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티스(Chartis)는 160개 이상의 국가 및 관할지역에 걸쳐 4천만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세계적인 화재-특종 및 손해보험 그룹입니다. 90년 역사와 더불어 가장 폭넓은 보험 상품 및 서비스, 깊이 있는 손해사정 전문성과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지닌 회사 중 하나로서 차티스는 기업 및 개인고객들이 어떠한 위험도 자신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차티스(아메리칸 홈 어슈어런스 캄파니 한국지사, (구) AIG손해보험)는 1954년 AIU 서울지점으로 한국에 진출한 첫 외국계 보험사로서, 차별화된 보험상품 및 서비스와 혁신적인 리스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바탕으로 지난 반세기 이상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사업영역을 넓혀 왔습니다. 한국시장에서의 깊이 있는 전문성과 탁월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현재 상해, 해외여행, 자동차, 화재, 해상, 특종보험을 개인 및 기업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Quality Assurance Staff (QA 직원 모집)
▣ 업무내용
• 통화상태 질의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업무
• 전화 모니터링 결과 보고
• 리포트 작성 및 전화 교정 업무
▣ 자격요건
• 2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 1~2년 보험사 콜센터 경력 우대
•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한 자 (MS Office 중, 상급)
• QA에 대한 이해력이 우수한 자
• 영어능력이 우수한 자 (Writing&Speaking)
• 원만한 대인관계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자
▣ 채용조건
• 급여조건: 당사 내규에 의거
• 고용형태: 정규직
• 근무지역: 전라남도 순천시
• 근무시간: 주 5일 근무 (09:00~18:00)
▣ 채용절차
•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2차 실무면접→최종합격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지원방법: e-mail 접수 (kr.recruiting@chartisinsurance.com)
• 제출서류: 국, 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 WORD)
※제목에 “QA staff_이름”을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기간: 7월 29일(금)까지 (수시로 면접 진행 예정)
|
첫댓글 지원기간 지난 건가요?
아직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