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FTA 반대 집회에 참여하여 물대포를 맞으며 의연히 맞섰던 초심님...
대한문 앞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분향소를 침하였던 서정갑이가 빈대도 낯짝이 있다는데 파렴치하게도 초심님을 고소하여 남대문 경찰서에 출석하여 조사를 받으려 하던 중 긴급 체포되어 강북경찰서에 연행되었다. 그러나 검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하지 않고 불구속 수사하기로 결정하고 금일 오후 9시에 초심님을 석방하였다.
"한미 FTA 반대"를 위해 청계광장앞 소라기둥 옆에서 노숙 농성을 이어가던 초심을 석방한다는 것은 "한미 FTA"가 이 땅에 재앙을 몰고 올 것임을 검찰도 알고 있다는 것이다. 어둠이 빛을 이길 수 없듯이 검찰속에서도 양심이 살아 있는 검사들이 늘고 있다는 증좌이다.
우리 이명박 심판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는 "한미 FTA 발효 저지"를 위해 총궐기할 것을 선언한다.
우리의 이 정당한 거부는 청계광장을 출발하여 전국 방방곡곡에 봉화불을 올릴 것이며, 온 국민이 총궐기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의 백성들이시여!
약자들도 뭉치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손에 손을 맞잡고, 어깨를 걸매고,
한미 FTA 발효 저지를 위해 어둠속 촛불이 되어 저들의 탐욕과 이기심을 폭로하는 비폭력 저항운동을 벌여 나갑시다.
2012. 3. 6.
이명박 심판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 http://cafe.daum.net/antimb
첫댓글 그럼 우리 초심님은 전과 몇 범이 되나?
나도 부지런히 엮여서 닭장차타고 가서 이명박같이 전과 14범이 되어볼려고 노력했는데 아직 한 손의 손가락도 다 채우지 못했으니 남은 1년 안에 14범 되기는 틀린 것 같습니다.
만에 하나 박근혜가 청와대엘 들어가면 전과가 세자리수는 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생각만해도 몸서리쳐지고 끔찍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초심님 존경해요.. 힘내세요...
정말 다행이십니다...마지막까지 힘내십시요...
초심님 우리콩으로 만든 생두부 사드려야겠네요^^
검찰도 민심을 무서워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FTA발효가 법적인 취약성이 있어서 결국 중산층의 허리를 끊어 놓을 겁니다......
어이없는 경제독재자들.....참 한심한 놈들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건강도 좀 챙기십시요.
초심님 고생하셨습니다...힘내세요..
사필귀정.
초심님 화이팅. 꼭 힘내십시요.
고생하셨습니다.
불구속은 당연한것 이고 무슨죄목이래요?...왜 조사를 받아야 될까?.....서정갑이 고소를 하면 영장없이도 체포를 해도 괜찮다는 얘기인가?.....
서정갑이 고소건은 고소건이고요... 엊그제 긴급체포는 한미 fta 반대 집회에 참여해서 물대포 맞은 사건... 집시법 위반, 도로교통법 위반문제랍니다.
아!
이땅에 정의는 살아 있구나!
초심님 고생 하셨습니다....
다행이군요.
그나마다행입니다.언젠가는좋은날이오길기대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오늘처럼 좋은 소식만 있을겁니다 모두 힘냅시다
초심님 욕보셨습니다 남도 땅에서 힘찬 응원 할게여 항상 힘내십시오
이땅에 정의는 살아 있습니다
양놈들의 착취에 맞서 싸우시며 애쓰십니다다 힘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