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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모음] 현재 진행중인 좌담회+설문(2)~~~ (5/3기준)
▶핸드폰 매장 방문 응답자 조사(3만원)~~ 20-49세 남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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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 20-49세 성인 남녀 중
최근 핸드폰 변경(점/대형마트 매장/일반 대리점 등 모든 핸드폰 판매점) 방문 후 상담 받은 고객
조사 방법:
핸드폰 구입을 위해 방문하신 매장에서의 경험을
5-10분 정도 동영상(동영상 가이드 전달 예정)을 찍어서 회사에 전달
사례비 : 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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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핸드폰 매장 방문 응답자 조사: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거주 지역/성별/나이/직업/전화 번호 /
현재 사용 하고 있는 통신사/현재 사용중인 핸드폰 브랜드-모델명(자세히)/
핸드폰 변경을 위해 방문하신 핸드폰 매장: 자세히 예시:SKT - 충정로 지점 (직영점)/ 변경을 고려한 핸드폰 브랜드-모델명(자세히)
위 매장 방문 후 변경 고려하신 핸드폰 관련 경험을 주변 사람들에게 얼마나 추천하시는지 아래에서 하나의 점수를 골라주세요. (점수: )
전혀 추천하지 않음 | 추천하지 않음 | 별로 추천하지 않음 | <- | | 보통 | | -> | 어느정도 추천함 | 추천 | 적극 추천 |
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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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조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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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전국/ 국산차 보유자/ 만25~55세 남녀
조사방법 및 조사 수당: 추후 결정/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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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모니터링 조사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성별/생년월일/만나이/거주지역(동까지)/결혼유무(미기혼)/ 자녀수/직업(직장명)/보유차량 회사 및 모델명/연식/차량명의자/신차구입여부/이메일주소
예시)홍길동/010-5432-1234/여/880750/만35세/성남시 분당구/기혼/2명/전업주부/00사 000모델/2016년식/본인명의/중고차구입/abcd1234@hanmail.net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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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모커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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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모커패널 활동 방법
본인이 피우려고 구매한 일반담배/전자담배등을 제품에 있는 바코드를 찍은 후
구입장소, 구입가격등의 구매 정보를 패널이 직접 칸타모바일앱을 통해 전송해주시는 활동 입니다.
@@스모커패널 활동 혜택
패널 활동 혜택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좌담회 / 갱 같은 일회성 참여가 아닌, 패널로 지속적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모집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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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대상자 조건
공통조건
- 하루에 1개비 이상 피우는 흡연자 (남/ 녀 모두 가능) *20대 특히 급구!!!!
- 일반담배(연초담배) / 궐련형(가열식) 전자담배 / 하이브리드 전자담배 / 액상형 전자담배 흡연자
- 스마트폰 사용자
- 지역 :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군지역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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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모커패널 조건1- 만20세~만29세, 남성/여성 ***급구!!!!!
스모커패널 조건2- 만55세~만59세 ,남성/여성
스모커패널 조건3- 그외 조건
n 모집 기간 : 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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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스모커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성별/ 연락처 / 거주 지역 / 생년/ 이메일주소/주흡연 담배 종류형태. 담배이름 기재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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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_뇌파 측정기 패널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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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사용 후 만족도 조사 및 사용 후기를 작성해줄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조사방법 : [집중력 향상을 위한 시제품 테스트]
1) 총 8주간 제품 사용 및 평가 진행
(1회차 – 3주간 사용, 온라인 평가 2회 / 2회차 – 2주간 사용, 온라인 평가 2회 / 3회차 – 3주간 사용, 온라인 평가 2회)
2) 각 회차별 평가 후, 좌담회 진행 (추후 공지_좌담회 사례비 별도 제공)
3) 온라인평가 외 별도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입 필수 / 3~4회 이상 사용경험과 느낀점을 기재하는 상시과제 있음
* 공통조건 : 일상생활 배상책임 보험이 반드시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Group A의 경우 자녀/가족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 가입자
조사 참여 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및 제품 파손 시 배상책임과 관련한 서약서 작성 필수 이며
미가입자의 경우, 본 조사를 위해 일상생활배상책임 가입이 가능한 분은 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Group | 1회차 | 2회차 | 3회차 |
Group A 중/고등학교10대 수험생(ex.과학고/국제고 등 특목고 입시 준비생_일반고 제외) 또는 대학교 입시 준비생 등 | 1회차 사용 평가 이후 임의로2회차 배정예정 | 2회차 사용 평가 이후 임의로3회차 배정예정 | |
Group B 전문 자격 취득 및 전문 과정 수료를 위한20대 이상의 시험 준비생(사기업취업준비생 제외) (ex.대학원 석/박사 과정,로스쿨/의전원 등 전문대학원 준비생, CPA/행정고시생) | |||
Group C 시간 단위 산출물로 평가 받는 직군의 종사자(ex. IT개발/디자이너/기획자 등) | |||
Group D 그 외 일반 사무직군(내근직)_중견기업이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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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비 : 회 차별 5만원 (1~3회차 모두 진행자는 인센추가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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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신제품_뇌파 측정기 패널 조사 :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성별/연령/거주구/직업_구체적(학생: 현재 재학중인 학교명,학년 & 지망하는 학교명 / 직장인 : 직장명,부서 / 시험준비생 : 준비하고 있는 분야 ) / 연락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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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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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조건>
생활용품패널은 핸드폰에 구매기록 어플(칸타모바일패널)을 설치 후, 가정내에서 패널이 구입한 식품,생활용품,개인용품등 제품의 바코드를 찍어서
주기적으로 전송해주는 패널활동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자 / 꾸준한 패널 활동 가능자 / 다른 모바일(뷰티,음료,스모커) 패널활동 하지 않는자
<공통모집요건>
1.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거주자
2.여성 : 만 20~64세
3.남성 : 만 25~64세의 1인가구 남성만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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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활동 방법>
1. 1차로 정확한 대상자 선별을 위한 사전 설문 진행
2. 사전설문 통과자에 한해 패널가입안내
패널가입 후 본인이나 가족이 구입한 식품, 생활용품, 개인용품의 바코드를 주기적으로 전송해주시면 일주일에 1000~1300점 적립
3. 매주 월요일 포인트 적립가능
4. 친구소개 포인트(최소 3000점~30000점 적립)
5. 설문조사 참여시 추가포인트 적립
**적립된 포인트는 가구패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사은품으로 교환가능
이외에도 다양한 포인트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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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생활용품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본인 해당 그룹, 성명, 성별, 연령,출생년도, 연락처, 거주지역, 직업(학생은 학교, 전공, 학년 정확히 기입),가구원수,
생활용품 구입주기, 생활용품 구입장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모델, 통화 가능 시간 기록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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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 음료 소비자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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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비자 패널 운용의 목적
_제품 관련 소비자 조사의 신속성 : Penetration이 낮은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패널의 사전 확보로 신속한 평가
_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소비자 조사에 대한 신속한 평가
2. 안정적인 소비자 조사 자료 확보
_동일 평가자에 대한 소비자 조사로 안정적인 조사 자료 확보,
즉 단일 조사 결과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조사간의 이질성을 제고할 수 있음
3. 조사 내용에 따라 선택적으로 시행함
_제품 평가를 포함한 조사 : CLT, HUT 등 Off-line 조사
_NPD Concept Idea, TVC등에 대한 조사 : On-line Survey
4. 패널 참가 기간 : 약 6개월-1년간 성실히 참여할 의향이 있는 분으로서 미각이 섬세하고 민감한 분
5. 패널의 선정 조건
음료를 드시는 분(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패널 활동 방법>
해당 조사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관련된 설문조사를 참여해주시는 패널 조사 입니다.
저희 조사가 진행되면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설문을 보내드리면 받으신 후 조사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선정이 되실 경우 패널사이트 등록 후 연락드립니다. 해당 과정에서 이메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종료 후 라이프스타일, 평소 관련 질문(10분정도소요)까지 응답해주셔야 가입 완료됩니다.
6. 패널
_ Off-line Survey(갱서베이, 좌담회, 홈비짓 등) 선정되신 분에게 사례비는 조사때 마다 지급
_ On-line Survey : 모바일 상품권(편의점 상품권(3천원~1만원(설문에 따라 다름)-소요시간 5분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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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9차 음료 소비자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1. 성명(한글/영문) / 성별 및 휴대번호
2. 연령/주민번호 앞자리 두자리 기재
3. 거주지(구/동)
4. 본인 직장명/직책/업종 대학생 : 학교명 / 학년 / 학과
5. 음료(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 아래 10가지 중 본인이 구입해서 드시는 제품만 기록하세요~~~(음용종류로 패널 구성함)
1) 커피음료 브랜드(예:조지아, 조지아 크래프트, 칸타타, 스타벅스, 레쓰비, T.O.P 등) 및 음용빈도
2) 캔/PET병 등에 담긴 차 음료 브랜드(예: 태양의 신채건강 W, 태양의 식후비법 W, 태양의 마테차, 광동옥수수수염차, 남양 17차 등) 및 음용빈도
3) 스포츠/이온음료 브랜드(예:파워에이드, 게토레이, 토레타, 포카리스웨트 등) 및 음용빈도
4) 주스음료 브랜드(예:델몬트, 미닛메이드, 트로피카나, 썬업, 아임리얼 등) 및 음용빈도
5) 식물성 우유/곡물음료 브랜드(예:아몬드브리즈, 아데스. 정식품 베지밀, 삼육두유, 연세두유 등) 및 음용빈도
6) 탄산수 브랜드(예:씨그램, 트레비, 페리에 등) 및 음용빈도
7) 탄산음료 드시는 브랜드(예:코카콜라 코크, 코카콜라 제로, 칠성 시이다, 환타, 스프라이트, 마운틴 듀 등) 및 음용빈도
8) 캔/PET병 등에 담긴 홍차/아이스티 브랜드 및 음용빈도
9) 캔/PET병 등에 담긴 밀크티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10) 기능성 물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6. 위의 1)~7) 음료 중 자주 마시는 음료 종류를 순서대로 1~7순위로 응답해 주십시오.
7. 본인소득 및 가구 총소득
8. 최종학력
9. 이메일 주소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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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 관련 패널 모집[1,200명 이상 대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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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조건***
-수도권 거주 만25세~54세 여성(남성 불가)
-약 1년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조사를 진행하게 되며, 여의도에서 진행하는 조사 참여 가능자
-가구내 세제 구매 및 세탁 담당자
-다른 패널 조사에 참여하고 계시지 않는 분
-입소스에서는 패널 모집만 진행하고, 이후 고객사에서 자체적으로 온/오프라인 조사 진행하며,
제품테스트(배송) 및 설문조사를 고객사에서 진행을 위해 성명/나이/연락처/주소(제품 배송)등의 개인정보가
이전되며, 동의 하신 분에 한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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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비: 패널 가입 축하 모바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매 지급
(이후 1년간 다양한 종류의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고객사에서 진행예정이며,
고객사 자체 조사 참여 시 건별로 별도 사례비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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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생활용품 관련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성명/만 나이/연락처/직업/집주소(신주소지로 상세기재_추후 제품 테스트 조사를 위한 배송지)/
사용하는 세탁 세제 유형: 가루/액체/기타로 구분 (기타 사용시 상세기재))/
섬유유연제 사용여부: 사용/ 미 사용으로 기재(구연산,식초 등의 경우 미사용으로 구분)/
여의도 오프라인 조사 참여 가능여부: 가능/ 불가능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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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 음료 소비자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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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39세 남자/여자 대학생 및 직장인으로
제품 및 광고에 대해 신속한 소비자 평가의 필요에 따라 소비자 패널을 구성하여 운용하고자
8차 음료 소비자 패널을 모집코자 합니다.
1. 소비자 패널 운용의 목적
_제품 관련 소비자 조사의 신속성 : Penetration이 낮은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패널의 사전 확보로 신속한 평가
_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소비자 조사에 대한 신속한 평가
2. 안정적인 소비자 조사 자료 확보
_동일 평가자에 대한 소비자 조사로 안정적인 조사 자료 확보, 즉 단일 조사 결과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조사간의 이질성을 제고할 수 있음
3. 조사 내용에 따라 선택적으로 시행함
_제품 평가를 포함한 조사 : CLT, HUT 등 Off-line 조사
_NPD Concept Idea, TVC등에 대한 조사 : On-line Survey
4. 패널 참가 기간 : 약 6개월-1년간 성실히 참여할 의향이 있는 분으로서 미각이 섬세하고 민감한 분
5. 패널의 선정 조건
음료를 드시는 분(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패널 활동 방법>
해당 조사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관련된 설문조사를 참여해주시는 패널 조사 입니다.
저희 조사가 진행되면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설문을 보내드리면 받으신 후 조사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선정이 되실 경우 패널사이트 등록 후 연락드립니다. 해당 과정에서 이메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종료 후 라이프스타일, 평소 관련 질문(10분정도소요)까지 응답해주셔야 가입 완료됩니다.
6. 패널
_ Off-line Survey(갱서베이, 좌담회, 홈비짓 등) 선정되신 분에게 사례비는 조사때 마다 지급
_ On-line Survey : 모바일 상품권(편의점 상품권(3천원~1만원(설문에 따라 다름)-소요시간 5분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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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8차 음료 소비자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1. 성명(한글/영문) / 성별 및 휴대번호
2. 연령/주민번호 앞자리 두자리 기재
3. 거주지(구/동)
4. 본인 직장명/직책/업종 대학생 : 학교명 / 학년 / 학과
5. 음료(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 10가지 중 본인이 구입해서 드시는 제품만 기록하세요~~~(음용종류로 패널 구성함)
1) 커피음료 브랜드(예:조지아, 조지아 크래프트, 칸타타, 스타벅스, 레쓰비, T.O.P 등) 및 음용빈도
2) 캔/PET병 등에 담긴 차 음료 브랜드(예: 태양의 신채건강 W, 태양의 식후비법 W, 태양의 마테차, 광동옥수수수염차, 남양 17차 등) 및 음용빈도
3) 스포츠/이온음료 브랜드(예:파워에이드, 게토레이, 토레타, 포카리스웨트 등) 및 음용빈도
4) 주스음료 브랜드(예:델몬트, 미닛메이드, 트로피카나, 썬업, 아임리얼 등) 및 음용빈도
5) 식물성 우유/곡물음료 브랜드(예:아몬드브리즈, 아데스. 정식품 베지밀, 삼육두유, 연세두유 등) 및 음용빈도
6) 탄산수 브랜드(예:씨그램, 트레비, 페리에 등) 및 음용빈도
7) 탄산음료 드시는 브랜드(예:코카콜라 코크, 코카콜라 제로, 칠성 시이다, 환타, 스프라이트, 마운틴 듀 등) 및 음용빈도
8) 캔/PET병 등에 담긴 홍차/아이스티 브랜드 및 음용빈도
9) 캔/PET병 등에 담긴 밀크티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10) 기능성 물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6. 위의 1)~7) 음료 중 자주 마시는 음료 종류를 순서대로 1~7순위로 응답해 주십시오.
7. 본인소득 및 가구 총소득
8. 최종학력
9. 이메일 주소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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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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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조건>
생활용품패널은 핸드폰에 구매기록 어플(칸타모바일패널)을 설치 후, 가정내에서 패널이 구입한 식품,생활용품,개인용품등 제품의 바코드를 찍어서
주기적으로 전송해주는 패널활동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자 / 꾸준한 패널 활동 가능자 / 다른 모바일(뷰티,음료,스모커) 패널활동 하지 않는자
<공통모집요건>
1.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거주자
2.여성 : 만 20~64세
3.남성 : 만 25세~64세의 1인가구 남성만 해당
<패널활동 방법>
1. 1차로 정확한 대상자 선별을 위한 사전 설문 진행
2. 사전설문 통과자에 한해 패널가입안내
패널가입 후 본인이나 가족이 구입한 식품, 생활용품, 개인용품의 바코드를 주기적으로 전송해주시면 일주일에 1000~1300점 적립
3. 매주 월요일 포인트 적립가능
4. 친구소개 포인트(최소 3000점~30000점 적립)
5. 설문조사 참여시 추가포인트 적립
**적립된 포인트는 가구패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사은품으로 교환가능
이외에도 다양한 포인트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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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생활용품 패널 :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성명, 성별, 연령,출생년도, 연락처, 거주지역, 직업(학생은 학교, 전공, 학년 정확히 기입),가구원수,
생활용품 구입주기, 생활용품 구입장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모델, 통화 가능 시간 기록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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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스캔 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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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내용 :
- 가구내 소비패턴을 알아보는 조사로써, 홈스캔이 무료로 대여해 드린 스캐너를 가지고,
가구내에서 소비되는 생필품(생활용품류, 식품류등)의 바코드를 스캔
- 단기 조사가 아닌, 1년 이상 장기적으로 활동 필요
■ 가구주 연령 20대, 가구원수 제한 없음 (지역무관) ★20대 급구!!!!
■ 가구주 연령 30대이면서 1~2인 (서울, 경기 제외)
■ 가구주 연령 40대이면서 1~2인 (경기도 제외)
■ 가구주 연령 50대 이면서 1~2인 (지역무관)
■ 가구주 연령 60대이상이면서 1~2인 (인천, 대전, 광주 제외)
■ 가구주 연령 60대이상이면서 4인 이상 (서울지역제외)
[가구주란 세대주와 상관없이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구의 대표자를 말하며,
패널 활동하시는 분과 가구주가 다르더라도 활동은 하실 수 있어요!]
활동혜택 :
- 성실히 패널 활동을 하시면, 한 달 최대 10,000 포인트가 매달 지급되며,
이 포인트는 홈스캔과 연계된 인터넷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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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홈스캔 패널 :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성함/나이/연락처/가족 수/가구주 나이/지역(동까지 기입해주세요 예시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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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모바일 패널(변경)~~ 만20~24세 남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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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칸타모바일패널 활동 방법
본인의 집 이외의 장소에서 음료/생수/드링크/커피류/초콜릿 제품 등을 구매하고 제품에 있는 바코드를 찍은 후
구입장소, 구입가격, 음용하는 사람 등의 구매 정보를 패널이 직접 칸타모바일 앱을 통해 전송해주는 활동 입니다.
(기존의 가구패널/스모커 패널 활동과 유사합니다.)
좌담회 / 갱 같은 일회성 참여가 아닌, 패널로 지속적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모집 합니다.
n 가입대상자 조건
- 집밖에서 음료 및 초콜릿 제품을 구매하여 먹고 마시는 사람
- 스마트폰 사용자
조건 내용
서울, 경기/인천, 대전/세종, 대구, 부산/울산--> 만20세~만24세 남자
경기/인천, 대전/세종, 부산/울산--> 만20세~만24세 여자
n 모집 기간 : 2022년 03월 30일 ~ 모집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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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칸타모바일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성별 / 연락처 / 거주 지역 / 생년 / 이메일 주소 / 가구원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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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9세 남여 온라인 패널 [전국2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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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14-59세 남여 (우리나라 나이)
>지역: 전국
>활동: 한달에 1주일간 음료소비에 대해 매일 간단기록(1년지속)
>활동방법: 스마트폰 앱설치 후 앱으로 기록함
>보상: 매달 1주일 참여시 5,000원(매달 적립금)
>모집기간: 2,000명 모집시까지 (11월까지 선착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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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14-59세 남여 온라인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1)이름
2)나이/생년월일
3)성별
4)거주지.주소
5)연락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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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모바일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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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모바일패널 활동 방법>
본인의 집 이외의 장소에서 음료/생수/드링크/커피류/초콜릿 제품 등을 구매하고 제품에 있는 바코드를 찍은 후
구입장소, 구입가격, 음용하는 사람 등의 구매 정보를 패널이 직접 칸타모바일 앱을 통해 전송해주는 활동입니다.
(기존의 가구패널/스모커 패널 활동과 유사합니다.)
좌담회 / 갱 같은 일회성 참여가 아닌, 패널로 지속적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모집 합니다.
모집 기간 : 2021년 8월 12일 ~ 모집시까지
<가입대상자 조건>
- 집밖에서 음료 및 초콜릿 제품을 구매하여 먹고 마시는 사람
- 스마트폰 사용자
<조건 내용>
서울, 경기/인천, 대전/세종, 대구, 부산, 울산---- 만20~24세 / 남자
서울, 경기/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만50~ 59세 / 남자,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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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 칸타모바일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성별/ 연락처 / 거주 지역 / 생년/ 이메일주소/가구원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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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시 주의사항!!!! >
1) 좌담회에 참석경험이 있는분은 6개월이내 다녀오신 리서치회사와 신청중인 좌담.설문 모두 반드시 알려주셔야 중복접수를 피할수 있어 유리합니다.
2)신청전에 참여조건과 진행일정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책임감있게 꼭~ 참석하실수있는 분만 접수해주세요^^
3) 동일건을 반복해서 신청하는경우와 필수기재사항 누락 기재하신분은 접수되지 않으니 필수기재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내십시오. (서로 다른 프로젝트이라도 주제가 같은 품목이라면 중복신청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4) 신청시, 나이는 대상자의 연령대 분류를 위하여 생년월일만 필요하므로 주민등록번호는 "절대" 기재하지 마십시오*^^*
5) 현재 안내중인 좌담,설문은 수시로 마감될수있으니 항상 최종 메일이나 게시물로 확인해주세요.★참석이 확정되시고, 연락없이 불참하실 경우 차후에 참석기회가 없어지므로 신청전에 본문의 내용,일정을 정확히 확인하신후 책임감있게 꼭~참석하실수있는분만 접수해주세요^^
6) 여러분들의 신청내용 및 선정 사전 통화내용은 절대로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상자 선정을 위하여 확인 용도로만 쓰이니 안심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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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담회 전문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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