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경, 신앙(거창제일교회) 24-3, 김미정 권사님과 신년 인사
올해 5여전도회 회장은 김미정 권사님이다.
강자경 아주머니와 김미정 권사님께 연락드려 신년인사 나누고 올해 여전도회 활동도 의논한다.
“권사님, 안녕하세요. 강자경 아주머니 지원하는 신은혜 사회복지사라고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주머니와 여전도회 활동 의논하고 싶어 연락드렸습니다.”
“네, 지금 통화 괜찮아요. 새해 복 많이 받아요.”
김미정 권사님께서 올해도 5여전도회 활동은 작년과 비슷하게 진행될 예정이고,
구체적인 내용은 2월 월례회의에서 의논할 것 같다고 하신다.
작년에는 여전도회 활동으로 크게 헌신예배, 청덕교회 방문, 아주머니 생일파티,
나들이, 크리스마스 찬양 준비가 있었다.
올해도 이런 활동을 때마다 아주머니가 함께하실 수 있게 도우면 되겠다.
강자경 아주머니가 작년 헌신예배와 생일파티 함께해서 즐거웠고 올해도 그렇게 하고 싶다고 전한다.
5여전도회에서도 함께한다 생각하고 있고,
헌신예배는 강자경 아주머니도 잘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권사님이 말씀하신다.
다만, 나들이의 경우 5여전도회에서 동행하기 우려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한다.
나들이할 때 대개 산행을 많이 하는데,
함께 점심식사는 할 수 있어도 강자경 아주머니가 산행을 하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셨다.
아직 나들이 일정, 장소가 정해지지 않았기에 추후 결정되는 데 따라 다시 의논하기로 한다.
직원이 올해는 되도록 5여전도회에서 하는 일들 강자경 아주머니도 최대한 참여하고 싶다고 말씀드리고,
아주머니 혼자 하기 어려운 것들이나 5여전도회에서 부담되는 것들은 직원이 동행해 도울 수 있다고 전한다.
김미정 권사님께서 강자경 아주머니와 직원 뜻을 알아주시며,
이후 진행되는 일들 일정과 준비할 부분 때마다 알려 주시겠다 하신다.
2024년 1월 16일 화요일, 신은혜
김미정 회장님, 잘 부탁드립니다. 5여전도회에서 계획하고 뜻한 바 잘 이루시기 빕니다.
‘김미정 권사님께서 강자경 아주머니와 직원 뜻을 알아주시며,
이후 진행되는 일들 일정과 준비할 부분 때마다 알려 주시겠다 하신다.’ 감사합니다. 월평
첫댓글 나들이도 아주머니가 할 수 있는 만큼 참석하시면 좋겠네요. 신은혜 선생님이 바라시는 것 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