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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를 높여 앞차에 접근 | 75km/h 바싹 붙었더니 소리가 | 70km/h일때도 소리가 |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앞차와 일정거리 이내로 좁히면 바로 소리와 영상이 함께 안내해 줍니다.
그럼 실제 블락박스에서 읽어 드리는 신호를 보여 드릴께요
내비가 알려 줍니다. 급커브
그래도 차선을 인식을 하면서 갑니다.
양쪽 그래픽 하얀선이 내비게이션이 인식하는 차선입니다.
사냥감을 쫒듯 달려 갑니다.
8시 30분이 넘으니 다들 레이서~~
사정거리에 들어 왔습니다.
녹색으로 앞차를 표시해 줍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커브에서 간혹 옆차선의 차량을 인식 하는 경우와 갈라지는곳에서 커브가 있을경우 차선을 넓게 잡는 모습이 나타 났습니다.
사용해 보면 도색이 좀 옅거나 야간에도 인식을 잘 하는 편입니다.
(여담-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앞차간격설정 가속력설정 최고주행속도 설정을 해 놓으면 알아서 가감속을..
작동시 앞차가 빠져나가면 우~~~~~~왕 하고 가속을 하는 바람에 가끔 놀란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파인드라이브의 테스트 방법은 모르지만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서 하는걸 보면 승합차의 20미터 뒤쯤에 천막으로 차량 모형을 만들어 견인장치로 묵어서(차량 뒷면 모습을 천에다 그림을 그려서) 적용된 신차를 직선주로에서 승합차 뒤에서 쫒아가면서 테스트를 합니다. 전진했다가 후진 했다가 하루 종일 반복 반복 반복 - 그러므로 간혹 커브에서 옆차선 차량을 전방차량으로 인식 하기도 할듯 합니다. 양브레이크등 긴범퍼 유리 등등 인식하는 포인트가 있겠죠... )
차선이 합쳐지는 곳에서도 자기 차선을 잘 인식 하고 있습니다.
급커브에서 또한 잘 인식 합니다.
레이서들 난 그리 빠를 필요가 없어 사냥감을 보냅니다.
카니발이 보입니다. 이분도 아직 회사가 멀리 있나봅니다. 31분입니다. 어서 가세요
전 곧 있으면 우회전하므로
어머 가까이 왔네요 차선도 이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띠링 띠링 띠링~~~
소리가 계속 울림니다.
거리를 살짝 넓혀 봅니다.
그랬더니 먹잇감이 노란색으로
먹잇감이 빠르네요 ^^*
회사가서 아침 먹으면 되니 놓아줍니다.
녹색으로
bba bba by~~
차선 없는 시골길은 어떨까요??
요로케
45km/h
48km/h
응용해 보면 아 이 도로는 국도대비 이만하구나...
갈림길에서도 전방폭을 알려줍니다.
도로색이 회색에서 검정계열로 바뀌어도 도로에 흙이 떨어져도
- 앞차 출발 알림 -
야간에도
신호등에 걸렸다가 앞차가 출발하면
띠링~
주간에도 신호등에 걸렸다가 앞차가 출발하면
띠링~
앞차 출발 알림은 승용차건 suv건 대형버스건 대형화물차건
인식률은 99.9% 라고 생각 됩니다.
차선이탈경보(LDWS) /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 앞차 출발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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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부럽네요...저는 블박이 영상 출력 단자가 없어서리... ㅠㅠ
월래는 루카땡을 선호 했으나 내비게이션은 파인꺼가 맘에 들어 7월에 1채널 파인뷰프로2 구매 했습니다. 루카땡은 뒷쪽에 설치하고요 ^^
Cr-2000도 출력단자가 없고여 화물차는 언감생심
ㅠㅠ
CR-2000도 비디오 아웃풋이 있습니다.
@바람내음[이천] 그래요?
다시 함 찾아 볼께요
@생나기헌[고성] 잭타입이 아마 3선 일듯요(추측)
잘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잘 읽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
잘봤습니다~ 기능들이 잘 인식된다니 너무 좋네요~
adas 기능체험 잘보고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