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 6시 00~ 9시 30분
장소; 아튼빌 뒷산, 운동장
날씨; 맑음 18도~ 27도
훈련종류; 산악지속주및 조깅
참가인원 ; 조해종,오상동,이광배,노명진,김영조,(아튼빌뒷산) 한용안,박창기,이동희,양운석,정성환,(운동장) 이건형,문병태(대회참석)
후기 : 새벽에 일어나니 종아리가 당겨서 못 뛸것 같다. 월드컵 축구를보다가 7시쯤 운동장에 나가니 조해종,오상동,이광배, 노명진님등이 산으로 이미 출발하고 박창기,양운석,한용안님이 운동장을 뛰려고 준비하고있다. 산에가서 응원도 하고 천천히 걸으려고 산으로 가면서 천천히 뛰어보니 그래도 뛰어진다. 18분이 걸려서 정자에 도착해서 언덕은 걷고 내리막과 평지는 뛰려고 생각하고 천천히 조깅으로 출발하는데 천천히 가니 언덕에서도 안 걷고 뛸 수 있다. 구름다리 못 미쳐서 이광배님이 보이고 조금 더 가니 노명진,조해종 회장님이 오시고 또 조금 더 가니 상동이 형님이 천천히 내려오신다.
오늘도 연합회 회원들이 정렬해서 속도감있게 아튼빌 뒷산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첫 회를 38분에 천천히 뛰니 그후에는 약간씩 속도를 높여도 종아리가 괜찮아서 3회를 끝내고 정자에 도착하니 모두 가버리고 아무도 없다. 운동장에 도착하니 먼저 도착한 횟님들과 나중에 나온 이동희,정성환님등이 반겨준다.간단히 씻고 우체국 뒤의 식당에 도착하니 우리가 첫 손님이다. 노명진,양운석님은 먼저가고 나머지 8명이서 운동후의 푸짐한 아침을 맜있게 먹었다.
다음주는 이광배님의 농장에서 운동후의 상반기 단합대회가 준비되어 있으니 횟님들 모두 참석 하여 주시고 가족분들도 대환영입니다. 좋은 계절에 야외에서의 즐거운 행사 많이 기대해 주세요. 또 올 상반기 정모 참석율이 좋은 횟님께 선물도 준비하려고 하니 관심 가져 주시고 후반기에는 좀 더 자주 정모에 참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애 쓰셨고 시간 되시는 분들은 준모에도 많은 참석 바랍니다.막걸리 사 드립니다. ㅎ ㅎ
|
|
첫댓글 그래도 많이 나오셨내요.
열심히 하신횟님들 화이팅!!!
지난주는 컨디션 난조와 작은 부상으로 제대로 운동못하고 일요일은 가족행사로 불참하고
이번주 부터는 정상적인 몸만들기로 여름 대비해야 겠습니다. 더운날 운동하신분들 애쓰셨습니다.
함께모해죄송합니다
오랫만에운동하니 넘힘들어요
열심히 하겠습니닺
갑자기 반갑지않은 목감기가 찾아와 주말내내 방콕....지금은 콧물 찍~찍~ 열훈하려고 했는데 뜻대로 안되네요...휜님들 감기조심하세요...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