중에 생각하여 가로되 내가 곡식 쌓아 둘 곳이 없으니 어찌할꼬 하고 또 가로되 내가 이렇게 하리라 내 곡간을 헐고 더 크게 짓고 내 모든 곡식과 물건을 거기 쌓아 두리라 또 내가 내 영혼에게 이르되 영혼아 여러 해 쓸 물건을 많이 쌓아 두었으니 평안히 쉬고 먹고 마시고 즐거워하자 하리라 하되 하나님은 이르시되 어리석은 자여 오늘 밤에 네 영혼을 도로 찾으리니 그러면 네 예비한 것이 뉘 것이 되겠느냐 하셨으니 자기를 위하여 재물을 쌓아 두고 하나님께 대하여 부요치 못한 자가 이와 같으니라 (누가복음 12:16~21)
혹 비유 속의 부자처럼 내일 일을 자랑할 수 없는 인생을 살면서 영혼을 위한 대비가 전혀 되어 있지 않은 것은 아닌가. 하나님께서 영혼을 도로 찾아가면 아무것도 아닐 것에만 평생을 투자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을 위해 확실한 보험을 허락하셨다.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출애굽기 12:11~14)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5, 19~20)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한복음 6:54)
어떤 재앙에서도 구원해주고 영원한 생명을 보장해주니 이보다 더 확실한 보험이 어디 있겠는가. 그것이 바로 유월절이다. 이 세상에서 가입하는 보험이 100년도 살지 못하는 짧은 생명을 준비하기 위한 것이라면, 하나님께서 보장하시는 유월절은 영원한 생명을 준비하는 최고의 보험이다. 당신은 가입되어 있는가? // 패스티브닷컴
첫댓글 내 영혼을 위한 확실한 보험!! 제2유월절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네요. 더열심히 전해야겠습니다^^
우리는 하루 아니, 1분 1초 뒤에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인생입니다.. 미리미리 하나님의 약속을 받아놔야하는것이 당연한것이죠~~
정말 확실한보험~~~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신보험 꼭 들어야죠~~
하나님께서 보장해주시는 영생~
끝까지 인내하여 만기환급 받을래요^^
하나님께서 언제 어디서나
확실히 지켜주시고 보호해주시니
얼마나 든든하고 감사한 일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