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드디어 '사단법인 행복한미래교육포럼'의 사무실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아래는 제가 포럼의 한 국장님께 보내드린 메일 내용인데요,
살펴 보시면 사무실에 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고, 기뻐해 주시고, 서로 많이 격려해 주셔요~!!!^^
..................................................................................................................
오늘 사무실 계약했습니당~^^
장항동 라페스타 롯데시네마 옆 로데오탑 빌딩(독천낙지,농협,경기벤처타운 건물) 3층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입주는 12월 2일이구요..
계약은 1000-105만원에 실평 30평 규모입니다.
원래는 1000-70 정도 15평 규모로 찾고자 해서
차이사님, 저 그리고 최의원님과
주엽동, 장항동, 마두동, 백석동 중앙로 일대의
약 30개 리스트 중에 열다섯 군데 정도를 몇 주 내내 돌아봤는데요,
세가 싼 대신 관리비가 비싸고, 추가시설(칸막이 등)공사, 주차비, 쾌적성, 위치 등등 고려하니
훨씬 이익이더라구요...
싼 곳은 다 나름의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곳은 이미 시설이 정말 훌륭하게 잘 되어있어 추가비용 안 들어서 좋고
위치도 좋고, 공간이 넓직하고,
주변 편의시설 너무 좋고
방문객 무료주차가 무려 3시간!
현재는 파티션으로 크고 작은 5개의 방(사무공간 3 + 창고,탕비실)이 아주 훌륭히 나뉘어져 있답니다.
부속시설 잘 되어있고, 바닥, 벽면, 천장 모두 깨끗하고
무엇보다도 교육단체 사무실답게 볕도 잘들고 밝고 쾌적하다는 게 좋구요...
여러가지로 좋은 조건이고 공간이 잘 이루어져 있어서
최의원님, 차이사님과 상의 나눈 끝에 포럼 사무실을 철저히 우리 포럼 회원을 위한 공간으로 적극 활용키로 했습니다.
예컨대, 라페스타에 아무때고 오셔서 3시간 무료 차 대어 놓고 근처 볼일도 보실 수 있겠구요,
미리 신청해서 예약하신 회원들께는
회의장소, 모임장소, 생일파티, 소모임공간, 동아리공간, 키즈카페 등등
무상으로 대여해 드림으로써
우리 회원들이 사무실을 내 것인양 마음 놓고 활용하실 수 있도록
의견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영상제작교실(저의 경우), 미술교실, 만들기교실 등등
우리 회원 중 희망하시는 분이 강사가 되어 '재능나눔봉사'를 하고
회원 자녀들과 지역사회 어린이,청소년들이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실속있는 '창의재능교실'도 운영하면서
사무실 공간을 적극 활용하여 제 구실을 다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12월2일 입주이니, 사단법인 출범 이후 12월 7일 처음 맞는 행사를
처음 얻은 사무실에서 준비할 수 있다는데서 그 또한 의미가 크다 하겠습니다^^
카페에 관련 사항 공지 올리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건강하고 활기찬 한 주 되셔요~^^
..................................................................................................................
이상은, 새로 얻은 포럼 사무실에 대한 저의 '팔불출 예찬'이었습니다^^
아래는 약도입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댓글 권용찬 홍보국장님! 차배영 이사님! 최창의 의원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우리 포럼 회원 누구나 필요에 의해서 내 것인양 마음 놓고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쑥스~ㅋㅋㅋ... 저도 이선정 국장님 마음과 한가지입니다~^^
의당할일을 했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