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휴 폭우 돌풍 예보에 캠핑취소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저희도 고민고민하다가 위정캠핑장 위치가 위아래로 산에 막혀 보호받을 것 같아 강행했습니다. 5/5(금)~5/7(일) 2박입니다.
한동안 운영을 안하다가 재정비중인 캠핑장이라 전세캠이었어요. 일단 경치가 정말 미쳤습니다. 아무곳이나 피칭하라고 하셔서 천천히 둘러본 후 c구역에 뷰가 탁 트인 곳으로 자리 잡았구요.
돌풍예보가 15~21m/s까지 있어 풀팩다운에 가이라인 8개까지 팩만 24개 박았어요. 근데 왠걸, 바람이 1도 안붑니다. ㅋㅋㅋㅋㅋㅋ 예상대로 산이 바람을 막아줬나봐요. 장도보고 구경할겸 영해쪽이랑 대진/고래불 쪽 갈때마다 똥바람 터지고 있었어요.
본관뒤쪽 야외결혼식장? 이었던곳
B구역 전체모습
B구역에서 C구역 쪽을 본 모습
B구역 대피로쪽
B구역 소나무쪽(A구역 인접한쪽)
A구역(전체 그늘 좋음) 한여름엔 여기가 최고일듯
데크구역 데크1
데크 2 3 4 (2는 지붕없음) 시멘트바닥이라 원터치나 경량장비가 적합해 보입니다.
입구에서 본 모습
입구에서 본 물놀이장
E구역 전경(물놀이가 가까운게 장점)
E구역 끝 물놀이장 내려가는 길(여기도 완전 그늘)
E구역 데크5
오후에 친구커플 도착하여 피칭하고 비도 거의 안와서 잠시 업라이트 해봅니다.
바람걱정에 우레탄창도 포기했는데 잠시 열어보니 역시나 뷰가 깡패네요. ㄷㄷㄷㄷ
좀 쉬다가 편의시설도 살펴봅니다.
옛날식 화장실인데 양변기 칸도 있습니다. 여자화장실도 그렇다고 함. 캠장님께서 수시로 청소하시는 모습을 봤습니다. 시설이 노후화됐지만 관리는 잘되는 느낌입니다.
임시샤워장. 안에 세탁기도 있네요.
여긴 노지캠에도 익숙한 캠핑숙련자들은 잘 사용할 듯 합니다.
다행히 본관 2층에 숙박 방 두개를 남여 샤워장으로 사용가능했어요. 깨끗하고 화장실로 쓰기도 좋았습니다.
분리수거장과 야외개수대.
별개로 본관안에 공용주방. 정수기. 전자레인지 이용가능했어요. (햇반캠퍼에게 전자레인지는 사랑입니다.)
한동안 운영안하던 캠핑장이라 최신 근황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사진 많이 투척하고 갑니다. ㅎㅎ
시설이야 시간이 갈수록 낡을 수 밖에 없지만 잘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고, 시설에 예민하지 않다면 자연경관 하나로 충분하고도 넘칠만큼 매력적이네요.
토요일 새벽부터 폭우가 쏟아졌네요. 쏟아부을때는 침수될까 걱정되던데 평탄화도 잘 되어있고 물빠짐고 좋은편이라 물길 내지 않고도 아무 문제 없었어요.
친절하고 부지런하신 캠장님 덕분에 빗소리 원없이 들으면 편하게 휴식 했고, 마지막날까지 바람은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중캠핑 마무리는 항상 장비말리기 ㅠ 다들 즐캠안전캠 되세요.
첫댓글 정성스런 후기 감사드려요♡♡
와~~여기다시개장함거에요??
저희들도 참추억이많은캠장인데 ㅎㅎ 시설은 예전이랑똑같네요 할아버지는 정정하신지 여기좋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