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국 날씨 개황
-
약한 기압골에서 점차 벗어나 발해만에 중심을 둔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중북부지방은 대체로 맑겠고, 충청이남지방은 가끔 구름많고 한두차례 비(강수확률 60~70%)가
오겠습니다.
* 충청이남지방에는 오늘 밤까지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며, 특히,
경상남북도내륙지방을 중심으로 우박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과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
시기 바랍니다.
* 서울.경기도와 경상남북도 일부 지방에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이고 전국적으로 대기가 건조하겠
으니, 산불을 포함한 화재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전남해안과 충청이남내륙 지방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
니,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0m로 일겠습니다.
* 오늘과 내일 서해와 남해상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오늘 서해상을 중심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항해하거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9일)까지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겠으니, 남해안과 서해안 저지대에서는 만조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상 강수량(8일 17시부터 24시까지)
- 충청남북도, 경상남북도 : 5~10mm- 전라남북도, 북한(내일) : 5mm 미만
24년생 마음의 변화를 활용하면 좋다.
48년생 원대한 꿈을 한 번 꾸어보아도 좋다.
84년생 실력향상이 되니 즐거운 날이다. 25년생 마음이 가는 곳에 행복이 있다.
85년생 몸과 마음이 분주다사해진다. 26년생 지나간 추억이 남는 날이다.
86년생 최선을 다하면 결과도 좋아진다. 27년생 즐거운 소식으로 행복하다.
51년생 계약 매매 변동 출판 명예운도 좋다.
87년생 새 기분으로 생활하면 성공한다. 28년생 진실한 마음이 상대를 설득시킨다.
64년생 내조가 있고 꿈과 환상을 발휘할 것.
88년생 대인관계에 일의 성패가 달렸다. 29년생 걱정이 쌓이니 털어 버릴 것.
89년생 소를 잃기 전에 미리 대비할 것. 30년생 나이를 잊고 생기가 넘쳐난다.
90년생 새것을 배우고 노력하면 행복하다. 31년생 가족의 어려움을 미리 대비할 것.
91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32년생 좋은 기회를 잡으면 좋다.
44년생 자손에게 원하는 것을 말하면 생긴다.
68년생 새 일의 개업 개점 변화 문서가 좋다.
92년생 주저 말고 앞으로 전진해야 한다. 33년생 마음에 즐거움이 일어난다.
57년생 현재를 직시하고 전체를 보고 할 것.
81년생 기회가 왔으니 정도를 지키며 할 것.
93년생 움직일수록 결과가 좋아진다. 22년생 즐거운 마음에 운이 들어온다.
82년생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면 좋아진다. 23년생 즐거움이 변하니 유의할 것.
71년생 노력은 많아도 공이 없으니 대비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