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날 보기만 보다가...첨으로 글을 올리네요~ 몇번 올릴려고 시도만 하다가..이제부터 가끔..
올려볼까 합니다~ 친구들이랑 연산동에서 만나...감자탕?? 문어집~ 오돌뼈~ ...생각하다가
양곱창집으로 향했습니다.. 로타리 양곱창이라고 여러 이모님이..조그맣게 한구역씩..
하는곳이던데....여기서도..또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젤 안쪽 자리를 차지하고앉았습니다..
맛있을까..?? 맛있어야 되는데..걱정을 하고있는데...푸짐한 양에...이모님께서...서비스가 너무 좋으셨습니다..
여자들만..셋 갔는데...우린 손도 안되고...이모님이 ㅋㅋㅋㅋ
사실...친구들이랑 이야기..꽃을 피우느라...아무도 자르거나..구울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 이모님 죄송~
전 원래 양곱창을 너무 좋아해서...역시나 맛이..굳~ 양곱창도 양곱창이지만..
전 국물김치가...젤 맛있었습니다...ㅋㅋ 진짜!! 이모님이 손수 만들었다고 하시는데...
정말..제가 배워서 집에서 저렇게 해먹고싶었을 정도.....갠적으로 백김치 종류는 무지 좋아하거든요 ^^
그리구 저기 깻잎처럼..생긴거 이름은 모르겠지만...저거...넘 맛있어서..
저거만 싸먹고...ㅋㅋㅋㅋㅋ
다먹고 나니 알로에를 갈아주시던데...진짜!!! 맛있었습니다..한컵마시고..우리 친구들 너무 맛있다고 하니..
더 갈아 주시더군요...
그리구 친구 한명은 알로에...에 꼽혀..이모님 집에 있는 알로에 한박스 사갔습니다..ㅋㅋㅋ
알로에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놀라니깐..우리같은 아가씨들...처음이라며..
가져온 가격에 그냥 주시는거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온...몸에 양곱창 냄새를 풍기며 향한곳은 광안리...테라스 G
여긴 예전 비치비키니 자리~ ^^*
첫댓글 쐬주 한잔이랑 양곱창 .. 최고의 궁합인데 .. ^^
쐬주 두잔이랑 양곱창... 그리고~ 파출소~ 최고의 악연이져~ 히..
양곱창 아주 맛나 보여요 ^&^
양곱창 메뉴 개발 중인데 곡 한번 가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