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가장 그리운 경험 중 하나’를 재현하기 위해 성인을 위한 새로운 해피밀을 출시합니다.
https://www.cnbc.com/2022/09/29/mcdonalds-is-rolling-out-a-nostalgic-new-happy-meal-for-adults.html
맥도날드는 ‘가장 그리운 경험 중 하나’를 재현하기 위해 성인을 위한 새로운 해피밀을 출시합니다.
2022년 9월 29일 목요일 게시오후 2:06 EDT6시간 전에 업데이트됨
니콜라스 베가@ATNICKVEGA
공유하다Facebook을 통해 기사 공유Twitter를 통해 기사 공유LinkedIn을 통해 기사 공유이메일을 통해 기사 공유
조 래들 | 게티 이미지 뉴스 | 게티 이미지
당신은 Happy Meal을 하기에는 너무 늙지 않았으며, 적어도 그것이 맥도날드가 믿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 주 패스트 푸드의 거물 은 레스토랑의 유명한 빨간 판지 상자에 대한 향수를 없애기 위해 고안된 계획에서 무료 장난감이 포함된 성인용 식사를 도입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캑터스 플랜트 플리마켓 박스는 맥도날드와 유명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의 협업으로 오는 10월 3일부터 참여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클래식 해피밀에 포함된 작은 메뉴 항목과 달리 선인장 식물 벼룩시장 상자에는 빅맥 또는 10피스 치킨 맥너겟, 탄산음료 및 감자튀김이 포함됩니다.
상자 안에는 또한 맥도날드 마스코트 Grimace, Hamburglar 및 Birdie와 Cactus Buddy의 “4가지 수집 가능한 피규어 중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타릭 하산(Tariq Hassan)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가장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맥도날드의 경험 중 하나를 말 그대로 성인 팬들에게 매우 적절한 새로운 방식으로 재포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맥도날드가 브랜드 파트너십에 처음으로 진출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이 체인은 지난 4월 페이머스 오더 캠페인의 일환으로 K팝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 협력해 큰 파장을 일으켰다.
2020년에는 래퍼 Travis Scott이 가장 좋아하는 주문에서 영감을 받은 콤보를 출시했으며, 너무 인기가 있어서 일부 레스토랑에서 Quarter Pounder 버거가 품절 되었다고 당시 CNBC가 보도 했습니다.
콤보 식사 외에도 맥도날드와 선인장 식물 벼룩시장은 의류와 상품의 한정판 라인도 출시할 예정이다.
식사는 원하지 않지만 의상 구매에 관심이 있는 팬은 월요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에 협업 웹사이트 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하세요: 주간 뉴스레터를 통해 돈과 경력에 대해 더 똑똑하게 알아보십시오 .
놓치지 마세요: Bill Gates의 전략은 잊어버리세요: 이것은 MIT 연구원에 따르면 최고의 Wordle 시작 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