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계명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보기 전에는 뮤지컬이라 영화만큼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보고 나니 정말 잘 봤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명아트센터 내부>
<포토존에서 한 컷>
애절한 사랑, 음모와 배신, 처절한 복수, 감동의 용사라는 인간의 희로애락을 몬테크리스토라는 인물을 통해 절묘하게 녹여낸 것 같아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술 같은 무대 연출 및 격정적인 음악과 배우들의 소름돋는 노래로 무대에 저도 모르게 빠져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뮤지컬을 기다리면서...>
영화와는 달리 임태경이 객석으로 뛰어들어오는 등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려는 시도와 생생한 현장감이 뮤지컬의 매력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모든 배우들이 나와 인사를 할 때 모든 관객들이 기립박수를 치며 환호하던 모습이 아직까지 생생합니다.
아직 뮤지컬을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은 꼭 한 번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글 올리는게 처음이라 부족하더라도 이해해주시고, 재미있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뮤지컬은 종합 예술 이라고들 하지요. 특히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더욱 더 볼거리가 되겠지요. 대구에 좋은 공연이 오면
보곤 한답니다. 오페라 하우스, 계명대 아트 홀 등등.... 시설 면에서 부족함이 없드군요. 임태경씨 노래를 좋아 합니다. 아름다운 곳을 소개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왕발이님 반가워요. 카페에서 자주 만나요. 오늘은 참 시원 하네요.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좋은 공연 보고 오셨군요.현장에서 느끼는 감정은 또 남다르지요.행복한 시간 되세요.
좋은 곳에 가서 좋은 구경하셨네요. 계명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관람하셨군요. 보신 소감을 읽고 나니 한 번 가서 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저도 계명아트센터에서 맘마미아를 관람한 일이 있습니다. 정말 시설이 멋지게 되어있더군요. 그리고 관객들도 많이 오더군요. 왕발이님, 행복하세요.
맘마미아도 재미있죠??? 딸 아이와 보러 갔었는데 출연 배우들한테 정말 반하겠더군요... 벌써 3년이나 지났네요....뮤지컬이 지루하게만 생각들었었는데 한번 빠져들게 되니깐 영화보다 뮤지컬이 더 재미있더군요... 덕분에 지출이 만만치 않습니다. ^^
왕발이님 첫번째 작품 축하드립니다 저도 시간을 내어서 뮤지컬 관람하러 가보겠습니다
몬테크리스토를 본소감을 감동적으로 표현 해주어 기립박수소리가 귀에 울리는 것 같아 관람하고픈 생각이 절로 납니다. 왕발님 행복한 꿈꾸세요
왕발이님, 뮤지칼 "몬테크리스토"를 관람하셨네요. 사진과 함께 보신 소감을 생동감있게 묘사해주셔서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사진과 글 올리사는 기술이 보통이 아닌것 같네요 왜 지금까지 숨겼지요. 앞으로는 자주 올리세요. 행복하세요 .
서툰솜씨인데...칭찬 감사합니다.
임태경 주연 뮤지컬 드라마를 관람하시고 보고 느낀 소감을 상세하게 소개 해주셨네요.주연 배우 임태경이 객석으로 뛰어들어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려는 시도와 생생한 현장감이 뮤지컬의 매력에 푹 빠지 셨네요.왕발이님 뮤지컬 감상하시고 제미있게 본 소감을 아름답게 표현해 주셔서 잘 보고 지나갑니다.이제 아침 저녁 제법 시원한 바람이 불어 오네요.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임태경님 너무너무 좋아하는 뮤지컬 배우입니다 K.B.S방송의 토요일 불후의 명곡시간에 임태경님 자주 나오는데 그시간 전 너무 행복하담니다 몬테크리스토를 보진못했읍니다만 꼭 보고싶네요 공연을 기다리시는 왕발이님모습뵈니 6반의 이정복님 같으신데 혹 저가 잘못봤다면 두분모두게 죄송합니다 우리 까페에 들어오셔서 글과 사진모두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함게할수있어 고맙읍니다 건강하세요
저도 불후의 명곡 왕 팬입니다. 요즘 애들 말로 임태경 오빠 너무너무 좋아요 ^^ .... 그리고 6반 이정복 맞습니다. 앞으로 자주 들리고 흔적 남기겠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바람이 상쾌하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