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기타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특징.jpg
후시딘발라죵 추천 0 조회 17,010 14.11.09 13:22 댓글 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11.09 13:25

    첫댓글 장가갈수있을까?????????

  • 14.11.09 13:28

    걍 솔직히 얼굴몸매 이쁘면 상관없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
    피부두껍게 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11.09 13:43

    남자가 싫어하는걸 소화해낼정도로 이쁜 외모는 0.1%도 안됨. 99.9%는 남자들이 다 싫어하는것들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4.11.09 13:46

    2 너네 좋으라고 한적ㄴㄴ

  • 14.11.09 16:53

    3

  • 14.11.09 13:37

    저 행동들은 남자고 여자고를 떠나서 싫은행동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1.09 13:42

    아 걍 알아서들 삽시다ㅋㅋㅋㅋ이건 뭐 하나부터 열까지 일일이 맞춰주길 바라니

  • 14.11.09 13:46

    온갖지랄을다떠네

  • 14.11.09 13:50

    뭐 어쩌라는거야? 벗고 다녀?

  • 14.11.09 13:53

    근데 여자들도 큰 체인달린바지 좆끼니진 이런거 시러하자나요...그런거아님?

  • 14.11.09 15:47

    88 걍 여자가 싫어하는 패션이 있듯이...

  • 14.11.09 20:08

    101010

  • 14.11.09 14:05

    여자여도싫은거몇개있는데 첫번째껀ㅋㅋㅋㅋ
    근데 명품백에 선글라스는 노이해..그냥가방에 선글라스도 많이끼지않낰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2 여자애가 ~~해야지 아니면 ~~하면 안돼이러면서 동시에 난 남자니까~ 하는애들도 얼마나많은데.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11.09 14:46

    보기가 좀..그래요ㅜㅜ

  • 14.11.09 14:55

    레깅스랑 어그부츠는 진짜 편하고 따숩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포기못하겠어...

  • 14.11.09 14:58

    뭘 입고 다니라는 거지??? 근데 여자는 자기 만족 때문에 화장하고 꾸미는 것도 무시 못함 그 중에 하나가 저임 ㅋㅋ

  • 14.11.09 15:12

    22

  • 14.11.09 17:22

    3 별로 너네들한테 잘 보일라고 입는거 아니니 신경끄시죠제발?ㅋㅋㅋ

  • 14.11.09 15:23

    지랄 존나 따지는것도 많으셈ㅇㅅㅇㅗ

  • 14.11.09 15:28

    걍 혼자살아라

  • 14.11.09 16:32

    어그부츠는왜싫어하는거지..?

  • 14.11.09 16:41

    22222

  • 14.11.09 16:42

    이유좀알려줄사람..

  • 14.11.09 16:50

    예전에 네이트판에서 남자들이 왜어그부츠싫어하냐는글을 봤는데 그중한개는 지들만따뜻할까봐 또하나는 걸을때 어그어그소리날것 같다는 글을 본 기억이나네엽...

  • 14.11.09 16:51

    헐....고마워요! 근데 엄청 어이없다...

  • 14.11.09 18:53

    예전에 남사친이 말하길 특히 검정색 어그부츠는 영의정 신발 같다는..

  • 14.11.09 22:03

    발냄새 날것같다는 의견도 많았음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

  • 14.11.09 16:45

    뭐래ㅋㅋ하다하다 별걸가지고 다 트집잡네 헐렁한바지 저거 님자같은데?

  • 14.11.09 17:17

    뭐야 이 돼먹지못한 일반화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11.09 21:01

    남자들중엔 화떡이 문제가 아니라..그저 여친이 있기만을 바라는 남자들도 있음 ㅋㅋ

  • 14.11.09 20:46

    내가입겠다는데싫어할이유가. .

  • 작성자 14.11.09 21:00

    좋아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앞에선 신경쓰이는게 사실이죠..^^

  • 14.11.09 20:59

    나도싫은게많긴해저중에서...어그부츠는좀봐듀ㅛ셈

  • 14.11.09 21:05

    레드립이 왜 욕나온다는 거야..? 난 레드립바르는게 워너비인데...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4.11.09 22:12

    22ㅇㅇ 실제로 클럽에 강남식 성형은 했지만 가슴크고 키도크고 하얗고 이쁘니까 조아라함ㅋㅋㅋㅋㅋ근데 너무 과도하게 성형한 여자는 쫌 싫어하기도 하더라

  • 14.11.10 01:13

    거의 결혼할 여자로 생각안하고 걍 쉽게 연애하고 여자쪽에서 결혼얘기 나오면 헤어지더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