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속에서 운동하니 참 좋네요 다들 한번해보셔요
첫댓글 수영할때가 젤 기분좋아요~
수영 저도 배우고싶네요~~
수영 좋지요~
살이너무쪄서 ㅠㅠ 수영복 자신이.. ㅋ
수영 잘 하시는 분 부러워요~
첫댓글 수영할때가 젤 기분좋아요~
수영 저도 배우고싶네요~~
수영 좋지요~
살이너무쪄서 ㅠㅠ 수영복 자신이.. ㅋ
수영 잘 하시는 분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