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daum.net/mrshinlove/211
코엑스 아트홀에서 엔서니 브라운의 우리 아빠가 최고야.. 가족뮤지컬이 펼쳐지고 있다는 소식은 나와 아이의 마음을 두근거리게하였다.
엔서니 브라운은 아이가 가장 좋아하며 닮고 싶어하는 동화작가이기 때문이다, 글쓰기도 좋아하고 그림그리기도 좋아하는 우리 아이가 어려서부터 닮고싶어하는 멘토중 한명... 해서 그동안 엔서니브라운의 작품을 뮤지컬이나 그림전등 개최한다고하면 참 많이도 다녀왔다.
그래서 한걸음에 달려간 코엑스... 코엑스에 오랜만에 간다는 설레임도 참 컸던것같다.
아가씨적엔 참 많이도 가곤 하였는데, 아이낳고 붐비는곳은 피하게 되어.. 가끔 아쿠아리움을 가는것을 제외하곤 찾지 않게 된 곳...
그래서 일부러 예매는 평일로~~~ 예전에 주말에 코엑스에 갔다가 붐비는 인파속에서 더욱 피곤하고 힘들었던 기억이 들었기 때문이다.
평일에 가니 주차부터 공연장 찾아가기까지 역시 한가로워 더욱 좋았다. 공연포스터에..코엑스에 가까운 주차장 구간을 설명해주어 더욱 한눈에 찾기 쉽게 찾게 된 공연장..
코엑스 아트홀은 역시 아늑하고 좋았다. 시간이 여유롭게 찾아가 간식을 먹으며 기다리다 티켓팅을 하고..우리는 무대의 불이 꺼지길 기다렸다.
드디어 시작된 공연~~
책의 내용을 재연하면서도 뛰어난 연출력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돋구었는데.. 아빠와 함께 여행을 떠나며 매우 흥겨운 노래를 따라부르게 되는데.. 아이들은 엉덩이도 들썩들썩 어깨도 씰룩씰룩 더욱 기분좋고 행복해지는 순간순간을 뮤지컬을 보며 맛볼 수 있었다.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아빠의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은 저마다의 아빠를 떠올리며..우리아빠도 최고임을 깨닫게 될 수 있었을테고 늘 옆에 있지만, 그래서 소중함을 잠시 잊고 있었던 아빠라는 존재의 소중함을 깨닫을 수 있는 뮤지컬이었다.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깨알같은 재미보따리를 가득 풀어내어주는 최고의 뮤지컬,,,
강남의 중심지 코엑스에서 롱런하고 있는 이유를 알게 되는 뮤지컬이었다.
엔서니 브라운을 사랑하는 이 시대 많은 어린이들이 꼭 봤으면 하는 뮤지컬.... 코엑스까지 가는 시간과 열정이 절대 아깝지 않을 뮤지컬...
공연장에서 판매되는 주차할인티켓도 4시간에 4000원이니...
미리 와서 코엑스 구경도 하고, 점심도 먹고...아쿠아리움도 가면 더욱 좋고.. 하루를 알차게 보내도 참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기분좋은 뮤지컬로 인해 마음도 두둥실 행복해지는 이 기분... 아이도 계속 우리아빠가 최고야뮤지컬 내용을 이야기하는걸 보니 내 마음과 같은가보다. ^^
|
출처: 별을 따다줘 원문보기 글쓴이: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