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권혁태 동기와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2주전에 혹한기훈련 끝내고 부대관리 지적받은것 작업하다가 배가 아프고 너무 힘이 들어서 병원에 가보니 요로결석이 의심된다고 진단이 나왔고 씨티 촬영후에 충격요법을 이용한 수술 예정이랍니다.
나이들 먹다보니 서서히 건강이 중요하게 생각되는 시기입니다.다들 몸관리 잘하시고 건강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권혁태 동기 전화번호는 010 - 5379 - 2231입니다.
모철범 동기생의 모친께서 소천하셨는데 철범이와 제대로 연락을 하지않았고 동기회에 참석하지 않았던 이유로 인해 소홀하게 지나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모철범 동기 모친의 명복을 빌고 동기회 모임 관련해서 전화 연락해보고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주에 있는 김용배동기는 전주 시내 한가운데에 "예흥교회"라는 교회에서 설립예배를 보고 목자의 길을 제대로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김보성으로 이름을 바꾸었지만 왠지 용배라는 이름이 자꾸 생각납니다.
목자의 길을 훌륭하게 걸어갈수 있도록 꾸준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이관순 동기는 작년 여름 이후 꾸준하게 투병 생활을 하고 있으며 지금은 다리 위주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병문안을 가실 분들은 의정부 홈플러스 바로 옆에 있는 휠링스병원으로 가 주시기 바랍니다.
조태희 동기는 12사단 52연대로 전입을 가서 현재 대대 군수과 담당관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추운 날씨에 열심히 적응하며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 추운 곳에서 건강하게 잘 적응하기를 바랍니다.
이종윤동기는 올해 전후방 인사교류대상자로 현재 지정이 되어 있는 상태이며 재무로서 밀린 회비 납부를 위한 문자메세지를 보내주고
있는데 회비가 밀린 동기분들은 빠른 시간내에 납부 부탁 드립니다. 재정이 든든해야 모임도 활성화 되지않겠습니까???
저도 오늘 새벽까지 40km행군하는데 야식 추진과 안전통제를 하고 퇴근해서 이 글을 쓰고 있는데 아무라도 어떤 내용이라도 글을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억나는 우리 동기들의 에피소드들...많지 않나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첫댓글 총무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자주자주 들러 글을 남기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수고 쭈욱 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