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태어나면 관공서에 출생신고를 하게 됩니다. 아이에게 한 나라의 국민으로 인정받을 시민권을 부여하기 위해 이러한 행정 절차를 시행합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영적으로 새롭게 거듭나면 우리의 이름이 하늘 생명책에 기록됩니다.
오늘날 지상에 교회가 참으로 많습니다만 생명책을 중요하게 여기는 교회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생명책은 반드시 진리 교회에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진리 교회에서 침례를 받고 이름을 등록할 때, 하나님께서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마 16장 19절) 하신 약속의 말씀에 따라 하늘 생명책에서도 그의 이름이 기록되게 해주십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우리의 시민권이 하늘에 있다고 했습니다.(빌 3장 20절)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 자처하지만 진정한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증거를 받아야 합니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예레미야 31장 31~33절
하나님의 백성이 된다는 것은 하나님 나라의 시민권을 얻는다는 의미입니다.
하늘에 시민권이 있는 사람들은 전부 하나님 나라에 이름이 기록된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하늘 생명책에 녹명된 사람들은 틀림없이 새 언약 진리 안에 있습니다.
하나님 외에는 새 언약을 세우실 분이 없습니다.
어느 때든지 새 언약을 가지고 등장하신 분이 계시다면 그분이 하나님이심을 알아봐야 하겠습니다.
오늘날 성령 시대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에 의해 새 언약의 제도가 온 세계에 세워지고 지켜지고 있습니다.
오직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새 언약 진리에 따라 침례를 받고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는 "너희는 내 백성이 되고 나는 너희 하나님이 될 것"이라 말씀해 주십니다.
영원한 구원이 주어지는 영광스러운 순간, 생명책에 기록된 이름을 지켜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이라 인정받을 이들이 누구입니까?
시온에서 새 언약을 지키는 성도들, 우리입니다.
생명책에 적힌 이름이 도말되지 않도록, 훗날 천국에서 '이기는 자'의 위치에 설 수 있도록 끝까지 새 언약 진리를 지킵시다.
https://youtu.be/lKjM6Zld4Zs?si=sLt1k0E9NQMNswcv
첫댓글 생명책이 있는 교회는 구원의 진리인 새 언약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맞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진리교회인 이유 중 하나죠~
세상 교회는 새언약 진리가 없기에 생명책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생명책에 녹명된 자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이며 새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만이 생명책과 구원이 있는 진리교회입니다.
생명책이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는것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
새언약 진리를 깨닫게 하시어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될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된 자의 축복에 대해 성경은 많은 기록을 해 놓았지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시기 전에는 아무도 알 수 없었죠^^
하나님만이 가지고 올수 있는 새언약이기에 생명책도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친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지워질수도...흐려질수도......빛나는 이름이되도록 노력해야 겠어요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성도로서 끝까지 믿음을 지키어 하늘의 별과 같이 빛나길 바랍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었다는 것! 너무나 황송하고 감사할 따름이지요~
생명책에 이름이 있다는 것은 참하나님 곧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