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3회 공개강좌
King Of Sales
스토리텔링 세일즈 스킬 향상 과정
(2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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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베로나 시에는 ‘줄리엣의 집’이 있다. 관광객들이 제일 좋아하는 곳은 로미오와 줄리엣이 첫 키스를 나눈 발코니다. 연인들은 이 발코니에서 키스를 나누며 줄리엣의 집 곳곳에 그들의 사랑을 맹세하는 낙서를 남긴다. 집 앞 줄리엣의 동상은 오른쪽 가슴만 탈색이 되어 반짝반짝 빛이 난다. 오른쪽 가슴에 대고 사랑을 약속하면 그 사랑이 깨지지 않는다는 속설 때문이다. 줄리엣의 집에서 사랑을 맹세한 관광객들은 근처 성 프란치스코 성당으로 간다. 성당 지하에 줄리엣의 무덤이 있기 때문이다. 오래된 무덤은 연인들이 가져다 놓은 꽃들로 뒤덮여 화사하기만 하다. 그런데 놀랍게도 ‘줄리엣의 집’도 ‘줄리엣의 무덤’도 다 가짜다. <로미오와 줄리엣>자체가 허구인데 줄리엣의 집이나 무덤이 있을 리 만무하지 않은가! 베로나 시는 물론, 관광객들도 이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관광객들이 원하는 것은 역사적이 사실이 아니라 ‘마음을 끄는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줄리엣이 없는 ‘줄리엣의 집! 이것이 바로 스토리텔링이다. 롤프 옌센 은 정보화 사회 다음으로 ‘드림 소사이어티’가 온다고 말했습니다. 꿈과 감성 , 그리고 이야기가 주도하는 사회는 이미 왔습니다. ‘그래 그래, 스토리텔링으로 ‘드림 소사이어티’를 헤엄치면 되잖아!‘ 정말, 세일즈업계에서 스토리텔링은 어떻게 쓰이고 있을까요? 제품이 아니라 이미지를 팔고, 기능이 아니라 감성을 파는 세일즈업계에서 사람의 가슴을 연다는 ‘스토리텔링’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답답한 분들이 있다면? 수토피아로 오세요!! 스토리텔링세일즈기법을 제대로 배울 기회, 놓치지 마십시오.
1. 강좌목표
가. 스토리텔링의 개념을 이해한다.
나. 스토리텔링 작성법을 익힌다.
다. 세일즈현장에서 스토리텔링을 통한 오케이 사인을 받아내는 표현법을 배운다.
2. 참가자 특전
☆ 교안 PPT 제공
3. 대상
가. 감성스토리텔링기법으로 의사소통을 시도하는 영업 및 상담 접점에 있는 직장인
나. 스토리텔링 개념을 강의에 접목시켜서 공감과 설득을 얻으려는 강사
다. 성공적인 인생설계를 위해 스토리텔링 전략을 수립하려는 개인
4. 일시
가. 교육 일시: 2012년 9월 9일(일), 10시~18시 (10H)
나. 접수 마감: 2012년 9월 5일(수) 자정까지 입금 순으로 <선착순 8명>마감.
교육 제반적인 준비관계로 마감 후 불참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5. 주관 / 강사
가. 주관: 수토피아 포럼 ( http://cafe.daum.net/oci00 )
나. 문의: 기획실장 김민정 l 070-8747-2422 (상담시간은 10시~18시까지입니다.)
다. 강사: 김혜란 (KNN 방송인 / 수토피아 “화법.보이스” 컬럼리스트)
6. 참가비
☆ 수토피아 일반 참가비 : 126,000원(VAT 별도) ☆
(참가비는 마감일 전 사전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수토피아 특별 할인 참가비(VAT 별도) ]
- 특별 회원 10% DC : \114,000 - 컬럼 운영자 30% DC: \89,000
- 단체 할인(2~3명) 10% DC : \114,000 - 단체 할인(4~5명) 20% DC : \101,000
★ 수료증 신청 방법 : 1) 댓글 "수료증 신청" 기재
: 2) 참가비 외 5,000원(수료증 발급료) 추가 입금 시 발급.
★ 동일강좌 재수강시 컬럼 운영자 참가비, 3회 수강시 무료참여 (4회 수강시 일반 참가비)
7. 신청방법
가. 참가비 입금 -> 수토피아 포럼 카페 '♬[신청]공개 강좌' 메뉴 클릭!
-> "스토리텔링 세일즈 스킬업" 과정 공지글 클릭!
-> 댓글 신청 (이름/연락처/메일주소) or 문자 신청(성함, 연락처).
나. 입금계좌
★★계좌번호 : (하나은행) 317-910173-82407 , 예금주 : 김장희★★
8. 세부 교육 일정표
시 간 |
소요 시간 |
제 목 |
내 용 |
비 고 |
10:00 ~ 11:00 |
1H |
스토리텔링 이해 |
가. 스토리텔링의 정의 나. 왜 스토리텔링인가? 다. 스토리텔링의 유형(3가지) 라. 스토리텔링과 나 |
|
11:00 ~ 12:00 |
1H |
스토리텔링 구성 노하우 |
가. 스토리텔링의 열쇠 나. 스토리텔링의 3막 법칙 다. 스토리텔링의 5단계 라. 스토리텔링의 12단계 마. 스토리텔링 구성 R/P |
스토리텔링 만들기-1 [실습] |
13:00 ~ 15:00 |
2H |
스토리텔링 세일즈 |
가. 세일즈란? 나. 세일즈 스킬의 접근과 마무리 다. 스토리텔링 세일즈 VS 논리 세일즈 라. 왜 스토리텔링 세일즈인가? 마. 스토리텔링 세일즈의 비법공유 바. 스토리텔링 세일즈 R/P |
스토리텔링 세일즈 보드 만들기&시연 [실습] |
15:00 ~ 16:30 |
90' |
스토리텔링 세일즈 기법 포장하기 |
가. 효과적인 텔링법 나. 보이스와 제스쳐 다. 감정 표현법 라. 대화일 때와 수다일 때 마. 1:1 스토리텔링 세일즈 R/P (고객:직원) |
스토리텔링 세일즈기법 포장하기 |
16:30 ~ 18:00 |
90' |
고객유형별 스토리텔링기법 |
가. 고객유형별 스토리텔링구성기법 나. 고객유형별 스토리구성 핵심전략 다. 글로 하는 스토리텔링_메일,편지,SNS 라.“위대한 스토리텔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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