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누리당 이노근 국회의원이 28일 공릉동 지구당 사무실에서 노원사랑방 최덕열 대표와 오남, 진접발전위원회 한상찬 위원장으로 부터 창동차량기지 이전과 4호선 연장에 따른 공로를 인정 받아 감사패를 받고 있다
|
이노근 국회의원(서울 노원 갑)이 59만여 노원구민의 애환을 대변하고 있는 노원사랑방 회원과 남양주 오남. 진접 발전위원회 회원들로 부터 창동차량기지 이전과 4호선 연장사업 추진에 따른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노근 국회의원은 28일(토) 14시 공릉동 지구당 사무실에서 노원사랑방 최덕열 대표와 남양주 오남, 진접발전위원회 한상찬 위원장 등 20여명의 임원진들로 부터 노원구민의 오랜 숙원사업 중 하나인 창동차량기지 이전사업을 성사시킨 공로를 인정 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노원사랑방 최덕열 대표는 이 자리에서 인사말을 통해 "59만여 노원구민의 오랜 숙원 사업이자 노원발전의 걸림돌이었던 창동차량기지 이전 사업은 선거때만 되면 공약을 하곤 하지만 막상 선거가 끝나면 흐지부지했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최 대표는 "이노근 국회의원은 과거 구청장 재임시절부터 창동차량기지 이전사업에 대해 착안을 해왔었다"면서 "국회의원이되어 해당 상임위를 들어가는 등 의지와 끈기를 가지고 추진해 오늘날 결국 구민의 숙원 사업을 해결했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특히 "창동차량기지 이전 사업은 발표가 되었지만 우리 노원구민과 남양주 시민들은 이전 사업이 완전히 해결 될 때까지 이노근 국회의원만을 바라다 볼 수 밖에 없다"면서 "끝까지 의지를 가지고 이전 사업을 마무리 해달라며 2만 1천여 노원사랑방 카페 회원들을 대표해 감사패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남양주 오남, 진접발전위원회 한상찬 위원장은 "진접과 오남은 서울에서 불과 10여분밖에 안되는데 지하철이 없어 출, 퇴근 시간대에 많은 시민들이 고통을 겪어야 했는데 국토교통위 소속 이노근 국회의원과 박기춘 국회의원의 의지와 노력으로 창동차량기지가 이전되어 너무나 기뻐 오남, 진접발전위원회를 대표해 감사패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 위원장은 또 "창동차량기지 이전 사업은 이제 시작되었지만 마무리 될 때 까지 더 힘써 달라"며 "이노근 국회의원에게 열심히 뛰어 달라는 취지에서 운동화를 선물해 회원들로 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에 새누리당 이노근 국회의원은 "창동차량기지 이전 사업은 구청장 시절 구민들의 숙원사업이라는 것을 알고 추진해왔던 사업이라면서 국회의원으로 뽑아준 주민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라도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노근 국회위원은 또 "59만여 노원구민을 대변하는 노원사랑방 회원들로 부터 감사패를 받게 된 것은 앞으로 남은 사업을 좀 더 관심을 가지고 마무리 해달라는 뜻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자신을 노원사랑방 회원이라고 밝힌 A 모씨는 "노원사랑방 회원과 오남, 진접발전위원회 회원들도 다 아는 창동차량기지 이전 사업을 마치 자신이 추진한 것 인 양 언론 플레이를 하고 호도하는 정치인들 때문이라도 이노근 국회의원과 박기춘 국회의원에게 감사패를 준 것 같다“며 ”말로만 하는 정치인, 때만되면 공약만 남발하는 정치인 보다는 일하는 이노근 국회의원처럼 실천에 옮기는 국회의원을 구민들이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노원사랑방 회원들에게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
첫댓글 정말 애 많이 쓰셨습니다.차량기지 이전사업이 턴키방식 사업으로 채택되어 더욱 빠르게 일사천리로 진행되어지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내년도 실시계획과 설계도 예산비 300억으로 가을쯤 마무리짓고 착공식을 성대하게 치루자구요~ 그때 까지 노원사랑방 회원님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응원부탁드립니다.
턴킨 아니고 턴키 아닌가요?
무슨말인지도 모르고..ㅋㅋ
ㅋㅋ
글구 어느 일보세요?
흉내는 좀 내시는군요..
노원이 많이 애처럽군요ㅡㅡ
미안하네요~ 철자가 좀 틀렸네요~^^ 수정하였습니다.
오히려..제가더 송구스럽네요~~~
댓글이 있어서 원 댓글을 삭제할수가 없네요~~~
이런곳에선 철자 좀 틀려도 이해 하셔야 합니다. 바쁜 시간내서 급히 쓰다보면 가끔은 틀립니다.
새겨 읽으시면 되지요.
세상사중 양아치들 수법중 하나가 상대방의 전체 글 맥락에 대한 논리적인 반론이 아니라
문맥중 맟춥법중 일부 오기를 갖고 시비를 만드면서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지요?
(안타깝지만 이 수법이 통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백김치님!
님은 노원이 애처럽다고 하시는데 님 말씀처럼 노원은 지금까지 서울시에서 소외된 애처러운 자식중의 하나였던 것은 부인할수 없는 사실입입니다.
그래서 노원사랑방은 우리 노원이 서울시,그리고 대한민국 수도 서울에서 버림받은 자식이 아니라 당당한 자식중의 하나여야 되기에 그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노원구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신 참된 일 꾼 두 분의원님
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 앞으로 더욱 더 우리 노원구 발전을 위하여 노력해 달라는 주민들의 간절한 소망을 전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알리는 내용에 대하여 맟춥법중 일부 내용을 갖고 노원사랑방의 행사의 진정성을 왜곡하는 선전선동은 불순한 정치적인 목적을 같는 대단히 비열한 양아치 짓이라 보여집니다.
이와 같은 것은 노원구 발전을 위한 본 카폐의 취지를 저해하는 양아치 짓이라 생각하며 이런 비열한 양아치 짓은 지양해야 한다고 보여지는데 백김치님의 의견은 어떠하신지요?
백김치님의 합리적인 반론을 기대합니다.
건전한 토론은 자유 대한민국을 발전시키는 원동력입나다
양아치까지 찾으시고~~~ㅎㅎ
양아치가 뭔진 몰라도 님과 꽤 관련있는 사람들인가 봅니다..
괜한데 너무 신경을 많이 쓰시는군요~~~ 턴키 방식이 뭐간데 빠르게 사업이 진행될 수있다는 건지 설명부터 좀 해주시고....님도 급 흥분하신건가? 웬만하면 맞춤법부터 좀 지켜가면서 글을 쓰시죠...내용물도 중요하지만 포장도 중요하죠...마찬가지로 전달하는 글이 맞춤법이 형편없다면 읽는 사람입장에선 아무래도 신뢰가 덜 가겠죠..
턴키는 열쇠(key)를 돌리면(turn) 모든 설비가 가동되는 상태로 인도한다는 뜻으로, 건설업체가 공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책임지고 다 마친 후 발주자에게 열쇠를 넘겨 주는 방식을 말한다. 한 업체가 설계와 시공을 다 함께 맡아서 해 준다는 의미의 ‘설계?시공 일괄 입찰’을 말하는데, ‘design-build’라고 해서 선진국에서도 일반화되어 있는 제도입니다. 말 그대로 누가 태클 걸사람 없다는 겁니다. 백김치님 이만한 일로 사과까지 안해도 되는데~ 고맙구요~^^ 션싸인님과 서로 오해푸시고~ 다같이 축하 하시는 분위기인데~ 백김치님 앞으로도 노원지역발전에 힘써 주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 많이 있길 바랄께요~^^
씩~웃고 말지요^^
노원과 남양주 윈윈프로젝트 좋은 결실 맺길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이노근 의원님 수고 많이 하셧습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수고하신 모든 의원님~~수고 많으셨습니다!!!
의원님 화이팅!!
이노근 의원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창동기지 이전 뿐만 아니라 앞으로 계속 노원의 발전을 위해서 마니 힘이 주세요
의원님 그동안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
감사, 감사 또 감사합니다.
이노근 의원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앞으로도 계속 노원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역시 말보다 강한 실천력이 돋보이는 이노근의원입니다. 박기춘의원께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두분 배놓으면 다 쓰레기 수준 선출직들인데 요런 줏대없는 얌생이들이 저마다 숟가락 올리려고 드는게 가소롭지요. 우원식이는 지금 철도 불법파업 부채질하며 그런덴 열심히 쫓아다니며 정부하는 일마다 태클거는데 이런것들이 뭐에 필요할지... 지자체에나 나라에 아무 도움 안되는 쓰레기지요. 두분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요.
말만하는 정치인 보다는 일하는 정치인 젤~ 좋아요..
이노근 의원이 있어서 든든합니다..
이노근 의원님 감사합니다^^
잘봤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