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는곳은 사진 안 찍는데 괜찮아서 찍어봤습니다 그래서 사진이 별로 없내요삼천동 완산소방서 근처 처음엔 갈메기살 삼겹 등등 4~5가지부위 먼저 주시고 더 드시고싶은부위 나중에 말씀하시면주십니다 고기무한리필집 중에서고기 질이 가장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은요즘 많이 생기는9900 하는곳보다는 비싸지만 질을 따지시는 분 들께는 추천합니다
첫댓글 직접 고기손질 보여주는것도 좋네요........ㅋ
이것은 제가 다른분 블로그 에서 보고 캡쳐를 했습니다 사진찍으면 뻘쭘하실까봐 . .
저도 가보았는데 고기도 맛있고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저희 엄마는 저 불판에 감탄하시더라구요. ^^)
맞아요 싸구려불판이 아니고 엄청무거운 돌판이죠 어머니께서 안목있으시내요 ㅋㅋㅋ
소주 무한 리필이 눈에 확 뜁니다. ㅎㅎ
고기 무한리필이 아닌 주문을하면 소주는 저렇게 무한이랍니다^^
저는 안가봤는데 가본 친구가 무한리필아닌것같은 고기를준다고하더군요~~^^
빙고요~~^^
고기는 좋아 보이네요
오오 소주 무한 리필(☆_☆)
저도 쏘주무필에한표ㅋ
갈치액젓이 있다길래 일부러 갔더니 떨어졌다고..그럼 양해를 구하시던 죄송하다라고라도 해야 맞을거같은데 어쩌라고 하는 표정정말 불친절에 다른 무한리필집보다 비싼가격으로 먹을만한 값어치는 없었습니다
번창하세요.
첫댓글 직접 고기손질 보여주는것도 좋네요........ㅋ
이것은 제가 다른분 블로그 에서 보고 캡쳐를 했습니다 사진찍으면 뻘쭘하실까봐 . .
저도 가보았는데 고기도 맛있고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저희 엄마는 저 불판에 감탄하시더라구요. ^^)
맞아요 싸구려불판이 아니고 엄청무거운 돌판이죠 어머니께서 안목있으시내요 ㅋㅋㅋ
소주 무한 리필이 눈에 확 뜁니다. ㅎㅎ
고기 무한리필이 아닌 주문을하면 소주는 저렇게 무한이랍니다^^
저는 안가봤는데 가본 친구가 무한리필아닌것같은 고기를준다고하더군요~~^^
빙고요~~^^
고기는 좋아 보이네요
오오 소주 무한 리필(☆_☆)
저도 쏘주무필에한표ㅋ
갈치액젓이 있다길래 일부러 갔더니
떨어졌다고..
그럼 양해를 구하시던 죄송하다라고라도 해야 맞을거같은데 어쩌라고 하는 표정
정말 불친절에
다른 무한리필집보다 비싼가격으로 먹을만한 값어치는 없었습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