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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과 인력..
지구가 당기는 힘과 사람끼리 당기는 힘..
이것이 조선시대부터 알려진 인력을 통한 중력까지의 물질의 단위에 대한 대략적인 한국과학의 정의에 속한다.
국제 표준의 질량은 1kg이고, 이것이 어물정 1970년대부터는 원기 어쩌고 하면서....실제 물 1kg의 표준 질량...고체의 얼음의
10cmx 10cm x 10cm 는 한국 교과서에서는 절대로 언급을 안하는 금기어 중의 기초 수학 단위이다.
얼음의 10cm3를 녹여서...4도의 온도에서 측정한 1kg=1L 로 1970년대까지 원기와 병행으로 사용을 했으면..한국 교과서에서 1970년대 이후라도 1kg의 정의에서 가장 알기 쉬운 보편적인 1kg의 질량을 물의 얼음과 액체의 물 기준으로 한국의 초등학생과 중고등학생에게 기본 학습을 시켰어야 했다.
그래야...전기인 전하의 실체를 알수가 있다.
현대적인 질량 1kg의 아보가드로의 수..어쩌고 하는 것은 말장난 과학의 표본이고..일본 간첩들이 한국의 교육부를 장악하고 있음을 세계 만방에 알리는...창피한 결과물에 해당한다.
물분자의 전하가 물 1kg의 액체 상태와 얼음에 포함되어 있다. 이 물의 액체와 고체의 얼음에서의 전하의 개수가 몇개인가?
하는 것은..세계 과학자들의 누구도 자신있게 답할 수가 없다.
중력전하의 개념과....물의 산소원자의 방사능 상태에서의 상태 질량의 모든 기초 원자이론이 동원되어야 설명이 되고...
더우기 중력전하 외에..탄소로 이동하면...흑연의 질량에 전하가 전자 질량으로 변환되는 영역까지 석유의 질량으로 존재하기에..
중력전자를 떠나...전하의 질량이 그럼 대체 주어진 질량이 아닌 물에서의 액체와 고체에서의 전하량의 표준은...천상 1u의 수소 원자에서 [헬륨]원자 질량을 구하고..리튬의 질량을 구한 다음에 베릴륨의 질량을 구하고..탄소의 질량을 구하고..질소의 질량을 구하고...그 다음에 산소의 원자 질량까지...과정에 산소원자 고체 질량 표준온도 -218도의 원자 질량을 기준으로...4도의 액체까지의 1도당 전하 몇개가 충전되어야 하는지....수학의 계산을 뒷바침하여야 만...물의 액체의 전하 갯수를 제시를 할 수있게 된다.
이처럼 중요한 물의 질량 1kg의 의미가 되는데...한국과학의 교과서에서는 물의 1kg질량의 표준 상태를 언급하지 않고 있다.
그러면서 무슨 한국과학의 기초 과학의 수준이 어쩌고..를 논할 손가?
물은 100도에 끓는점을 갖고..이것도 실제로는 정의된 것이고....액체의 물의 구성에 물분자 1000개가 기본 단위개의 축구공...(한국과학처럼..고급표현이라면 플러렌?)의 상태로...기본 상태를 갖는다...이렇게 정의를 하면..이것은 아주 중요한 검증 대상이 된다.
액체의 물과 고체의 얼음의 기본 단위개가 1000개의 축구공 상태이고..고체의 입자들마져도 원자오 분자단위개가 1000개로 기본 구성을 갖고 있다면..이것은 중대한 기초과하에서의 검증의 대상이 된다. 인간이 금속을 제련을 해서..만들지 않은..자연에서의 암석에 뒤섞인 금속들을 보면 대분 1mm단위개 이하의 집합들이 모여 있다는 사실을 알수가 있고...육안으로 봐도 1mm단위가 아닌 암석이 부스러 질때..머리카락보다 잘개 부셔지므로...이 사실만으로도 1um크기라는 것을 짐작을 할 수있다....좀더 세밀하게 관찰을 하면...결국 햇빛 주 파장 565.47nm에 의해서...풍화가 진행된다는 사실을알수가 있고...기본 단위개는 물분자 기준의 1000개의 입자가 서로 결합된 상태라는 것을 알수가있다. 그래서 중력 가속도를 갖는 단위개가 물분자 1000개 기준이고..액체와 고체의 구분에서..고체에는 물분자의 갯수는 줄어들고 금속의 분자들이 늘어난 형태가 된다.
즉...액체 상태에 물분자 90%와 금속 10%가 혼합된 물분자 1000개의 상태이라면..고체의 상태는...물분자가 10%이고...고체의 금속 내부에 자리하면서..금속이 90%의 나머지 900개의 구성비를 갖는다는 것을 쉽게 추측할 수가 있다.
그래서...안개 단위의 최소 갯수는 1000개의 물분자에서 4000개의 미세 안개 단위개가 되고..보편적인 크기의 안개라면 1um의 4000개에서 1mm의 4 000 000개가지가 안개의 기본 단위개가 되고...1mm~5mm의 단위개인 4000 000개~20 000 000개의 단위는 빗방울로 분류를 할 수있게 된다.
우리가 가장 흔하게 인식하는 물 한방울은 5mm의 빗방울의 보편 크기 기준이 되고...20 000 000개 기준인 약 2천만개의 개수가 기준이 되고..1m길이에 물분자 갯수 기준이 적용된다. 4 000 000 000 개가 1m길이에 물분자 갯수가 기준이되고..1m x1m =1.6 x 10 ^18개의 물분자 갯수이고...1mx 1mx 1m=6.4 x 10^27개의 물분자 갯수가 대략 계산이 된다.
이처럼 초등학교 산수만으로 물분자 갯수를 대략 계산할 수가 있다.
여기에 물의 1kg의 질량을 고체의 얼음에서는 10cm x 10cm x 10cm자르면 되고...이 크기는 대략 두부 한모의 크기가 된다.
그렇다면 액체의 물의 1kg=1L의 질량을 가진 표준을 어떻게 보편적으로 찾을까? 아주 손쉬운 방법이 있다.
10cm x10cm x 10cm=100cm x 10cm=1m x 10cm 이고..얼마나 기초 단위 장난을 하는cm,m 단위만 봐도 알수가 있다.
액체의 물은...10cm직경의 수도 파이트나 직경이 10cm인 비닐이어도 되고 막대 풍선...이어도 된다....이 길이가 1m만 되고..여기에 물을 채우면 이것이 액체의 물 1kg=1L 가 된다. (막대풍선이 야구장에 등장한 것으로 아는데....롯데 아니면..lg.삼성이...한국인을 막대 풍선으로 조롱을 했군...1kg의 액체 질량의 표준을 양손에 들고...이것을 부딪혀서..야구의 자기편을 응원을 한다?
야구공은 물분자 100개에서 야구공 실밥은 정확하게 금속 입자의 구성되는 형태를 형상화 시킨것이고..야구 게임은...물분자가 햇빛을 어떻게 흡수하는지를 대략적으로 야구 게임의 룰과..선수 관중들까지를 고려한 것이다.
이 게임이 그래서 미국 중심으로만 활성화되고 유럽은 축구공의 축구게임을 한다. 유럽의 축구공은 물분자 1000개를 기준으로 하는 게임인것이다. 유럽의 축구 게임은 배터리 이론인 직류전기의 표현이고...야구는 교류전류를 표현한 게임인 것이다.
이 게임에...물 1kg의 질량을 담는 막대 풍선을 두개를 부딪혀서..응원을 한다? 누구의 발상인지는 몰라도..한국인을 조롱하는 것과 같다.
물 1kg의 표준 질량을 알고..야구장에서 막대 풍선을 들고...응원을 하겠는가?
그러면서...한국인 대부분은 자신들이 야구장에서 막대풍선이 물의 표준 질량을 확인하는 중요한 도구라는 사실을 얼나나 알고 있는가?
한국이 가졌다는 1kg의 원기인가를 꺼내어서..야구장 응원도구...짝짝짝을 한다면..한국 표준 연구원에서 보관을 한다니까...한국표준 연구원은 얼쑤하겠네?????
나쁜쪽의 해석이 아닌...좋은 쪽의 해석..언젠가는 물의 액체 1kg의 보편적인 측정 도구를 찾을 것이고 손쉽게 막대 풍선에 물을 채워서 대략적인 물 1kg을 측정하는 도구로 인식을 하면 좋은 족 해석이 된다.
그럼에도 좋은쪽 해석을 할 수가 없다. 물의 액체상태의 1kg의 질량을 가장 손쉽게 측정하는 도구는 10cm의 수도 파이프에 길이 1m가 표준 액체 물 1kg을 측정하는 기본 도구 이고...이것의 두께는..전기 이론의 기초가 된다. 수소 파이프의 두께가 1mm두께외 되어 있는 것과 1um두께로 되었을때의...전하의 주고 받는 패턴이 달라 진다. 즉..액체의 물의 1kg에 전하를 투입하여 물의 온도를 높이게 되면....얇은 수도 파이프는 ..물의 끓는 온도와 함께 상승을 한다. 그런데...1um의 상태에서 과도한 전하를 투입하면 물이 흡수하는 전하량보다...수도 파이프의 얇은...철이 먼저 전하를 흡수하게 되므로...1um두께의 수도 파이프는 물의압력을 버티지 못하고..폭발하게 된다. 이것은 화약을 이용한 기보 촉발의 의미가 이렇게 연결이 된다.
철의 비율과 물분자의 비율이 1;10을 넘어서면....이것의 감싼 형태에서의 가열인 전하 투입이 이뤄지면...철이 액체화및 기체화가 진행되고..이것의 표현은 폭발이라 이름을 붙여 놓았다.
폭탄의 원리도 이처럼...물분자의 전하를 이용해서..모두 설명이 가능한 것이다.
그래서..액체의 물의 질량을 기본으로 측정하는 도구인 수도 파이프 10cm직경에 1m길이...가 중요한 것이다. 이것은 실물이없더라도..수도 파이프는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가 있으므로 이보다 더 실용적인 1kg질량을 측정하는 도구는 없을 것이다.
여기에 이론 몇가지를 붙이면..전기(전하)의 철과 물분자의 전하 이동을 벼락을 중심으로...검증할 수있고..이것을 어제글에서 검증을 했다.
물의 표준질량 측정의 기본만으로...중력의 실제 검증된..이곳 한글 과학원의 중력에 관한 내용을 기술하려 했는데...
한국과학의 의도된 왜곡이 눈에 띄면...이론 검증의 글이 더이상 진행되지 않는 것이 태반이다.
중력의 규칙은 한국교과서에 나오는 내용은 이곳에 없다.
중력은..물분자 기준으로 물분자 2개가 중력을 어떻게 갖는지..중력전하 중심으로...검증할 것이다.
기본 원칙은..물분자 하나에서의 전하의 자기장인 중력전하가...물분자의 수소 원자와 산소원자의 전하가 물분자 180pm크기를 벗어나는 직경을 갖게 되면..중력전하로 변환이 되고...원래 소속된 수소나 산소 중심으로..1초당 10^15회전이므로..이것을 줄여서..빛의이동거리 30만 킬로를 단순히 회전수로 변환하여서...1초당 30만 회전을 하는 상태가 된다. 파장 1m기준으로 이 회전수를 갖는데...이것도 km를 1회전으로 줄여서 30만회전이지...1m파장일때...30억 회전이 암산만으로 나온다. 물분자 크기를 180pm을 적용하면 2배만 적용해도 60억회전이라는 1초당 회전수를 갖는 것이 중력전하의 회전력이 된다.
그런데...여기서 진짜 중요한 이론이 오늘 검증되려고 한다. 그것은..바로..물분자의 쌍극자 상태의 수소원자와 산소원자의 사이로...중력전하가 통과할때에는...전자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게 되므로..전자의 속도로...맞춰지게 되고...그렇게 되면...전자에 이끌리는 궤도인 약 절반인 180도 만큼이 수소 원자 기준전자 궤도로 당겨지게 된다. 이를 바꾸어 표현하면...60억 회전중..절반이...쌍극을 통과하는 지점에서는...궤도가 늘어나지만..실제적으로...대기압이 아닌..수도 파이프 처럼 일정하게 전하를 가두는 장소가 되면...중력전하의 물분자를 벗어난 전하 궤도를 축소할 수가 있다....즉..전자와 함께 180도 구간에서..작용할때...중력전하의 대기압상태에서 직경이 커지는 것을 쌍극자의 압력을 높이면 중력전하의 궤도를 180도 구간의 쌍극자의 전자와 상호작용하는 순간에 중력전하의 궤도를 줄일수가 있다.... 이과정에서...물분자 하나를 더 배치해서..수직으로 교차하게 하면 전자기파장의 전파 입자 생성이론이...1865년 맥스웰 이론인 것이고....1890년의 하인리히 허츠가 위의 이론을 바탕으로 물분자에 적용을 해서...하인리히 발진기...즉..전파 입자 생성기를 만든것이다.
오후 7:01분...
중력을 한국과학은 번역을 완전하게 왜곡을 하고 있고...이것은..한국 교육부가 일본 조선 총독부의 또다른 실체임을 암시하는 것이다. 한국교과서에서 중력은 질량을 가지는 두 물체간의 거리 R을 가질때 f=ㅎ(mxm)/r2 을 두 물체간 거리에 비례하고,..거리간 제곱에 반비례한다는 표현이 나온다.
영어권과..독일어 한글변환에서...비례 반비례 내용을 전부 싹 바꿔놨네...(ㅋㅋ0
비례는....이참에 무엇인지...자료를 찾아 봤다.
원의 직경에 대한 원의 둘레(원주)의 비율을 뜻한다.
반비례? 라는 독일과학이나 영어과학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용어가 되는 것이다.
두 물체간 거리 R 의 제곱승을 반비례한다..라고 왜곡번역을 해 놓은 것이다. 그런 용어는 있지도 않고..한국과학의 왜곡 표현에만 존재하던....한국 과학을 말살하기 위해서...1678년의 뉴튼의 자연 철학의 원의 방정식 하나로 한국의 기초과학을 철저하게 농락한 희대의 사기극이라 할 수있다.
원래의 뉴튼의 자연철학의 원리 내용에서의 방정식을 세계 모든 나라에서 인정을 한다. 그만큼...충실한 기초과학의 원리를 정확하게 인식을 했지만....1kg의 얼음의 물 10cm x10cm x10cm를 제시를 않는 질량을 제시함으로서...그 가치를 스스로 떨어뜨린 것이며...한국처럼 뉴튼의 원리를 초등학교 교과서에 삽입하여 맹시을 할 필요가 없다.
지구 질량과...지구 반지름 기진으로 태양과의 거리에 의한...중력의 관계를 계산해 낸 것은 업적이지만..
중력은....물 기준으로 크나큰...잘못된 정의를 하고 있다.
즉...기본인 질량1kg을 정의하지 않음으로써..비켜가고 있는 비열한 개인의 정리에 해당하는 것이다.
이것은 이후...쿨롱의 1785년의 규칙이 나마나 낳은 정리할 수 있다.
이들의 정리의 공통점은...물분자를 기준으로....자연의 법칙을 인간의 법칙인양...자연의 법칙을 일부 갈취하여 인간의 법칙으로 귀속시키려는 발버둥에 불과할 뿐이다.
자연의 법칙은 자연의 법칙으로 두고..인간의 규칙을 찾아낸 만큼...인간의 언어로 사실대로 인간의 규칙을 학습 도구로 활용하면 되는데....유럽과학은 물분자에서 모든 기초 과학을 찾아냈으면서...물분자에서 찾아냈다는 표현을 삭제함으로 해서...현재와 같은...기초과학과 현대 과학 자체가 몰락의 길을 걷게 될 것이다.
물분자의 과학은 자연의 법칙이고 인간이 활용을 할 수있지만...자연의 법칙 모두를 인간만이 소유하는 것이 아니다.
뉴튼의 만유인력의 규칙의 중력 가속도는....빗방울은..지표면으로 자유낙하를 하고....안개는 중력가속도와 평행을 하며...
수증기의 물분자 1000개는 중력 가속도를 거스르는 힘을 가지며..중력 가속도 적용을 받지 않는다.
즉..뉴튼의 중력의 규칙에 예외가 보편적으로 생기게 되므로....뉴튼의 중력의 규칙을 떠받드는 추앙을 할 필요가 없다.
물의 수증기의 중력을 적용받지 않는 사실이 엄연히 존재하기 때문이다.
물분자의 수증기가 질량이 없다고 할텐가????
안개의 질량을 측정을 못하는가?
빗방울의 질량만은 측정해서..중력 가속도의 적용을 예외적으로 적용을 받는가?
같은 물인데...중력에 세가지중 두가지가 중력의 적용을 받지 않는 이론을 뭐하러...맹신을 한단 말인가?
물분자 가지고 장난을 한 유럽과학은...로마 제국처럼..문서의 과학학문으로 스스로 자멸의 길을 걷게 될 것이다.
물분자 기초과학을 사실대로...어느정도 선에서...노출을 시키는 수학의 방정식을 만들어 왔어야 하는데..외골수...물분자를 제외한 수학이 방정식을 교과서로 만들어 왔기 때문에..국가 단위의 교과서를 전부 없앤다고...증거가 사라질까?
물분자 기준으로 중력 가속도를 갖기 위한 기본 조건은 1g=1mm의 물분자 갯수-->5mm 빗방울...
의 고체 상태를 가져야 한다. 액체여도 상관은 없지만...부피가 늘어난 질량은..중력 가속도를 가지지 않는다.
1kg의 질량의 물이 얼음이나..액체의 물로 원의 상태에 근접하는 사과 한개의 형태를 갖추어야 중력 가속도를 경헙하는 것이지...
사과 1개102g을 .....믹서기로 갈아서...액체로 만든후에 이것을 10m에서 동시에 떨어뜨린다하여 중력 가속도가 생기는 것이 아니다.
사과102g을 1g 짜리 102개로 만들어서...중력 가속도를 경험하는 것을 어느정도 맞출수는 있지만....1ug x 1000개의 단위로 미분화를 시키면..이것은 중력 가속도를 경험하지 못한다. 이것을 사과 단위의 고체로 뭉쳐야만이 중력가속도를 경험한다.
이처럼...원래의 뉴튼의 1678년의 자연철학의 원리에서는 중력을 제대로 묘사를 햇고....영국 와립협회나 코펠리 메달은....위의 사실들의 한국과학의 번역 내용이 아닌....물분자의 빗방울이 5g단위가 중력가속도를 경험하고...102ug안개 단위는 중력과 평행하고...
수증기의 1000개인 180ng은 수증기의 상태로 중력을 거스르는 힘을 갖는다를 이미알고..이것을 이용해서 1750년부터..증기기관을 만들어서....동력으로 변환을 해서..성공을 했다.
즉..한국과학이 번역을 엉터리로 한것이지...영국등의 유럽의 뉴튼의 중력 이론이 엉터리는 아니라는 사실인 것이다.
국제 특허 기술이므로 이것을 물분자 기준으로 절대 공개할 수도 없고..할 필요도 없다. 필요한 국가 단위와 개인들이 검증을 해서 사용하면 그만인 것이다.
여기에..중력은..고체 단위에서 중력가속도를 경험하므로...1910~1930년대의 독일 원자 이론의 수소 문제해결....기간 동안 물분자의 수소 원자 반지름 25pm의 상태를 1u+931 494 095ev/c2= 1822.884 x 511 000eV/c2의 기준을 찾아냄으로써...수소 문제의 근본 문제들이 풀렸다.....이 기준이 있어서..헬륨의 고체 상태및...헬륨 금속을 만드는 질량을 구할 수가 있다.
헬륨의 금속 상태는 만들기 어렵고..리튬부터는 금속 상태의 확인이 가능한 상태가 되므로.....1u의 수소 질량이 실제로 적용되는 것은 리튬부터가 된다.
이것은 수소 원자의 질량에 전하량을 어느정도까지 1kg의 질량으로 포함시킬것인가의 근본 문제 해결의 기준점이 된다.
중력 가속도는 1초에 10m씩만 가속이 된다.
9.81m단위로 장난을 하는데...그냥 10m/1초의 중력가속도 이렇게만 해도 문제가 없다.
인간의 신체로...10m/1초 동안에 이동하면....100m/10초에 이동하는 달리기의 최대 속도이다. 세계 최고 기록....그딴것은...숫자 장난이고....인간이 1초에 10m를 최대 달리기로 실현할 수있다....이렇게 하는 것이 합리적인 기초과학의 접근법이다.
기초과학이 아무리 발전하면 뭐하나...인간에 어떻게 적용되느냐? 가 관건이다. 인간에게 적용되지 않는 규칙은 의미가 없다.
자연의 법칙은..자연의 법칙에 의해서....이 세계가 존재하고...그 틀안에 인간의 규칙이 더불살이 하는 것이다.
인간이...중력 가속도로 떨어지는...상태를....인간의 규칙 첫번째로 학습받을 이유가 없는 것이다.
10m를 1초의 중력 가속도로 떨어지면 사망한다. 이런 인간의 규칙의 극단적인 상태를 수학의 방정식으로 맨처음 학습을 해야 하나? 초등학교 1학년 학생에서...너...3층건물에서 1초 동안 중력 가속도 낙하를 하면 죽는다....라고 교과서에 써놓고..이것을 암기시키는 한국교육이 타당한 교육인가?
인간은 1초에 보행 속도로 중력 가속도를 간접 경험이 가능하고..걸을때...1초에 1m를 이동하고...최대 달리기를 하면 10초에 100m의 중력 가속도를 경험할 수있다....이렇게 교육받는 것은 한국교육으로 어려운 것인가?
1초에 10m를 수평이동하면..중력 가속도와 같다???
달리기 최대 속도로 1초에 10m를 달리기 하는 속도는 중력가속도와 같다??????
1분은 60초이고...60분은 한시간이므로...한시간은 3600초가 된다. 자동차가 시속 100km달리면..초당 27.777 777 777 777m~
100km=100 000m /3600초(1시간)=27.777~m
단위 장난...이었군..자동차 속도 100km는...
자동차 시속 10km는..1초당..2.7m이동하는 속도...
보통 걷기...1시간당 4km
4 000m/3600초=1.1m 1초당 1.1m 이동속도....
중력의 물분자의 180pm에서의 전하에 의한 중력의 10m중력가속도를 언급하려 했는데...
첫댓글 비례의 뜻
@한글마을 중국도 원직경이 둘레와 비례한다는 기본을 설명하지 않는다
뒤쪽에 핵심을 언급한다..편집의 장난
@한글마을 일본자료에서는 아예 원 직경이 둘레로 비례하는 것을 뺏다.
@한글마을
한국위키...절대로 원 징겨과 원 둘레의 관계의 비례를 애초에 언급하지 않는 것이 아닌 왜곡한 증거
한국위키의 정의
@한글마을
@한글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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