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세상얼집(파주)근데 지금 추경이 사실상 조각난 추경이고, 문재인 정부가 추구하는 일자리추경 효과가 전혀나타낼 수가 없다네요. 사실상 문재인 정부 정책이 실패하길 바라는 야당들의 입맛대로 꾸려 낸 추경이지요. 야당이 말 안듣는다고 덥석 잡아버려서 여론과 지지율에서 우세한 정국을 순식간에 말아먹었습니다! 이건 100% 실패예요. 몽니부리는 거? 끝까지 해보라고하세요. 그러면 지지율과 여론 등에서 누가 더 다치는 지 두고보자고 말이지요.
이양반아... 제대로 알고 글을 써야지요. 1만2천에서 2천빠지고 1만명선에서 합의 도출 했는데.. 무슨 원내대표가 무능하다니 굽신거렸다니 헛소리를 하는거요? 중앙직 4500명 증원을 여야간 합의로 2875명으로 합의에서 재합의를 거쳐 최종 2575명으로 이끌어 냈소. 애초에 지방직 공무원(소방,사회,교사,재난 현장 대응인력) 7500여명은 합의 할 사항이 아니라 원안되로 확정되었소. 12000-2575+7500= 몇명?
첫댓글 저는 아쉽지만 만족합니다. 어쩝니까 쪽수로 밀어붙이는 야당놈들을 어떻게 이깁니까. 전부를 얻으려고 하면 전부를 잃을수가 있습니다. 일정부분 양보하면서 70%정도 얻은것이 현명하다고 봅니다.
22222222
70%얻은 것이 아니라 90% 잃은 것. 사실상 껍데기에 가깝다고 하더라구요. 문재인 대통령이 그토록 하소연했건만 여당 원내대표란 작자가 협상스킬이 딸려가지고 저렇게 물거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원내대표라고 그러고싶겠어요?잘된건 칭찬해줍시다 날도더운데 뛰어다니는거보면 칭찬해줄만합니다
동감입니다
칭찬하더라도 쓴 소리는 제대로 해야지요. 여당 원내대표란 사람이 저딴 모습 보여줘서 야3당에게 호구취급 당하겠어요
@매티스(일산) 의원수 숫자에서는 밀리고 무식한 야3당이 몽니부리고 안해주는데 당해낼수가 없었겠죠 . . . 우원식 한달동안 야당대표들한테 매일 전화하고 저녁에 만나고 했는데 계속 안된다고 했다고 울먹이는데. . . 야당이 문제인것같더라구요
@아기세상얼집(파주) 근데 지금 추경이 사실상 조각난 추경이고, 문재인 정부가 추구하는 일자리추경 효과가 전혀나타낼 수가 없다네요. 사실상 문재인 정부 정책이 실패하길 바라는 야당들의 입맛대로 꾸려 낸 추경이지요.
야당이 말 안듣는다고 덥석 잡아버려서 여론과 지지율에서 우세한 정국을 순식간에 말아먹었습니다! 이건 100% 실패예요. 몽니부리는 거? 끝까지 해보라고하세요. 그러면 지지율과 여론 등에서 누가 더 다치는 지 두고보자고 말이지요.
원내대표님의 그런 행동이 답답하고 많이 모자르다고 합니다. 우원식원내대표님이 속으로는 얼마나 열불나겠습니까. 그러나 국회현실이 녹록치 않습니다. 아쉬운면도 많지만 그래도 잘된건 박수쳐줍시다.
찬성 여론이 받쳐주고 있고 50% 지지율 여당이 여소야대랍시고 한 자리수 지지율 야당 떨거지들한테 원하는대로 다 해줬다는 게 화나지요. 민평련 애들은 진짜 지들 권력에 눈이 먼 집단인듯..
야당 꼬봉 노릇 아주 잘 하더군요. 예비비 500억으로 집행할 수 있는 것도 국회에 보고하게 만들고...어휴.....욕이 절로 나오네요....무능한건지 일부려 문정부 엿먹이려구 저러는건지....
엿에 한표.
지금 원내대표와 민평련이 분탕질하는 이상 내년 지방선거 못 이겨요. 능력안되는 원내대표 끌어내려야합니다
우원식 원내대표 진짜 고생하셧네요.
원내대표가 제대로 팀킬하네요
전 박수 처줄랍니다 고생하셨다고~
지지율 100%면 모합니까 3년이나 남았고 잃을게 없다고 저리 날뛰는데~
우원식이 문재인정부 인정안하는거냐고 방방 날다가 한발 물러선거로 보입니다
우원식씨가 을지로위원회 위원장의 능력은 뛰어났지만 원내대표의 능력은 진짜 아니네요. 아니 문재인정부 성공을 그다지 바라고 있지 않은 거 같구요(민평련 애들 전부다 그럴 듯)
이양반아... 제대로 알고 글을 써야지요.
1만2천에서 2천빠지고 1만명선에서 합의 도출 했는데..
무슨 원내대표가 무능하다니 굽신거렸다니 헛소리를 하는거요?
중앙직 4500명 증원을 여야간 합의로 2875명으로 합의에서 재합의를 거쳐 최종 2575명으로 이끌어 냈소.
애초에 지방직 공무원(소방,사회,교사,재난 현장 대응인력) 7500여명은 합의 할 사항이 아니라 원안되로 확정되었소.
12000-2575+7500= 몇명?
총알은 우원내가 아니라 야 3당 및 기레기들한테 써야지요. 우원내가 아니라 그 누가와도 반대를 위한 반대하는 놈들한테 어찌합니까? 야 3당은 해체하라!!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원식 혼자 단독 플레이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당대표와 청와대 참도들과 대통령의 조율속에 모든 것이 실행된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여하튼 문대통령이 오케이 안하면 우원식이 합의 못 합니다.
정치는 우리 같은 아마츄어가 겉으로 보는 것보다 물밑에서 깊고 넓게 많이 움직인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지도와 국민 믿고 무조건 밀어부치자?... 우리나라 국민의 정치의식 수준이 그렇게 높을까요?
여당과 대통령에게 여론은 독재적인 태도라는 비난전을 펼 것이고, 적지않은 국민들이 거기에 휘말릴 수 있어요.
야당은 생각 이상으로 막가파로 나갈 것이고요.
우원식이 원한다구 다되나요??저런 야당들 상대로 이정도면 그래도 선방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