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과학자, 미국 중서부와 남동부에서 항문암의 극적인 증가 발견
날짜:
2022년 11월 28일
원천:
사우스캐롤라이나 의과대학
요약:
연구자들은 미국 전역에서 항문암 발생률과 사망률이 50세 이상의 남성과 여성에서 1.5배 증가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2배 이상으로 가장 눈에 띄는 증가는 중서부와 남동부 주에 거주하는 50세 이상의 사람들 사이에서 발생했습니다.
MUSC 홀링스 암 센터(MUSC Hollings Cancer Center) 연구원 Ashish Deshmukh, Ph.D가 이끄는 임상 종양학 저널(Journal of Clinical Oncology)에 11월 28일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여성의 항문암 발병률과 남성의 항문암 사망률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지역 중 하나라고 합니다. .
Deshmukh는 주 수준의 발병률 또는 질병 빈도를 정확히 지적했습니다. 사망률 패턴; 증가하는 항문암 발병률 및 사망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기 위한 HIV/AIDS 및 흡연과의 연관성. Deshmukh는 최근 Hollings의 암 통제 프로그램의 공동 리더로 사우스 캐롤라이나 의과 대학에 합류했습니다. 그의 연구는 암 발병률과 사망률을 이해하고 암에 대한 위험 요인의 영향을 추정하며 최적의 암 예방 전략과 알고리즘을 식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Deshmukh의 현재 간행물은 National Cancer Institute 저널에 발표된 그의 2020년 연구 결과에서 관찰한 내용에 동기를 부여받았습니다 . 여기서 전국적인 항문암 경향이 처음으로 정량화되었습니다. 그는 인간 유두종 바이러스(HPV) 관련 항문암 발병률, 진행 단계 질병 및 사망률의 극적인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항문암은 종종 무시되고 낙인 찍힙니다. 또한 역사적으로 희귀한 악성 종양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라고 미국에서 보고 있는 질병 발병률과 사망률의 극적인 증가를 고려할 때 대중의 인식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Deshmukh는 말했습니다. 2022년에는 거의 10,000건의 새로운 사례와 1,600건 이상의 사망이 항문암으로 인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2001년과 2015년 사이에 항문암 발생률과 사망률의 놀라운 증가를 감지한 후, 다음 목표는 발생률이 증가하는 위치와 증가가 발생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었습니다. 연구원들은 미국 50개 주, 워싱턴 DC, 푸에르토리코에서 발생한 88,159건의 항문암 사례와 14,483건의 사망에 대한 미국 암 통계 및 국립 보건 통계 센터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여 2014년부터 2018년까지 각 주에서 항문암 발병률과 사망률을 추정했습니다. 2001년부터 2005년까지, HIV 및 흡연과 관련하여.
그의 팀은 미국 전역에서 항문암 발생률과 사망률이 50세 이상 남성과 여성에서 1.5배 증가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2배 이상으로 가장 눈에 띄는 증가는 중서부와 남동부 주에 거주하는 50세 이상의 사람들 사이에서 발생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는 2001년에서 2005년 사이에 2014년에서 2018년 사이에 여성의 항문암 발생률이 2배, 남성의 사망률이 3배 증가했습니다.
이 논문은 또한 남성과 여성의 항문암 증가에 대한 주요 원인을 식별합니다. HIV가 더 흔한 주에서는 남성의 항문암 발생률이 더 컸습니다. 국가 차원의 발생 패턴은 여성의 흡연과 관련이 있습니다. "HIV 감염은 HPV의 암 유발 효과를 강화하여 더 빠른 항문암 발병으로 이어집니다. 우리의 연구는 흡연이 여성들에게 중요한 항문암 위험 요인이 될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Deshmukh는 덧붙였습니다.
항문암 선별 검사는 현재 일부 주, 일반적으로 대형 의료 센터에서 HIV 감염자에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항문암 검사는 현재 자궁경부암과 같은 다른 성공적인 검사 프로그램의 기반이 되는 인프라와 지원이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사우스 캐롤라이나에는 항문암 검사를 수행하는 시설이 두 곳뿐이며 둘 다 찰스턴에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USC Health Women's Health에 있습니다. Deshmukh는 "공평한 암 예방 및 격차 감소를 위한 검진의 효과적인 구현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중요한 문제를 극복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항문암의 90% 이상이 HPV 감염과 관련이 있습니다. HPV 백신 접종은 미래에 거의 모든 항문암을 잠재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자격이 있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HPV 백신 접종 범위를 빠르게 개선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항문암 발병률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대다수의 사람들(50세 이상)은 일반적으로 26세까지 권장되지만 45세까지 접종할 수 있는 백신을 맞을 자격이 없습니다. 개인적인 요인이 보증하는 경우 오래되었습니다. 이러한 연령 차이는 널리 시행되고 채택될 수 있는 새로운 스크리닝 접근법을 식별하는 것의 중요성을 증가시킨다고 Deshmukh는 말했습니다.
Deshmukh의 진행 중인 연구는 이 문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여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정책 입안자가 항문암 선별 지침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HPV 백신 접종은 자궁경부암, 질암, 외음부암, 음경암, 항문암 및 인후암을 포함한 6가지 암을 예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조치입니다. 농촌 및 소외된 지역사회에 도달하는 Hollings의 HPV 백신 접종 밴은 주의 중요한 자산입니다. " Deshmukh가 말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