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들의 행동 18가지 ♥
1. 충분히 사과하고, 서로 이해하기로했던 예전에 잘못한일을 다시 꺼내 추궁하는것
2. 남자들의 고백에 맺고끊는것을 확실하게 하지못하고 여운을 남겨두는 것
3. 자신이 베푼일이 얼마나 어렵고 힘든것이었는지를 끊임없이 떠드는것
4. 찻값, 밥값 등 데이트 비용을 한 번도 내지 않는 것
5. 남자의 전화번호는 속속들이 다 알면서, 자신의 전화번호는 알려주지않는것
6. 남자가 1분이라도 늦으면 '사랑이 식었다'고 하면서 자신은 평균 20분씩 늦는 걸 당연하 게 생각하는 것
7.도움이 필요하거나 부탁할일이 있을때는 갖은애교로 친한척하다가도, 그런 일이 없을 때 는 다시 모른 척 하는 것
8. 남녀평등을 한참 외치다가도 힘든 일만 있으면 '여자니까~'라고 말하는 것
9. 남자친구와 싸운 이야기를 동네방네 떠들고 다니며, 남자친구를 나쁜 사람으로 만들어 버리는 것
10. 보이지도않는 속옷을 사기위해 백화점을 세군데나 돌아다녀야하는 것
11. 몇 번을 만나 목소리를 알면서도, 남자가 전화하면 "누구세요?"라며 시치미를 떼는 것
12. 필요 이상으로 콤팩트를 꺼내 화장을 고치는 것
13. 연예인 이야기로는 세 시간이 넘게 떠들다가도, 시사적인 이야기만 나오면 벙어리가 되는 것
14. 말 끝마다, 남자들이란... 을 운운하는 것
15. 별 것도 아닌 일을 가지고, 너무 예민해져 꼬치꼬치 캐묻는 것
16. 공주인양,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무조건 다 남들 시키려고 드는 것
17. 남자들에게 '마마보이'가 싫다고하면서, 정작 자신은 '마마걸'인 것
18. 눈에 보이는 것마다 '예쁘다. 갖고 싶다' 그러다가 막상 사준다고하면 '아냐 그냥 해본 말이야'하면서
도무지 마음을 알 수 없게 하는 것..........ㅋㅋ








첫댓글 장가갈수있을까?????????
걍 솔직히 얼굴몸매 이쁘면 상관없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피부두껍게 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남자가 싫어하는걸 소화해낼정도로 이쁜 외모는 0.1%도 안됨. 99.9%는 남자들이 다 싫어하는것들임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너네 좋으라고 한적ㄴㄴ
3
저 행동들은 남자고 여자고를 떠나서 싫은행동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걍 알아서들 삽시다ㅋㅋㅋㅋ이건 뭐 하나부터 열까지 일일이 맞춰주길 바라니
온갖지랄을다떠네
뭐 어쩌라는거야? 벗고 다녀?
근데 여자들도 큰 체인달린바지 좆끼니진 이런거 시러하자나요...그런거아님?
88 걍 여자가 싫어하는 패션이 있듯이...
101010
여자여도싫은거몇개있는데 첫번째껀ㅋㅋㅋㅋ
근데 명품백에 선글라스는 노이해..그냥가방에 선글라스도 많이끼지않낰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여자애가 ~~해야지 아니면 ~~하면 안돼이러면서 동시에 난 남자니까~ 하는애들도 얼마나많은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보기가 좀..그래요ㅜㅜ
레깅스랑 어그부츠는 진짜 편하고 따숩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포기못하겠어...
뭘 입고 다니라는 거지??? 근데 여자는 자기 만족 때문에 화장하고 꾸미는 것도 무시 못함 그 중에 하나가 저임 ㅋㅋ
22
3 별로 너네들한테 잘 보일라고 입는거 아니니 신경끄시죠제발?ㅋㅋㅋ
지랄 존나 따지는것도 많으셈ㅇㅅㅇㅗ
걍 혼자살아라
어그부츠는왜싫어하는거지..?
22222
이유좀알려줄사람..
예전에 네이트판에서 남자들이 왜어그부츠싫어하냐는글을 봤는데 그중한개는 지들만따뜻할까봐 또하나는 걸을때 어그어그소리날것 같다는 글을 본 기억이나네엽...
헐....고마워요! 근데 엄청 어이없다...
예전에 남사친이 말하길 특히 검정색 어그부츠는 영의정 신발 같다는..
발냄새 날것같다는 의견도 많았음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
뭐래ㅋㅋ하다하다 별걸가지고 다 트집잡네 헐렁한바지 저거 님자같은데?
뭐야 이 돼먹지못한 일반화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남자들중엔 화떡이 문제가 아니라..그저 여친이 있기만을 바라는 남자들도 있음 ㅋㅋ
내가입겠다는데싫어할이유가. .
좋아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앞에선 신경쓰이는게 사실이죠..^^
나도싫은게많긴해저중에서...어그부츠는좀봐듀ㅛ셈
레드립이 왜 욕나온다는 거야..? 난 레드립바르는게 워너비인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ㅇㅇ 실제로 클럽에 강남식 성형은 했지만 가슴크고 키도크고 하얗고 이쁘니까 조아라함ㅋㅋㅋㅋㅋ근데 너무 과도하게 성형한 여자는 쫌 싫어하기도 하더라
거의 결혼할 여자로 생각안하고 걍 쉽게 연애하고 여자쪽에서 결혼얘기 나오면 헤어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