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남침례회 교회협의회 은혜시온교회에서 열려
남침례회 총회 및 유관재 목사 초청 부흥성회
제 24차 텍사스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협의회 총회 및 부흥성회가 오는 7월 31일~8월 2일까지 사흘간 휴스턴 은혜시온침례교회(담임목사 변영철)에서 개최됐다.
첫째날인 7월 31일 오후 텍사스주 남침례회 소속 한인교회 협의회 회원 60여명의 대의원 등록 과 시온한인침례교회 김광수 목사의 인도로 개최된 개회예배에서 정태윤 텍사스주협의회 총회장의 개회사, 안병성 목사의 기도에 이어 Mike Gonzalez(SBTC)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을 믿고 그를 따라가는 한인목회자가 될것을 요청하는 축사를 김형민 목사의 통역으로 했다. 이어 부흥성회 강사로 나선 성광침례교회 유관재 목사는 시편 18편 1절의 '하나님을 사랑하십니까?'란 제목의 말씀으로 설교했다. 유관재 목사는 "영적인 호기심을 갖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성도들은, 인간의 욕심때문에 하나님을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절대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믿어가야 할것"이라고 말하고 "구속의 의미를 잊지말라. 하나님이 사람을 사랑하사 예수그리스도를 죽도록하게까지 하시면서 마땅히 지불할 것을 하고 샀다는 것으로 우리를 구속하셨다"고 말하고 기독교인은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늘 묵상하고 하나님 뜻을 따라 살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둘째날인 8월 1일에도 텍사스 주총회 회무와 사모 세미나에 이어 '잃어버린 하나님의 뜻'이란 제목으로 유관재목사가 성회를 인도하며 유아, 어린이, 청소년 집회도 함께 개최됐다.
한편 이번 텍사스주 남침례회 소속 한인교회 협의회 총회에는 텍사스주 남부, 중서부, 북부지방회 회원목사 60여명이 참석 텍사스주 남침례회의 각종 현안을 협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