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크라이나 재건
📌 2024년 8월 말 인도 모디 총리 우크라이나 방문
📌 2024년 11월 5일 2차 평화정상회담
📌 2024년 11월 말 평화달성 행동계획 수립
📁 SG, 에스와이스틸텍, 삼부토건, 대모, 현대에버다임, 동일고무벨트, 수산중공업, 금강공업, 다산네트웍스, 유신, 현대코퍼레이션, 에스와이, HD현대건설기계, 알비케이그룹,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서연탑메탈, KH건설, 대한전선, 우림피티에스, 서암기계, 다스코, 도화엔지니어링, 신진에스엠, 혜인, 희림, 퍼스텍, 특수건설, 알루코, 부산산업, 푸른기술, 대아티아이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다음달 말 우크라이나 키이우를 방문할 예정이라고 우크라이나 현지 매체 키이우인디펜던트가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모디 총리의 우크라이나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8~9일 러시아 모스크바를 방문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한 모디 총리는 몇 주 만에 우크라이나를 방문해 우크라이나 전쟁 종결을 위한 평화적 해법을 모색할 것으로 보인다.
인도 매체 위온(WION)은 델리 외교가의 여러 소식통을 인용, 모디 총리의 우크라이나 방문은 8월 셋째 주 우크라이나 독립기념일 무렵에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올해 초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모디 총리와의 통화에서 그를 초청한 바 있다. 이후 지난달 모디 총리는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 기간 중 이탈리아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을 만났다.
당시 두 정상은 우크라이나의 현재 상황에 대해 논의했고, 모디 총리는 “대화와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모디 총리는 인도가 평화적 해결을 계속 지지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6/0002342182?sid=104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