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서울역에서 사고가 났는데 서울역이 곡선이기도 하고, 완전히 밀어낼려면 남영역쪽으로 나가야 하는데 여기가 지상으로 나가는 오르막 구간도 있고 올라가면 사구간도 존재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유치선까지 밀어내는데는 성공한 것 같네요.
"구원합동훈련"덕분입니다.
구원합동훈련이라... 고장난차도 K차량이고 구원차량도 K차량이었습니다.. -_- 구원합동훈련과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밀어내기를 시도했으나 고장차량이 심하게 좌우로 흔들려 탈선의 위험이 있어 실패한 것입니다.
브레이크가 잠긴것도 한몫하지 않았나요?
디젤기관차가들어가서 끌고가면 되지않았었나하는 의문이듭니다//매연때문에 안됐을려나??
디젤기관차는.. 말도 안되죠.. -_-;
펜터에 걸릴지 않나요?
디젤 기관차는 ---;;; 시민들이 욕하지 않을까요.; (퍽) 서울 역(1호선)에 Y선이라도 있으니 망정이지.;
디젤기관차는 '욕먹는'문제보다는 그 짧은시간에 보조연결기(기관차와 전동차의 커플러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보조연결기를 사용해야 함)를 어디서 가져오냐가 문제입니다...; 최소한 용산까지는 다녀와야 할텐데... 그게 가벼운 것도 아니고 말이죠.
첫댓글 서울역에서 사고가 났는데 서울역이 곡선이기도 하고, 완전히 밀어낼려면 남영역쪽으로 나가야 하는데 여기가 지상으로 나가는 오르막 구간도 있고 올라가면 사구간도 존재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유치선까지 밀어내는데는 성공한 것 같네요.
"구원합동훈련"덕분입니다.
구원합동훈련이라... 고장난차도 K차량이고 구원차량도 K차량이었습니다.. -_- 구원합동훈련과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밀어내기를 시도했으나 고장차량이 심하게 좌우로 흔들려 탈선의 위험이 있어 실패한 것입니다.
브레이크가 잠긴것도 한몫하지 않았나요?
디젤기관차가들어가서 끌고가면 되지않았었나하는 의문이듭니다//매연때문에 안됐을려나??
디젤기관차는.. 말도 안되죠.. -_-;
펜터에 걸릴지 않나요?
디젤 기관차는 ---;;; 시민들이 욕하지 않을까요.; (퍽) 서울 역(1호선)에 Y선이라도 있으니 망정이지.;
디젤기관차는 '욕먹는'문제보다는 그 짧은시간에 보조연결기(기관차와 전동차의 커플러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보조연결기를 사용해야 함)를 어디서 가져오냐가 문제입니다...; 최소한 용산까지는 다녀와야 할텐데... 그게 가벼운 것도 아니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