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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erra Space는 처음으로 오하이오에 있는 NASA의 암스트롱 테스트 시설에서 진동 테이블 테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Dream Chaser 우주선을 Shooting Star 모듈에 결합했습니다. 이미지: Adam Bernstein/Spaceflight Now
궤도급 우주선이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의 복귀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진행 중인 테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Sierra Space는 오하이오주 샌더스키에 있는 NASA의 Neil Armstrong 테스트 시설에서 처음으로 Dream Chaser 우주선을 Shooting Star 모듈과 결합했습니다.
이 우주선은 CRS-2(Commercial Resupply Services 2) 접촉의 일환으로 공급품과 과학 실험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반하기 위해 NASA와 계약한 세 번째이자 마지막 화물 우주선이 될 것입니다. 2016년에 Northrop Grumman, Sierra Space 및 SpaceX는 최대 가치가 140억 달러에 달하는 계약에 따라 각각 여러 편의 비행을 수주했습니다.
Sierra Space의 CEO인 Tom Vice는 “Sierra Space의 우리 모두는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정말 중요하다는 큰 자부심과 깊은 반성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은 모든 것을 변화시킬 것이며 다음 세대가 따라갈 새로운 발판을 마련할 것입니다.”
회사는 Dream Chaser를 이 지점까지 도달하는 데 수년간의 개발 지연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Tenacity'라고 불리는 우주선은 발사를 위해 플로리다로 배송되기 전에 최종 테스트 슬레이트를 시작했습니다.
Vice는 “우리는 수년간의 개발, 수년간의 노력, 업무 방식 혁신으로 인한 매우 어려운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우리가 NASA의 궤도 작전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올해는 지구와 우주를 연결하는 방식이 바뀌는 해입니다.”
현재 Tenacity와 Shooting Star 모듈은 ATF에 있는 NASA의 기계 진동 시설 내부 진동대 상단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근처에 있는 NASA의 글렌 연구 센터 소장인 지미 케년(Jimmy Kenyon)은 이 시스템을 "세계에서 가장 크고 용량이 가장 큰 우주선 셰이커 시스템"이라고 설명했습니다.
Kenyon은 "이 시설은 Orion 우주선과 기타 차량의 중요한 임무 테스트를 담당해 왔으며 실제로 발사대에 가기 전에 가혹한 비행 환경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월 초부터 Dream Chaser는 발사 및 착륙 시 진동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수평 및 수직으로 여러 차례 흔들림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Sierra Space 대변인은 이 테스트 단계가 앞으로 며칠 안에 마무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에는 우주 추진 시설로 옮겨져 궤도상의 가혹한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환경에서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Kenyon은 "우리는 시설에 차량을 설치할 것이며 우주선이 궤도에 진입할 때 경험하게 될 매우 낮은 압력과 매우 낮은 온도로 압력과 온도를 낮추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동적 가열 요소를 사용하여 우주선이 궤도에 있는 동안 태양열로 인해 우주선이 경험하게 될 가열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것입니다."
다음 테스트 단계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정해진 시간표가 없지만 Kenyon은 Dream Chaser와 Shooting Star 모듈을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로 보내 2019년 상반기에 발사할 수 있을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해.
궤도 우주선의 귀환
드림 체이서 테나시티(Dream Chaser Tenacity)의 비행은 시에라 스페이스(Sierra Space)가 ISS까지 7개 계약 화물 임무 중 첫 번째 임무를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목요일에 Vice는 Tenacity가 'Reverence'라고 불리는 다음 우주선을 가져오는 동안 처음 4번의 비행을 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ream Chaser는 처음부터 재사용 가능성이 높고 신뢰성이 높으며 차량을 빠르게 회전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라고 Vice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임무 사이에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임무에 들어가면서 여전히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는 차량을 회전시키고, 비행하고, 다시 작동시키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Vice는 이 차량이 15가지 임무를 위해 설계되었지만 그 이상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Sierra Space의 첫 번째 Dream Chaser 우주선 이름인 Tenacity는 일부 열 차폐 타일 근처 구조물 전체에 새겨져 있습니다. 이미지: Adam Bernstein/Spaceflight Now
이 첫 번째 임무에 이어 NASA는 Northrop Grumman의 Cygnus, SpaceX의 Cargo Dragon 및 Dream Chaser 간의 화물 비행에 대한 목록을 작성해야 합니다. NASA의 ISS 차량 사무실 기술 관리자인 Phil Dempsey는 아직 이러한 비행에 대한 월별 케이던스를 계획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실제 케이던스를 그렇게 멀리 계획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우리에게 필요한 전반적인 역량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보시면 우리는 세 제공업체 모두에서 2026년까지 임무를 조달한 상태입니다.”라고 Dempsey는 말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10년을 헤쳐나가기 위해 ISS의 요구 사항과 기능을 살펴보고 이를 결정할 것입니다."
Dragon이나 Cygnus와 비교했을 때 Dream Chaser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케네디 우주 센터나 Vandenberg 우주군 기지 이외의 공항의 상업용 활주로에 착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Vice는 현재로서는 CRS 임무를 가장 잘 수용하기 위해 두 주요 장소에 착륙하는 데 집중할 것이지만 차량이 성숙해짐에 따라 다른 기회가 혼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10억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회사입니다. 우리는 틈새 시장에 초점을 맞춘 회사가 아닙니다. 그래서 Dream Chaser가 활주로에 착륙할 수 있도록 설계하고 전 세계 인프라, 건설된 자본의 양, 737 또는 A320 NEO를 수용할 수 있는 활주로 건설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것이 우리의 설계 매개변수였으며 우리는 이를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Vice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과산화수소와 정제된 등유인 RP-1의 최첨단 기술을 개발하는데 수년을 소비한 이유는 유해 물질인 하이퍼골산이 없는 종류의 연료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덧붙였다. "그래서 우리는 Dream Chaser를 전 세계 허브에 배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Vice는 일본에서 Dream Chaser를 출시하고 착륙시킬 수 있도록 일본과 논의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 세계에서 다른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전직 NASA 우주비행사이자 현 시에라 스페이스 최고 의료 책임자인 톰 마시번(Tom Marshburn)은 드림 체이서(Dream Chaser)가 처음으로 ISS에 도착할 때 탑승하게 될 크루-8(Crew-8)과 소유즈 MS-25 우주비행사들이 부럽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해 우주 비행사단에서 은퇴하기 전까지 Crew-3 비행 외에도 두 번의 우주 왕복선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그 셔틀 모양은 매우 상징적이며 날개 달린 차량, 리프팅 몸체가 도착하는 우주 정거장에 다시 도착하는 것을 보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라고 Marshburn은 말했습니다. “그걸 보니 좀 부럽네요. 우주에 도착하면 거기에 있었으면 좋겠지만 동시에 우리가 이야기한 것처럼 많은 위대한 마음이 함께 모여 이와 같은 것을 만들 때 어떤 일이 성취되었는지 볼 수 있는 엄청난 양의 겸손이 있습니다.”
전 NASA 우주 비행사이자 현재 Sierra Space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Tom Marshburn이 2024년 2월 1일 목요일 NASA의 암스트롱 테스트 시설에서 Dream Chaser 우주선 개발 및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미지: Adam Bernstein/Spaceflight N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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