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지루로 고생하다가 화장품 바꾸고 꽤 좋아졌었거든요, 그러다 잠깐 일본에 가있는 동안 여러 화장품 사왔습니다. 참고로 남자구요.;
일단 제 상태는...저녁때 비누 세수만 해도 엄청 올라옵니다. 아침에 뻘겋고, 가렵고 도대체 왜 이런지 의사들도 모른다할 정도니.
암튼, 그래서 지금도 비누 세수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어찌 물로만 씻어서...찝찝하죠. 일단 비누 세수는 일주일에 한번만 하고 일본에서 사온 *화이티아 더블워크*(시세이도 꺼라고 들은듯합니다.)를 솜에 발라서 얼굴 쫙 딱아주고 물로 씻어주면 나름대로 깨끗합니다. (몇달째 이렇게 씻어도 트러블 없는거 보면 괜찮은듯)
아침에 일어나면 가려운것도 없구요, 얼굴도 매끈해지고,,, 그리고 의사들도 비누 세안이 안맞으면 특별히 비누로 씻을필요 없다더군요. 남자니까...
일단 비누로 세안을 하면 너무 건조해지면서 기름기가 더 나오고, 이상한 피부가 되었습니다. 뻘겋고, 가렵고, 징그러운....
두번째로 보습, 제가 볼땐 보습이 정말 중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루성이라 하면 기름이 많아서 보습 필요없다고 보실지도 모르겠지만, 기름과 수분은 전혀 다른거거 든요.
제가 일본에서 가져온건, 요즘 굉장히 인기가 있다는, 히아루론산 입니다. 일본에서는 크림, 로션, 스킨등등,,,,히아루론산 제품이 없는곳이 없더라구요.
제가 이걸 선택한 계기가, 이 히아루론산 한방울정도 바르면, 그에 60배(?확실히 기억이 안남)의 수분을 얼굴에 바르는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하는 문구였습니다.
오오,, 그럼 이것 대단하군....가격은? 가격도 저렴하더군요, 보통 1만원정도면 3~4달치는 사용할수 있을 정도 였어요. 가격 싸죠. 무향, 무색소이니까 피부 트러블도 없겠고, 그래서 저차 저차해서 몇통 사왔습니다.
일단 굉장히 끈적거리는 스타일이라 2방울 정도만 발라도 얼굴에 다 발라지고, 저녁때 항상 발라줍니다. 무색, 무향료로 단순히 보습만 왕창 해준다 생각하고 발랐습니다.
그리고 비누 세수나 팩을 했을때, 갑자기 얼굴이 달아오를때 등등, 아낌없이 펑펑 발랐습니다. 변화요?.... 지금 생각해보니 어느샌가 가려운게 없어지고 피부가 맨들맨들 해지더라구요. 확실히 일본넘들이 화장품도 잘만들어....감탄을 하게 합니다.
요즘은 좀 춥잖아요, 그래서 트기도 하고 가려울려고 하는데, 요며칠, 밤마다 하이루론산으로 떡을 칩니다, 용량도 많고, 값도 싸고,,,
단, 한국에는 아직 없더라구요... 저도 개기름이 많아서 로션은 못바르고, 그렇다고 스킨만 바르면 얼굴 난리나고,,,,심했는데 지금은 정말 살것 같습니다. 전혀 자극도 없구요.
혹시 일본에 가실일이 있으신분들은 히아루론산(이게 메이커 이름이 아니구요, 콜라겐 처럼 성분의 이름입니다.)으로 된 화장품을 사서 써보세요.
메이커는 시세이도나 dhc나, 정말 여러군데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찾아보면 조금 있을지도....수분보충으로 가려움이 많이 좋아지실겁니다. 저같이 개같은 피부도 진정되는듯 보면....(바르고 세수한후의 얼굴은 마치 스테로이드 알약 먹고 자고 일어난 피부 같이 뽀얘집니다.ㅎ)
이것은 가격이 좀 여러가진데요. 제 기억으로 스킨 180미리 정도는 1만원 안밖이였고, 시세이도에서 나온 에센스는 2만원 안밖이였던거 같습니다.
첫댓글 한국에서는 어떻게 살수있나여??
dhc에서 25ml에 38000원이네요-_- dhc홈에서 - 스페셜 케어 - 연령케어/리프팅으로 가면 나옵니다 근데 확실히 현지가 싸나 보네요 원액이라 비싼건 같기도 싶고 -_- ? 아 베이직 케어 - 보호에는 워터 베이스 모이스쳐라고 있네요 이건 60ml에 17000원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