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금-도초 산행하면서, 첨단 산악회님들과 이야기 나누다가, 관심이 있어서 가입했습니다.자주 참석은 못하지만 항시 관심을 갖고 산악회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첫댓글 동백꽃신사님 첨단산악회 오심을 환영하며 함산 할 날을 고대합니다.
동백꽃신사님 첨단산악회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빠른시일내에 정산에서 뵙기를 희망합니다
동백꽃신사님 첨단산악회 가입을 환영합니다.정기산행 신청하시어 함께 발걸음 하기를 기대합니다.
첫댓글 동백꽃신사님 첨단산악회 오심을 환영하며 함산 할 날을 고대합니다.
동백꽃신사님 첨단산악회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빠른시일내에 정산에서 뵙기를 희망합니다
동백꽃신사님 첨단산악회 가입을 환영합니다.
정기산행 신청하시어 함께 발걸음 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