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엑소더스 홈피에서 탤런트 김세준 씨의 사진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 사람, 아직도 JMS 활동하고 있는지요?
제가 알기로 JMS 소속인 연예인들이 많다고 하던데 누구누구인가요?
제가 이쪽 일을 하는 친구들을 많이 아는데 그들이 궁금해더군요.
그런데 제가 jms에 오래있지를 않아 잘 모르기 때문에 여기에 질문을 올립니다.
단순한 호기심이 아니라... 생계를 위해 일을 해야 하는 그들로서는
요주의인물들과는 가능한 한 엮이고 싶어하지 않아서 그렇거든요.
참, 그리고 정명석이 2002년에 이회창이 당선될 거라고 했다는 말도 있던데
혹시 이회창 측근이나 한나라당 의원들을 비롯한 정치인들 중에도
jms에 몸담고 있는 사람들이 있나요?
첫댓글김세준씨는 오랫동안 몸담았습니다만.. 불과 2-3년전까지도 그곳 신도였단 이야길 들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사람들이 많긴 한데... 현재까지 있는지 하는 이야기는 잘 모르겠고... 거의 대부분 실제로 신도라기보다는 그냥 멋모르고 초대된 경우가 많았습니다. 정치인들의 경우도 거의 마찬가지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풍문에 따라 엄청난 권력자의 사위가 jms였다든지 그 사람의 아들이 관여를 했다든지 하는 이야길 듣긴했지만 저도 잘 모르겠네요.
첫댓글 김세준씨는 오랫동안 몸담았습니다만.. 불과 2-3년전까지도 그곳 신도였단 이야길 들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사람들이 많긴 한데... 현재까지 있는지 하는 이야기는 잘 모르겠고... 거의 대부분 실제로 신도라기보다는 그냥 멋모르고 초대된 경우가 많았습니다. 정치인들의 경우도 거의 마찬가지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풍문에 따라 엄청난 권력자의 사위가 jms였다든지 그 사람의 아들이 관여를 했다든지 하는 이야길 듣긴했지만 저도 잘 모르겠네요.
답변 고맙습니다..^^
참고로 jms에서 정주영회장까지 손을내밀었었답니다 지금은 울산에있는 %광현이사람이 직접애기한겁니다 목사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