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질문/ 철도공사 열차 화재...
별똥별 속 오로라 추천 0 조회 345 05.02.23 19:41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2.23 20:29

    첫댓글 서울역에서 사고가 났는데 서울역이 곡선이기도 하고, 완전히 밀어낼려면 남영역쪽으로 나가야 하는데 여기가 지상으로 나가는 오르막 구간도 있고 올라가면 사구간도 존재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유치선까지 밀어내는데는 성공한 것 같네요.

  • 05.02.23 21:10

    "구원합동훈련"덕분입니다.

  • 05.02.23 21:43

    구원합동훈련이라... 고장난차도 K차량이고 구원차량도 K차량이었습니다.. -_- 구원합동훈련과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밀어내기를 시도했으나 고장차량이 심하게 좌우로 흔들려 탈선의 위험이 있어 실패한 것입니다.

  • 05.02.23 23:42

    브레이크가 잠긴것도 한몫하지 않았나요?

  • 05.02.24 00:11

    디젤기관차가들어가서 끌고가면 되지않았었나하는 의문이듭니다//매연때문에 안됐을려나??

  • 05.02.24 03:18

    디젤기관차는.. 말도 안되죠.. -_-;

  • 05.02.24 12:40

    펜터에 걸릴지 않나요?

  • 디젤 기관차는 ---;;; 시민들이 욕하지 않을까요.; (퍽) 서울 역(1호선)에 Y선이라도 있으니 망정이지.;

  • 05.02.24 17:51

    디젤기관차는 '욕먹는'문제보다는 그 짧은시간에 보조연결기(기관차와 전동차의 커플러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보조연결기를 사용해야 함)를 어디서 가져오냐가 문제입니다...; 최소한 용산까지는 다녀와야 할텐데... 그게 가벼운 것도 아니고 말이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