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으로.. 다 반말입니다.. ^^; 죄송.. 거의 혼잣말이니 이해해주3... ^^; 할리로도 안간 투어를 이녀석을 끌고 가네요...
오늘 하루 일을 쉬고.. 간만에 어디 멀리 가야 겠다고 생각을 어제부터 하던중.. 날씨도 세상에나.. 이렇게 좋을수가 없다..
그래.. 바이크로 한번도 안가본 속초를 한번 가보자.. 컴터로 거리 계싼을 해보니 대충 왕복으로 450정도 나올거 같은데.. 몸도 않좋은데 가지말까.. 도 했지만.. 걍 가기로 했다..
더더구나 실버윙으로는 한번도 장거리를 뛰어본 일이 없는터라 내심 더더욱 이녀석의 장거리 투어 능력이 궁금하기도 하였다..
기름이 좀 남아있긴 했지만 집앞의 주유소에서 꾸역꾸역 밟아 넣어서 만원 들어간다.. 용산에서 출발해서 시내를 뚫고 워커힐-구리-양평-인제-미시령-속초로 코스를 잡았다.. 서울 시내를 벗어나는데 오래걸려서 그렇지.. 양평까지는 한걸음에 온듯한 기분이다.
많이들 들리시는 기분좋은 휴게소에서 캔커피를 한통까고.. 아.. 영~ 폼이 뻘쭘하다..
여기는 완전히 고속도로나 다름없다.. 이렇게 속초까지 간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실버윙.. 정말 대단하다.. 이길은 전에 더블엑스로도 달려본 길이지만.. 실제 평균 속도로 따지자면 더블엑스와 비슷할거 같다.. 100부터 180까지 마음대로 넘나 든다.. 조금의 답답함도 없다.. 당기면 당기는 대로... 높은 윈드실드 와 넓은 사이드커버로.. 바람도 거의 안맞는다.. 한참을 달려도 피곤함이 없는 느낌이다..
그러나.. 역시나 한참을 신나게 달리던 도로가 일차선으로 쭐어든다.. 가면 갈수록 날씨는 더 청명해지는 느낌이다.. 가죽자켓을 입었는데도 약간은 선선한 느낌..
아.. 날씨 예술이다.. 매일 이랬으면 좋겠다..
소양강과 만나는 곳인데.. 저렇게 넓은 풀밭은 처음 봤다..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되는데.. 정말 넓다..
거의 다 왔다.. 미시령 입구다.. 생각보다 빨리온거 같은데.. 중간중간에 사진찍느라고 가다서다 삽질을 하느라고.. 이미 출발한지 세시간이 훨씬 넘었다..
미시령 올라가는길.. 생각보다.. 미시령은 그렇게나 와일드 하지 않은 느낌이다.. 차라리 유명산이 가깝고 와인딩을 즐기기엔 좋은거 같다..
드디어 미시령 정상 도착.. 애걔.. 767 미터라니.. 별로 안높다.. 어쩐지 올라오기도 금방 올라온거 같더라니..
와.. 내가 본중 최고의 휴게소 전망대같다.. 이렇게 속초 시내가 한눈에 보이다니.. 이길로 오길 잘한거 같다.. 어디가 하늘이고 어디가 바다인가.. 눈이 시리다...
참으로 뻘쭘하다.. 혼자서 뭔짓하는건지.. 트렁크에서 삼각대 꺼내서 타이머로 날렸다.. 혼자 구도잡고.. 셔터눌르고 뛰고.. 몇번 했다.. 안그래도 의상도 특이한데다가.. 주위 사람들이 이상한 눈으로 쳐다본다... 그래도 삼각대 까지 가지고 올수 있었던건... 이게다 실버윙의 트렁크가 넓은 덕이다..
아.. 이얼마 만에 보는 바다 인가... 드디어 속초 해수욕장에 도착했다.. 집에서 11:30에 출발해서 오후 네시반 에 도착했으니.. 중간에 얼마나 삽질을했는가.. 그 중에 한시간 이상이 서울을 탈출 하는데 썼다... 배가 고프다.. 먼가 먹어야 한다..
여기까지 왔는데 회는 먹어야 겠고.. 혼자서 회를 시키기는 그렇고.. 이럴때 딱인게 바로 회덥밥이나 물회이다.. 동해에 왔으면 오징어 물회를 먹어야 한다..
아..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들어가고 싶다.. 하지만 추웠다... ㅠ.ㅠ
역시 동해의 파도는 높다..
아.. 드디어 오늘 한장 건졌다.. 한참을 큰파도가 오길 기달려서.. 심혈을 기울여 셔터를 눌렀다..
아직 5월 인데.. 역시 사람은 많다.. 서울로 갈 먼길을 생각하여 부랴부랴 5시에 떠났다... 갈때는 논스톱으로 무지 하게 땡겨서 서울에 일찍 도착해야 겠다는 다짐을 하고..
그러나 돌아오면서 이 멋진 장면을 또 놓치기 싫어서 소양강변에서 한샷..
돌아올때는 길을 잘못 들어서 어찌 된건지 외곽 순환도로를 타고 말았다.. 그래서 한창 퇴근시간의 구리시내를 뚫고 나오느라 무지하게 삽질을 했다..
집에 도착한 시간은 무려 9시.. 이렇게나 오래 걸리다니..
적산 거리계를 확인해보니.. 오늘 하루 달린거리가 무려 474.3km... 헉.. 거의 부산 갔다... 2년전 대구에서 바이크 사서 서울 올라와본 이후로 최고의 거리를 달렸다..
이녀석의 시내연비가 16키로 정도인데.. 빨리 오려고 거의 메다에 붙이고 달려서그런지 장거리 연비가 별로다.. 18정도 나왔다.. 사실 더나올줄 알았다..
몸이 피곤하긴 하다.. 전에 타던 883을 가지고 다녀왔다면 아직 집에도 못왔을거 같다.. 또한.. 아마도 몸이 부서지는것 같은 피곤함을 느꼈을것이다..
이녀석은 정말.. 방풍성과 승차감이 너무 좋아서 별로 피곤함을 못 느끼겠다.. 거의 220키로라고 하지만.. 느껴지는 무게감은 120키로 수준이고..
돈이 모이면 다이나를 사려고했는데.. 역시 멀리 다니려면 투어러가 딱이네.. 돈은없고.. 불하 일렉트라나 살까.. ^^;
담엔 어디로 튀지??? |
첫댓글 예술!!!!!
사진 색감이 강렬합니다
"미르~"님 카메라 모델이 어떻게 되시나요? 좋은사진이 많네요...
저두 궁금함다...카메라정보좀 알려주세요
덕분에 속초 여행 잘했습니다..사진은 모르지만 정말 잘 나온거 같습니다^^
카메라는 캐논 300d 입니다.. 요즘엔 싸요.. ^^;
정말부럽네요...저두 예전엔 많이다녔는데 바이크 말고 차로요...요즘은 여유가 없어서리...부럽습니다...즐감했읍니다..
돈 안들이고 여러사람 속초여행 시켜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회원님들 잘 다녀 오셨습니까? 전 시원하게 잘갔다 왔네요 차비는 어디로 부치면 되나요? ^^ 점심시간에 한번 더 볼랍니다. 물회 한 사라 ! 주세요~~~
박수......ㅉㅉㅉㅉㅉ!
사진너무..좋네요.. 쨍~~
사진 예술 입니다 ^^
짝!짝!짝! 너무예술입니다 퍼가요^^
내가 군대 생활 하던곳,,,, 정이 듬뿍들은곳,,,
우와~ 잘봤습니다. 즐거우셨을꺼 같구.. 당연히~ 사진기술이 끝내주네요..
색감이 좋아요.. 그리고 꼭 여름초입에 가을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덕분에 좋았어요..
풍경이 너무 멋있어요
사진 정말 잘 찍으시네요~
밤 10시가 다 되어갑니다만... 지금 막 속초를 다녀온 기분입니다. 멋진 여행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미르님께 찐득한 박수를!!!!!!!!ㅉㅉㅉ~~~~~~~~~
돈만 많다면 실버윙 하나 더 사고싶네요..... 좋은ㄱ경 잘 하고 갑니다..
^^* 쏠로 투어와 작품사진 정말 예술입니다 ~ !
투어를 떠난것이 아니라 작품을 만들려고 ^^~~~ 사진 잘 봤습니다 ...
사진 작가 하세요? 아무리 날씨가 좋다고 한들 이렇게 찍기 힘든데요,, 사진 너무 좋네요..
제가 갔다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런 작품성 짙은 가시기는 반드시 퍼날라야 합니다 ㅎㅎㅎ
캐논 300d 모델이 100만원 상당하는걸로 알고있는데 ...ㅋㅋㅋ 역쉬 잘 나오네여..나두 사구 싶다 정말
감탄~~~``` 감탄.....
사진 정말 와.....입니다. 덕분에 구경 잘 했고요 한가지 물어볼게 있는데 T-max 나 실버윙중에 하나 구입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괜찮을까요?
직업이 사진이신가요.....카메라만 좋아서 될일이 아닌듯....아마추어이시면 넘 잘 찍으시네요...부러비...
미르님의 삽질덕에 정말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좀 스포티한게 좋으시면 티맥이구요 편한게 좋으시면 실버윙입니다.. 100씨씨 차이가 꽤커서 가속력이 차이가 꽤나 납니다.. 또 실버윙은 앞뒤연동 브레이크라서 편한점이 있구요.. 근데 둘다 비슷하기 때문에 디자인이 맘에드는걸로 하시면 후회없으실 겁니다..
저~ 출처 표시하고, 사진 한장만 퍼갈께요.. 사진이 너무 이뻐서요.. (바다사진) 혹시 맘에 안 드시면 사진 내릴께요~
굳~~수고했읍니다 작년 제가 부천라이더스 친구들과 제주 에서 오전5시에 오후 11시까지 투어링 하던생각이~~ㅉㅉㅉㅉ 수고했읍니다!!!
와 감탄~~ 사진기 얼마짜리입니까?너무 궁금합니다
풀밭 사진은 인제 신남 휴게소 맞은편 인것 같군요. 멋진 감각 잘 봤습니다.
참으로 대단한 분이라 생각이 되네요,멋진 사진 잘봤어요 제가 방금 동해에 갔다온것 같군요!!
정말 보기좋은 풍경 잘보았습니다
정말 작품입니다........^^감탄.........했구요
사진이 더멋지네요^^~~~
거의 전문가 수준이신데 혹시 아니시면 사진 전문가 하셔도 전혀 손색이 없으실듯 하네요 .. 잘 봤습니다.
너무 멋져서 카페로 퍼갑니다~~ ^^
정말 멋있네요. 마치 제가 속초투어 다녀온 기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