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질좋은 무한리필 고깃집
리딩솔루션 추천 0 조회 3,482 16.08.28 09:06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8.29 10:37

    첫댓글 직접 고기손질 보여주는것도 좋네요........ㅋ

  • 작성자 16.08.29 14:29

    이것은 제가 다른분 블로그 에서 보고 캡쳐를 했습니다 사진찍으면 뻘쭘하실까봐 . .

  • 16.08.29 11:39

    저도 가보았는데 고기도 맛있고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저희 엄마는 저 불판에 감탄하시더라구요. ^^)

  • 작성자 16.08.29 14:30

    맞아요 싸구려불판이 아니고 엄청무거운 돌판이죠 어머니께서 안목있으시내요 ㅋㅋㅋ

  • 16.08.29 16:05

    소주 무한 리필이 눈에 확 뜁니다. ㅎㅎ

  • 작성자 16.08.29 18:27

    고기 무한리필이 아닌 주문을하면 소주는 저렇게 무한이랍니다^^

  • 16.08.30 20:52

    저는 안가봤는데 가본 친구가 무한리필아닌것같은 고기를준다고하더군요~~^^

  • 작성자 16.08.30 22:57

    빙고요~~^^

  • 16.08.31 09:45

    고기는 좋아 보이네요

  • 16.08.31 17:47

    오오 소주 무한 리필(☆_☆)

  • 16.09.02 11:33

    저도 쏘주무필에한표ㅋ

    스티커
  • 16.09.06 23:04

    갈치액젓이 있다길래 일부러 갔더니
    떨어졌다고..
    그럼 양해를 구하시던 죄송하다라고라도 해야 맞을거같은데 어쩌라고 하는 표정
    정말 불친절에
    다른 무한리필집보다 비싼가격으로 먹을만한 값어치는 없었습니다

  • 18.05.19 08:53

    번창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