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보고만 가지 마시고 댓글 남겨주시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
문자 써비스는 문자써비스 신청방 공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입금계좌는
우리은행 장학순 1002-736-124873 입니다.
요금체계는 1일 18경주(교차 4경주, 광명 14경주) 기준으로 12,000원 입니다.
한회차 즉, 3일치를 미리 신청하시는 분은 30,000 원 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강 경륜의 편집장 풍만고양이 배 영 훈 입니다 ^^
[창원 1]1-2-6 삼파전 !!!
시드 배정을 받은 2번 최항진이나 강급되어 내려온 6번 조왕우가 승부거리 짧은 추입형이라 경기의 주도권을 가진 선수 후미 공략에 실패할 경우 고전할 수 있는데다 최근 기세는 저조하지만 힘 있는 1번 이우정이 초주 나서는 4번 김성진을 이용해 나가며 승부거리 좁힐 경우 2,6번을 따돌릴 수 있기 때문에 삼파전 양상으로 분류했다. 물론 4번이 초주 나선 상황에서 해제되지 않은 경우 선행승부 펼쳤던 경우가 극히 드물지만 간간히 기습에 나섰던 경우도 있었기 때문에 모든 가능성을 열어둬야한다. 우선 4번이 끌어낼 경우 1번의 경기 주도와 2번의 추입 그리고 6번의 마크로 끝나며 [2-6]을 기본 전략으로 내선에서 마크 기회 엿볼 3번 김창제까지 노려보는 [2-3]도 공략해 볼 수 있다. 하지만 4번이 때린다면 1번이 짧게 승부하면서 [1-2.6.7]도 가능해 소액 노려볼 만.
[창원 2]정 승 입상 안정적!
6주만에 출전하는 5번 정 승이 강자. 후착은 강급자인 7번 김기욱이 우선적으로 보이나 12월말 목 부분 종양제거 수술로 인해 약 3주간의 휴식기를 거쳤고 훈련을 시작한지 2주 밖에 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정상 컨디션은 아니라고 봐야한다. 5번이 다수의 연대세력을 보유한데다 자력능력 앞서 있어 자리잡기 유리한 상황. 춘천/가평 연대되는 1번 한은철이 초반 자리만 잘잡는다면 4번 김우병의 의식할 5번 뒷자리를 차지하는데 어려움은 없다. 1번이 겨울철 강한 만큼 마크 정도는 충분히 지켜낼 수 있다고 보면 [5-1] [5-7]순의 공격적인 투자를 권하며 선행 또는 내선에서 받아갈 수 있는 4번은 삼복승식으로 묶는 [1-4-5] [4-5-7] [3-4-5] 등은 선택해서 공략했으면 좋겠다.
[창원 3]이창재 입상 안정적 !
전력 우위에 있는 6번 이창재의 입상은 무난. 5번 박태호의 힘을 이용해 나가며 승부거리 좁히겠고 후위는 10기 동기생인 1번 유진용을 뒤에 붙이겠다. 따라서 10기 동기생인 1,6번의 동반입상에 관심 집중될 듯. 1번을 상대로 마크 경합에 나설만한 몸싸움 강한 선수도 보이지 않는 상황. 최근 1번의 기세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평소 동기생을 잘 챙기기로 소문난 6번이 1번을 챙기는데 어려움이 없을 듯. 따라서 [6-1]에 집중해 볼 수 있겠다. 변수라면 7번 최수용이 내선장악 후 5,6번을 받아가며 1번을 병주 태울 경우로 삼복승식 [5-6-7] 정도를 받쳐주면 되겠다. 초주 나서는 4번 나현욱이 변수이긴 하나 경기 풀어나가기 어렵다는 점에서 차권 분산 보다는 집중 또는 관망 하는 자세가 좋겠다.
[창원 4]조봉희 입상유력 !
4번 조봉희가 강자. 초주의 불리함이 있긴 하지만 강자로 인정을 받아 어려움은 없겠다. 과거 부산팀 선배들인 2번 오성균, 7번 강광효 두 선수가 마크 기회를 엿 볼 전망. 3번 김성우가 경기 주도하고 4번이 이를 활용하며 2번이 마크 후 추입 노리는 상황. 7번은 2번 뒤를 공략하며 3착내 진입 노려보겠으나 내선의 1번 정진호와 경합 벌여야 한다는 점에서 쉽지는 않을 듯. 따라서 이번 경기는 [4-2]를 주력으로 공략하며 삼복승식은 [2-3-4] [2-4-7] 두 방을 공략해 봤으면 한다.
[선발 1]오태걸 Vs 김시국
강급자인 2번 오태걸과 6번 김시국의 대결 구도. 2번은 강급 후 한 차례 경기를 펼치며 나름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둔 반면 6번은 강급 후 첫 시합. 그래도 강급전 3.92의 기어 배수를 써 보면 나름 적응은 했다고 볼 수 있어 큰 문제는 없을 듯. 3번 김용진을 제외하고는 강한 선행형 선수 없고 2번이 3번을 최대한 활용 짧게 승부하며 6번의 추입을 따돌리려 들겠지만 3번이 끌어낸다면 2번의 긴거리 승부가 불가피하고 직선 주로가 긴 광명 벨로드롬의 특징상 6번의 역전 추입이 가능하다는 판단. 따라서 복.쌍 [6-2]를 주력으로 밀고 싶으며 좀 더 나은 배당은 삼복승식에서 공략해야겠는데 기본 전략은 [2-3-6]이 되겠으나 내선에서 기회 엿 볼 4번 김세준도 최근 훈련량이 많다는 점에서 [2-4-6] 정도는 노려봤으면 한다.
[선발 2]김명중 우세 - 이변도 가능!
강급자인 6번 김명중이 금주 특별승급 도전하고 있지만 젖히기 능력이 부족한 전형적인 추입형이라는 점에서 고전할 가능성도 염두에 둬야한다. 편성에 뚜렷한 경기 주도형 선수도 없다는 것이 6번이 고전할 수 있는 또 한가지 이유. 작전 다양한 5번 남태희와 7번 노상민 두 선수가 도전세력으로 나서고 있는데 이중 1번 김성유와 친분협공 가능한 5번 남태희가 다소 유리하다는 평가. 변칙적인 경기 운영이 흠이기는 하지만 3번 한동윤이 끌어내고 1번이 때린다면 5번이 이를 활용 짧게 승부하면서 버티기가 가능하다는 판단. 따라서 [6-5] [6-7] 순으로 차권을 추천할 수 있겠고 삼복승식 역시 [5-6-7]을 기본 전략으로 [1-5-6]을 받쳐주면 되겠다. 변수라면 6번이 외선에서 고전할 경우로 1번을 축으로 공략하는 [1-5.7.4] 등은 소액 관심 가져볼 만.
[선발 3]1-3-5 삼파전 !!
강급자인 1번 권용재, 겨울철 강한 면모를 보이는 불곰 3번 정성기 그리고 최근 회복세 보이는 5번 고재성까지 가세한 삼파전 양상. 1번이 3번과 타협한다면 쉽게 마무리 될 수 있는 경기이나 1번이 팔당/서울A 친분있는 7번 이현석과 협공에 나설 경우에는 3,5번이 나름 라인을 형성하며 1번을 상대로 정면대결 펼칠 수 있다는 점이 변수. 개인적으로 5번의 최근 몸상태가 좋고 성격 급한 1번을 상대로 젖히기 승부에 나서며 제압할 수 있다는 쪽에 무게를 두고 싶다. 따라서 [5-3] [5-1] 순으로 차권을 추천하고 삼복승식은 [1-3-5]를 받쳐줬으면 한다.
[선발 4]이변 가능 경주 !!!
2번 이수민이 시드를 배정 받았지만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지 못하고 있고 최근 금요경주 3연속 3착에 머물렀다는 점 역시 불안 요소. 대구/구미 지역 연대되는 6번 박종승과의 협공이 기대되기는 하나 2번이 누굴 챙길만한 입장은 아니고 협공에도 다소 부정적인 성향을 가진 편이다. 도전세력으로 나설 5번 한기봉이 상대를 견제하는 성향이 강하고 최근 훈련량도 많은 편이라 2번 전면에서 순순히 때려줄 것 같지 않다는 점 역시 불안 요소. 물론 6번이 때리고 2번이 추입하며 5번이 뒤에서 반격을 시도하는 전개도 가능해 [2-6] [2-5]를 볼 수 있지만 3번 박유찬이 끌어내고 5번이 경기 주도하면서 2번을 병주 태울 수 있다는 점에서 배당을 노린다면 5번과 나름 협공 가능한 1번 이제봉을 복승식 축으로 공략하는 [1-5.3.6] 등은 소액 노려볼 만.
[선발 5]강대훈 우세 - 1,5번 도전 !
특별승급 도전하고 있는 3번 강대훈이 강자. 배번 유리함 살릴 마크 추입형 1번 이경수와 회복세 보이는 5번 정영훈이 도전세력으로 나서겠다. 3번이 선행력을 갖췄지만 최근 경기 내용을 보면 입상 욕심에 상대를 철저하게 활용 짧게 경기를 풀어나가고 있어 금일 역시 힘 있는 5번을 최대한 활용하려들 듯. 따라서 이번 경기는 5번이 7번 채평주 또는 2번 심정관 등을 활용 승부거리 좁힐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춰야겠다. 5번의 최근 선행 시속도 나쁘지 않고 2코너 부근에서만 타이밍을 가져갈 수 있다면 버티기 가능해 [3-5] [3-1] 순으로 공락하거나 아니면 실력과 전법적 궁합이 잘 맞는 [1-3-5]를 받쳐주는 것도 괜찮다. 좀 더 배당을 노린다면 훈련량은 많으나 편성운 따라주지 못했던 4번 박정식을 묶는 [3-4-5] [1-3-4] 등도 괜찮을 듯.
[우수 6]박지영 우세 - 1,3번 도전!
특별승급 도전하는 선수가 2명이 포진된 경기. 막강한 선행력을 갖춘 7번 박지영의 후미를 1번 송현희와 3번 김유승 누가 차지하느냐가 관건. 최근 기세나 몸상태로 보면 3번이 낫지만 배번 유리함이나 전법적인 측면등을 고려하면 1번이 낫다. 특히 1번은 광명 시합이 있을때는 광명 벨로드롬에 와서 동서울/팔당팀 등과 같이 훈련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할때 동서울팀인 7번과는 꽤 친분이 있다. 즉 7번이 1번을 외면하고 3번을 뒤에 붙일 가능성은 다소 희박하다고 봐야겠다. 7번의 초반 치고 나가는 힘이 좋아 3번이 내선에서 7번을 받아가는 것도 쉽지 않다는 점에서 [7-1]에 집중하고 삼복승식은 [1-3-7]을 기본으로 1번 후미 공략 나설 수 있는 6번 전장윤이나 타종 후 1번 후미 공략할 수 있는 4번 홍미웅 등을 노려보는 [1-6-7] [1-4-7] 등을 공략했으면 한다.
[우수 7]고병수 입상 안정적 !
강급자인 2번 고병수가 돋보이나 역시 자력능력의 부재는 뼈아픈 핸디캡이다. 6번 이규백이 작년 11/30 낙차를 당한 후 첫 출전이라 믿음성이 떨어지지만 선수 파악이 다소 부족한 2번 입장에선 6번을 앞에 두고 활용하려 들겠다. 1번 여민호는 2번을 인정하고 후미 공략에 나서겠고 6번은 5번 김기범이라는 선행형을 활용 승부거리 좁히며 버티기 나설 듯. 5번의 시속이 괜찮다는 점에서 6번이 이를 활용 추입하고 2번 역시 추입에 나서는 전개가 기본. 따라서 [2-6]을 주력으로 [2-1] 또는 삼복승식 [1-2-6] 둘 중 하나를 받쳐주는 것이 기본 전개. 변수라면 초주 나서는 4번 손주영이 기습에 나설 경우 5번이 짧게 승부하며 추입형을 따돌릴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배당을 노린다면 [5-2.6] 정도에 관심을 가져볼 수 있겠다.
[우수 8]김용해 Vs 김성근
강급 후 3차례 경기 모두 선행승부로 입상에 성공하며 금주 특별승급에 대한 강한 의지를 피력하고 있는 6번 김용해와 최근 기복있는 모습 보이긴 하지만 순발력 뛰어난 3번 김성근의 대결 구도. 6번이 그간 보여준 경기 형태는 도전 세력을 견제하기 보다는 뒤에 붙이고 따볼테면 따봐라 식의 경기였다. 6번은 초반 시속은 그리 좋지 않지만 막판 종속이 올라가는 형태라 뒤따르는 선수들의 역전이 쉽지는 않다. 더욱이 몸싸움 약한 3번이 2번 최근영이나 7번 박종현 등 내선활용에 능한 선수들에게 마크 밀릴 가능성도 염두에 둬야한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6-3]을 기본으로 [6-2]를 노려볼 수 있겠고 삼복승식은 [2-3-6]을 기본 전략으로 [2-6-7] [2-4-6] 등에 관심 가져볼 만 하겠다.
[우수 9]박인찬 입상 안정적 !
5번 박인찬이 강자. 후착은 다소 까다로운 편이다. 추입이 좋은 7번 구동훈이 돋보이나 그간 5번과의 만남에선 항상 견제를 당해왔고 금일 역시 마크될 가능성은 희박하다. 5번이 2번 양기원, 1번 조용현 등을 적절히 활용해 나가며 승부거리 좁히겠고 후미는 나름 친분이 있는 6번 민상호를 붙이겠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5-6]을 노려보고 [5-7]은 받쳐줬으면 한다. 삼복승식은 [5-6-7]을 기본 전략으로 공략하되 좀 더 나은 배당을 노린다면 2번 양기원의 몸상태가 꽤 좋다는 점에서 [2-5-6] [1-2-5] 등에 관심 가져볼 만 하겠다.
[우수 10]이성광 입상 안정적 !
7번 이성광이 강자. 후착은 혼전성 양상이다. 3번 최종근, 6번 정현호가 도전세력으로 나서는 상황에서 7번이 김해/창원 선배인 4번 지성환을 챙기기위해 초주까지 받아줄 것인지는 미지수. 그간 7번의 경기 내용을 보면 초반 치고 나가는 힘이 좋아 내선마크가 잘 안되다는 점을 고려할때 앞쪽에서 빼는 선수는 다소 어려울 듯. 7번이 강자로 인정을 받고 있고 지역 연대되는 2번 천호성까지 있다는 점에서 4번을 챙긴다면 3,6번의 협공을 따돌릴 수 있다는 점에서 [7-4]를 노려보고 [7-3]은 받쳐줬으면 한다. 다만 7번이 4번과 무리하게 협공 나설때 3,6번이 이를 상대로 젖히기 제압에 성공한다면 [6-3]도 가능한 만큼 배당판 상황에 따라 적절히 받쳐줬으면 좋겠다.
[특선 11]황순철 입상 유력 !
1번 황순철이 강자이나 후착 선정은 꽤 까다로운 경주다. 우선 지난주 결승전 우승 차지한 3번 홍현기, 추입이 날카로운 7번 정재완, 1번과 친분협공 가능한 4번 김우현, 6번 류재민 여기에 81년생 동갑내기 친구인 5번 이용희까지 솔직히 2번 정진욱만 빼면 모두 선수가 다 가능하다. 1번과 가장 가까운 선수는 4번 김우현이나 허리 부상이후 무기력한 모습인데다 초주의 불리함까지 있어 쉽지는 않다. 이런 편성이라면 제아무리 1번이라도 4번을 챙기기는 쉽지 않다라는 평가. 연대세력 많은 동갑내기 친구 5번을 뒤에 붙일 경우 후미 견제도 적절히 될 뿐더라 5번의 한체대 후배인 8번 정재완이나 팀 후배인 3번이 들이대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할때 이번 경기는 [1-5]를 주력으로 [1-7]을 받쳐줬으면 하고 만약 [1-4] 배당이 아주 괜찮다면 노려볼 만 하다.
[특선 12]혼전레이스 !!!
축이 뚜렷하지 않은 혼전성 경기. 2번 김원정이 시드를 배정 받았고 과거 유성팀 선배인 7번 이홍주와 협공 가능하다는 점에서 유리하긴 하지만 1번 노태경도 만만치 않고 6번 이진웅이라는 기습 선행형까지 있어 쉽지 않은 상황. 더욱이 7번의 아내가 며칠전 아내를 출산한 관계로 훈련량이 다소 부족하다는 점 등을 고려하면 막판까지 버티기는 것도 쉽지 않을 듯. 1번이 얼마전 일본에서 개최한 한.일 경륜전에 출전했고 항상 그랬듯이 원정 경기를 다녀온 선수는 한 동안 부진했었다는 과거 사례를 보면 의외로 마크력 우수한 3번 박일호의 선전을 기대해 볼 수 있겠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2-3]을 노려보고 [2-7]을 받쳐줬으면 하고 삼복승식은 승부욕 불태울 4번 김주동을 묶는 [2-3-4] [2-4-6] [1-2-4] 등을 노려봤으면 한다.
[특선 13]이명현 입상 안정적 !
5번 이명현이 강자. 후착은 타 선수들과의 전력차이를 감안했을때 1번 조봉철이 단연 돋보인다. 7번 장보규의 힘을 이용 치고 나가며 버티기 시도해도 되고 반대로 5번 후미를 공략해도 되기 때문에 경우가 수가 타 선수들보다 많다. 2번 정재원은 내선장악 후 받아가기 시도하겠으나 1,5번의 기량상 병주 상황에 몰리더라도 버티기가 가능해 입상 보다는 삼착으로 노려야할 듯. 따라서 [5-1]을 주력으로 공략하며 삼복승식은 최근 부진에 빠진 3번 이수원이 1,5번과 각별한 친분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1-3-5]를 노려봤으면 한다.
[특선 14]인치환 입상 유력 !
3번 인치환이 강자. 후착은 고양/인천 지역 연대되는 1번 양희천과 기본기량 우수한 5번 홍석한의 대결 구도로 압축되겠다. 타 선수들과의 실력차이가 커 이들을 묶는 삼복승식 [1-3-5]도 꽤 안정감 있다라는 평가. 후착이 누구냐를 놓고 고민해야하는 경주인데 친분은 1번이 있지만 최근 경기 내용이 영 신통치 않다는 점이 불안 요소. 더욱이 1번이 마크 보다는 경기 주도하려는 경향이 더 높다는 점을 고려하면 뒤따를 5번이 1번 보다 더 유리하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3-5]에 주력하고 삼복승식 [1-3-5]를 받쳐줬으면 한다.
첫댓글 요즘 경륜 참 어려운듯 합니다....
고배당의 이변도 아닌데 홀짝을 매번 놓치니 짜증이 물밀듯.....ㅎ
해서 큰맘먹고 장에가서 매번 서너경주만에 빈정상해 돌아왔네요.....
낼 오후에 시간만들어 함 가봐야지 생각중입니다.
귀한 예상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보고 감니다
잘보고 감니다 수고하셨읍니다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건승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
수고했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하구요,,
예상 감사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넘 조은 정보 넘 감사 합니담
수고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