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역세권토지 매매합니다.

작년 12월에 고덕신도시내 중심상업지 분양한다는 공고가 나왔는데 그 결과를 잠시 비교해 보겠습니다.
위 비교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번부터 9번까지 상업용지는 입찰가의 3배정도 되는 가격에 낙찰이 되었고, 10번과 11번 업무시설용지는 약 2배 정도의 가격으로 낙찰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입찰하는 토지들은 투자의 목적보다 실수요자(건설업자) 입장에서 즉, 토지를 낙찰받아 건축을 하시는 분들이 입찰에 많이 참가하기때문에 원주기업도시의 단독택지분양보다 당연히 경쟁률은 낮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낮은 경쟁률속에서 2~3배의 낙찰가가 나온것은 고덕신도시내의 상업지 입지가 그만큼 좋다는 것이겠죠~
이렇게 낙찰받은 토지에 상가나 업무용건물을 지어 분양하면 다시 실수요자들이 분양을 받아 음식점, 마트, 약국등을 운영하게 되는데요. 분양 받을때는 낙찰받은 토지가격 + 건축비가 있기때문에 평단가는 더욱더 올라갈 것입니다~
평택토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안중역, 특히 송담리 토지에 대해 관심이 높으신데요~
기존고객님들께 송담리토지를 권해드려 계약을 하고 어제 답사도 다녀 왔습니다.

2035년 평택 도시기본계획은 서평택의 안중과 포승, 현덕을 서부권의 1도심지역으로 집중 개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평택은 고덕신도시일대, 서정리, 송탄, 지제쪽 부동산과 미군기지이전으로 인한 팽성읍이 가장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안중쪽도 예전가격에 비해서는 많이 올랐다고 하겠지만 사실 고덕이나 팽성에 비해 저평가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송담리토지를 계약하신 손님은 지인이 안중에 실제 거주하고 계시기 때문에 송담리 일대에 토지매물이 없다는걸 잘 알고 계셨고, 단필지로 구매할 만큼 (실제 단필지의 경우는 15억 이상 20억을 호가함) 자금이 없어 지분이라도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고 하시면서 계약을 하셨습니다.

어제 날이 너무 안좋아서 사진이 매우 흐리게 나왔는데 안중역 공사현장에 들어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현장에서 매물을 먼저보게되면 실제 역에서부터의 거리를 정확하게 알기가 힘들기 때문에 서류상으로 먼저 확인하고 육안으로 매물을 보시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간혹 고객님들 중 먼저 현장에 가셔서 직접 매물을 보고 오시는 경우가 있는데 현장의 개발계획에 대한 정보가 큰 그림이 없이 매물만 보게되면 원형지상태의 매물만 보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닌이상은
현장을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어제 본 안중역공사현장은 실제로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도로 보면 점으로 찍혀 나오기때문에 실제 매물과 안중역과의 거리가 멀게 보일수도 있지만, 현장을 직접보게되면 역공사현장이 너무 넓어 매물과 역사의 거리가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물에서 보는 송담택지지구로 안중역세권아파트로 분양이 완료된 아파트 입니다~
실제 아파트 주변으로 원룸, 상가건물들이 많이 들어서 있고 어제 답사가신 손님의 지인이 안중에서 음식점을 하시는데 장사가 매우 잘된다고 하셨어요~ ^&^
안중역세권토지투자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기회는 늘 찾는자에게 있지 기다리는 사람에겐 오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평택의 역세권토지에 관심이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
역세권토지전문공인중개사
010 9236 3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