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가로수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신입생 신고합니다.
김동활 추천 0 조회 82 26.06.18 17:1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20:43

    첫댓글 씩씩한 신입생.
    가로수 산악회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행복한 가로수 산악회에서 멋지고 아름다운 산하를 함께 밟아보면서 더 건강한 삶을 누려봅시다. 홧팅~~

  • 26.06.18 20:23

    金東活님 반갑습니다.
    오늘 인사말씀에 "잔칫집에 온 것 같다"는 말씀이 우리 산악히 분위기를 가장 적절하게 표현한 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좋은 글 자주 올려 주시고 우리 산악회에 새바람을 불어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