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역맛집으로서 파스타등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닥터플라토 사무실이 길동역에 있기에 가까이 있어 찾기 쉬운곳 이라지요. 닥터플라토 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직원들과 함께 가서 저녁시간 즐겁게 이야기하며 식사를 했네요...음식 가격들도 저렴한편 이라서 좋았어요.
닥터플라토...방이역 4번출구에서 나와 바로 직진... 첫번째 골목 왼쪽으로 들어가서 조금만 걸어가면 찾을수 있는곳 이에요. 이곳은 말씀 드린대로 저렴한 가격대로 이탈리엔 음식들을 먹을수 있는곳 으로서 퇴근후 직장직원들과 맥주한잔!! 저녁식사 하기에 아주 좋은곳 같아요. 그래서 사무실 직원들과 자주 이용하는곳 이라지요.
밖에서 보아도 산듯한 분위기...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라고 해도 왠지 소박하고 깔끔한 외형입니다.
아침10시30분부터 새벽02시까지 영업시간. 브런치 타임이 있는데 이시간에는 11시부터 15시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수 있군요. 아...사무실 에서 점심 먹으러 오기엔 좀 먼거리 아쉽네요.
내부의 모습을 보면 어둡지 않아요. 은은하긴 한데 분위기가 딱 레스토랑 분위기에 맞지 싶어요. 내부의 모습도 화려하게 꾸며놓지는 않았지요. 부담없는 분위기 입니다.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8.900원] 가격이 참 이쁘죠? 진공저온 조리방식을 이용하여 닭가슴살의 촉촉한 그리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어요. 아주 상큼하게 먹을수 있는 샐러드 입니다.
보는것과 같이 닭가슴살의 촉촉한 느낌... 샐러드와 함께하니 닭가슴살의 씹히는 맛이 참 좋네요. 방이역맛집 닥터플라토..으음..좋다.
이런 샐러드 먹는데...콜라한잔 먹어줘야 하겠죠?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수 있는 음식들. 그리고 톡!!쏘는 콜라한잔!! 왠지~~맥주도 한잔 있어야 할것같은...
수육과 새우구이[25.000원] 직접 삶아낸 수육... 그리고 그릴에 구운 새우,볶은야채... 그리고 그 아래 양파볶음을 깔아 놓았는데 함게 먹으니 식감이 참 좋네요.
볶은새우...향기가 참 좋더라구요. 그냥 새우만 까먹어도 좋을것 같은 느낌이지요. 수육과 양파 그리고 타이누들을 함께 먹어주면 그 맛이 더 좋습니다.
첫번째 샐러드에서 유혹을 물리치고 두번째 수육 새우구이...아!! 여기서 걸리고 말았군요. 맥주를 주문하고야 말았어요. 사실 술을 그닥 잘 마시는편은 아니지만 이 음식들과 맥주한잔...너무 잘 어울릴것 같네요. 근데 맥주는 하이네켄 인데...왠 호가든? ㅡ,.ㅡ 방이역맛집 으로 소문난 이탈리안 레스토랑...닥터플라토. 하이네켄 3잔을 주문하면 안주 하나 선택하여 공짜로 준다고 해요. 맥주 이벤트인가^.... 가격도 깍아주고 감자튀김.마른안주 둘중하나 택일! 직장인들 이런거 무지 좋아라 하죠? 울 직원들도 역시 마찬가지 이랍니다^^
아 근데 이것들... 가격 저렴하다고 여기저기서 안주 막 더 시키고... 맥주들도 더 시키고...아 이러면 안댄다규!! 그러지 말라규!! ㅠㅠ 이래서 이날 나의 주머니는 점점 가벼워지고... 뭐 그나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치곤 가격이 저렴하니 크게 부담은 안갔지만^^ 그래!!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어라 사주고 맛있게 잘 먹었단 소리 들어야지 아쉽단 소리 들으면 안되겠지요... 먹어!!먹어!!마셔마셔!!
안주를 다 먹지도 않았는데 또 나와주시는 안주!! 주문도 참 가지가지 하시는 울직원님들... 이번엔 뭔가 했드니 방게튀김[11.000원]이랍니다^^ 방게튀김 이가격이면 뭐어 괜찮은것 같아요.
방게를 튀겨내고 살짝 양념을 한것 같은데 살짝 매콤한맛이 들어갔네요. 아주 아삭아삭 하니 소리도 좋고 이 방게구이는 정말 맥주 안주로서 최고인것 같아요.
이렇게 안주 여러가지 주문해놓고 쉴세없이 먹고 또 먹고... 아...더 했어야 하는데...맥주 한잔마시고 취해서는 사진은 요기까지...ㅡ.ㅡ 이외에도 방이역맛집으로 소문난 닥터플라토 이탈리안 레스토랑 직원들과 함께 퇴근하고 저녁시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네요. 사주는 사람도 부담없고...얻어먹는 사람도 부담없고^^ 저렴한 가격...게다가 음식들도 괜찮았던것 같아요. 직원들과 퇴근시간에 시간 맞을때 가끔...이용하는 저렴한 레스토랑 입니다.
|
출처: 석이의 소박한 여행일기 원문보기 글쓴이: 석[錫]이
첫댓글 맥주한잔 절로 땡기는 닥터플라토는 가격도 착하니 넘 넘 좋습니다.
ㅋㅋㅋ딱 보는순간 맥주 생각 나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에 음식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곳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