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해남군 소재 전원 주택 부지(847평 평당 5만원) 매매 ♣
1. 소재지 : 전남 해남군 북일면 신월리 265번지
2. 매매 평수와 가격 : 전 847평, 4200만원 ( 평당 5만원 )
3.4. 관련 서류 (지적도,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등) 및 현장사진 : 아래 첨부
5. 주변환경과 매물토지의 특징
- 전라남도의 명산인 두륜산 도립공원이 2km 내에 위치하여 두륜산의 전체 풍광이 한 눈에 들어오며, 토지 앞으로 적당한 크기의 시내가 흐르고 있어 전원주택을 짓는데 적당한 위치라 생각됩니다.
- 해남군 북일면 면소재지 끝에 위치하고 있어 500m 내외에 농협, 면사무소, 우체국, 초등학교, 중학교, 경찰서, 터미널, 주유소, 5일 재래시장 등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복잡하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마을의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 집들이 서너채 뿐이고 양쪽으로 도로가 잘 나 있고 큰도로에서 300m 이상 떨어져 있어 소음이 전혀 없는 지역입니다.
- 이 지역은 남도의 문화와 먹거리가 같이 공존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 분들이 귀농을 선택하는데 이 지역을 많이 선호합니다. 우선 집을 지을 수 있는 땅값이 저렴하고, 따뜻한 지역이라 연료비가 많이 들지 않고, 남도인들의 후한 인심과 공기 좋고, 물좋고, 오염이 되지 않는 자연환경과 집을 짓는데 절차가 까다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 본 땅은 계획 관리지역에 속해있어 귀농해서 집을 짓는데 아무런 하자가 없는 땅이며, 땅 옆으로 아스팔트길과 시멘트 포장도로가 있는데 아스팔트 길 안으로 마을 하수로가 매설이 되어 있어 정화조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이 관만 연결하면 됩니다. 그리고 전신주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전기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북일면은 해남, 강진, 완도의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고, 해남읍이 14km 떨어져 있습니다. 해남읍은 읍에만 2만 5천명이 살고 있는 큰 읍으로 왠만한 스포츠 시설, 관공소, 위락시설, 병원, 학교등이 있으며, 자가용으로 운전을 하면 13분정도 소요되며, 40분마다 해남에 가는 버스가 있으며, 목포는 50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변에 가볼만한 곳으로는 대흥사, 강진 백련사, 해남미황사, 다산초당, 청자마을, 완도 해산물시장, 다도해상국립공원, 두륜산 도립공원, 월출산국립공원, 달마산, 주작산, 덕룡산, 보길도 등이 있습니다.
6. 연락처 : 010-9215-4407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오늘도 포근한 하루 돼세요^^--( )--^^ )
<아래 사진을 클릭 하시면 원본 사진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