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제조사 | : | 스페셜라이즈드 |
· 원산지 | : | 대만 |
· 소비자 가격 | : | 4,700,000원 |
부품 | 제원 | |
프레임 | Epic FSR M5 alloy, fully manipulated 프레임 w/ ORE DT/TT, sealed cartridge 베어링, 100mm travel, replaceable 변속기 hanger | |
REAR SHOCK | Fox/SBC remote Mini-Brain, inertia valve, w/ Brain fade adjust | |
포크 | Fox F100 RL, 100mm travel, air spring, compression and rebound adj. w/ LO, alloy steerer | |
헤드셋 | 1-1/8" Threadless, 10mm insertion alloy cups, sealed cartridge bearing | |
스템 | 3D 단조 alloy, adjustable rise, 31.8mm clamp | |
핸들바 | 스페셜라이즈드 XC low rise bar, 7050 butted alloy, 31.8mm, 660mm wide, 8 degree back sweep, 6 degree up | |
GRIPS | 스페셜라이즈드 waffle lock on grip (S/M) 스페셜라이즈드 Thick lock on grip (L/XL) | |
앞 브레이크 | Custom Avid Elixir R SL, alloy backed organic pads, S/M: 160mm, L/XL: 185mm rotor | |
뒷 브레이크 | Custom Avid Elixir R SL, alloy backed organic pads, S/M: 140mm, L/XL: 160mm rotor | |
브레이크 레버 | Custom Avid Elixir R SL Hydraulic, tool-less adj. reach | |
앞 변속기 | 시마노 M660 SLX, DMD, top swing, dual pull | |
뒷 변속기 | SRAM X-9, 9-speed, mid cage | |
변속 레버 | SRAM X-7, 알루미늄 trigger | |
카세트 | 시마노 HG61, 9-speed, 11-34t | |
체인 | SRAM PC-971, 9-speed w/Power Link | |
크랭크셋 | Custom 시마노 FC-M542, S: 170mm, others: 175mm | |
체인링 | 44A x 32A x 22S, 4-bolt, 104/64mm | |
바텀 브라켓 | Custom 시마노, outboard bearing | |
페달 | None | |
림 | Custom DT Swiss X420SL, 24mm w/ eyelets, 28h/32h | |
앞 허브 | 스페셜라이즈드 Hi Lo disc, CNC flange, sealed cartridge bearing, 9mm DT RWS, alloy QR, 28h | |
뒷 허브 | Custom 시마노 M525 SL, alloy QR, 32h | |
스포크 | DT Swiss 1.8mm stainless | |
앞 타이어 | S-Works The Captain, 26x2.0", 120 TPI, tubeless ready 아라미드 비드, dual compound | |
뒷 타이어 | S-Works Fast Trak LK, 26x2.0", 120 TPI, tubeless ready 아라미드 비드, dual compound | |
튜브 | Ultralight presta valve | |
안장 | 스페셜라이즈드 Phenom, hollow Cr-Mo rails, thin foam, S/M: 130mm, L/XL: 143mm | |
싯포스트 | 2014 butted alloy, single bolt setback, 30.9mm | |
싯 클램프 | 7050 hard annodized alloy collar w/ QR, 34.9mm clamp ID, black | |
기타 | Protective clear coat, 변속기 hanger, reflectors, owners manual |
첫댓글 우와~~ 때깔 좋다...ㅎㅎ
헐 소가 670만원..대단한데요...에픽 멋진 잔차죠..안라 즐라하시길 바랍니다...^^....이제 날라다니겠는걸요...축하드립니다...^^
좋겠다..난 언제 바꾸노,,대장님 축하해요,,,열시미 꿀리세요,,,,,ㅎㅎ
드디어 질렀구나!
때깔 굳~
펄펄 날라다니겠네!
소비자가격이 6,700,000원 저것 뽕입니다요,, 옆에것 올렸네..헉헉......킥킥 정mtb에서 확~~ 할인을~~~~
발광터는 새 잔차 사면 먹벙하는데....골목대장님도 먹벙해야죠...얼른 번개때리세요~~잘가는 식당으로 정해서...ㅋㅋ...
자전거도 바꾸고 이제 열심히 달리세요.
네 구입해놓고 한번도 못탓네...
골목대장님 잔차 축하 드림니다..
새잔차와 함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빕니다..
새차 턱 언제 쏠 거야요? 황제양념갈비 또 먹으러 가야 하남요??? 일도 행님도 조만간에 새차로 갈아 타신다는데 이제 나만 조랑말 타고 다녀야 겠구만.. ㅠㅠㅠ
하드텔의 세계는 무궁무진 합니다....소신을 갖고....열심히..페달링을....하하하..귀 얇아지지말고...^^~
언제나 안전 라딩하셔야되요.....감사하구요....모두사랑합니다...
흐미 때깔죽이는거.... 축하혀요... 이젠 골목대장님 꽁무니 따라댕기야것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