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일부 저질목사들이 배임증재로 저를 고소한 고소건에 대해 검사가 재판에 넘기지 않고 무혐의 결정을 내렸습니다.
여러 해전 우리 교회를 직업적인 이단사냥꾼들에게 휘둘린 몇몇 교단들이 거짓에 근거해서 이단이라는 불의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 후 백석 교단이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한기총에 이단으로 만들어달라고 우리 교회를 제소했습니다. 그래서 한기총은 통합을 포함 초교파적으로 이대위 소위원회를 구성하여 무려 8개월을 조사했는데, 백석의 기대와 달리 우리 교회가 이단이 아니라는 결정을 내렸고 그것이 이대위 대위원회와 임원회까지 통과되어 법적으로 완전 종결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교회를 매도한 교단들의 압력 때문에 유야무야하게 되었고, 전광훈 목사님이 한기총회장이 되었을 때, 또 다시 이대위에서 조사해서 우리 교회가 음해를 당한 것일 뿐 이단이 아니라고 깔끔하게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 결과 우리 교회가 한기총에 들어갈 수 있었고 제가 한기총 공동회장이 되었습니다.
그 후 시간이 지나 한기총 안에서 권력다툼이 일어나면서 2020년 1월 한기총회장 반대편 목사들이 그분을 공격하기 위해 어이없게도 저를 고소했습니다. 즉, 우리가 전 목사님이 한기총회장이 되기 전부터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라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한 것을, 마치 돈을 주고 거래를 한 것처럼 말하며 배임증재로 고소해서 교회를 압수수색하기도 했고 지난 수년 동안 고통을 당했습니다. 그때가 문재인 정부 때였는데 담당형사가 호남사람으로 제가 말한 것 중 저에게 유리한 내용들을 일부러 빼고 기록하는 등 아주 편파적이고 질이 너무 나빴습니다. 마치 일본순사를 상대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그 뒤 저를 고소한 목사 중 한 명인 김정환 목사가 한기총 사무총장이 되면서 어이없게도 우리 교회를 다시 이대위에 올리고 협박하고, 5억에서 10억을 요구하면서 깨끗하게 해결해주겠다며 저를 회유했습니다. 제가 그것을 녹음을 하고 폭로해서 여러분 모두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짜로 돈을 요구한 것은 전 목사님이 아니라 오히려 저를 고소한 그들이었고 제가 그것을 증거자료로 법정에 제시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에도 재판이 지연되고 소식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난주인 3월 7일 밤, 담당 검사가 이것은 판사에게 올릴 내용이 아니고 증거가 없기 때문에 검사선에서 무혐의 결정을 내린다며 무혐의 처분을 내려서 사건이 완전 종결되었습니다. 할렐루야!
그 결과, 한기총의 초교파적인 이대위가 저를 거듭 조사한 후 “한교총에 속해있는 통합, 백석, 합신, 고신을 위시한 일부 교단들이 이단사냥꾼들의 거짓말에 휘둘려 우리 교회를 음해한 것일 뿐, 절대로 이단이 아니다!”라고 내린 결정이 유효한 것임이 확인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좋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이라 여러분에게 알려드립니다.
FG 온유(백석 교단 목사님)
17:13 새글
할렐루야 ! 목사님 아직까지 이렇게 억울한 송사를 당하고 있었다니 너무 죄송하고 마음이 아픔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공의는 이단조작꾼들의 배임증재건 담당검사님의 무혐의 결정으로 종결된 것이 증거인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공의로운 심판은 더딘 것 같아도 반드시 이루지고 있습니다 ~ 변목사님이 이단으로 몰릴 때 소속 노회임원들이 수수방관하고 오히려 큰민음교회의 부흥을 시기하고 이단조작꾼들 편을 들어줬던 그들이 그 이후 3년 안에 이 ㄷ 목사 이 ㅅ 목사 갑상선암 발병수술, 손 ㅎ목사 140명 교회 교회건물 경매 이단에 넘어가고 2~30명 2층 전세 목회, 장 ㅈ목사 450명 교회에서 쫓겨나서 2~30명 1층 전세목회, 강 ㅇ 목사 150명 교인 다 나가고 2024년 3월3일 주일 10명 출석예배 드림 ~~너무 안타까운 사건들이지만 하나님의 공의는 천천히 목회자, 교회, 노회, 교단 차별없이 지금도 시행되고있습니다 ~~~변목사님 주안에서 늘 승리 하리라 믿습니다. 샬 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