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LG TWINS 최대 팬카페
 
 
 
 

카페 통계

 
방문
20260623
504
20260624
482
20260625
446
20260626
400
20260627
662
가입
20260623
0
20260624
1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게시글
20260623
6
20260624
4
20260625
3
20260626
0
20260627
10
댓글
20260623
30
20260624
51
20260625
29
20260626
20
20260627
47
 
 
카페 게시글
◐무◑ ‥‥ TWINS 마당 이상열선수 영입한김에 좌완백업 계투진 기록정리~
☆voky☆ 추천 0 조회 492 09.11.22 20:50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1.22 21:02

    첫댓글 서승화는,,선발에서뛸 확률이 높을거 같구요. 개인적으로 민경수,,,,좌완 원포인트로 많이 나왔었는데 방어률이 낮은건 한타자만 상대했기 때문이지 결과가 좋지는 않은 투수. 이닝별 피안타+볼넷이 안습이죠,,,
    내년에 어떨지 두고봐야 겠지만 기대되는 투수는 없네요. 내년도 좌완 불펜은 류택현인가,,,

  • 09.11.22 21:02

    최성민 선수도 엄청 안크네요ㅡㅡ;;

  • 09.11.22 21:19

    최성민선수에게 기회는 제데로 줫엇는지...선발투수한번올렷다가 1회 5실점인가 하고 그뒤로 얼굴못본거 같은데...그리고 아직 최성민선수가 엄청이라면...서승화는 벌써 천연기념물인가요..

  • 09.11.23 00:38

    물론 당시엔 변화구 제구가 하나도 안된덤이 있지만..이선수 원래 직구 위주에 피칭을 하던 선수였습니다.서울고에서도 그랬고 프로에 와서도요.하지만 프로에서 아무리 구위가 좋은 좌완 직구라도 140대나오는 직구를 ..서승화 선수오ㅏ 포텐자체가 다르죠..서승화는 제구 잡을려고 구속 줄여도 봉중근 선수 직구 하이를 찍는 선수이니..

  • 09.11.22 22:00

    이승우는 군입대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 작성자 09.11.22 22:54

    그런가요? ㅎㅎ 다시 한명 쭐었네 ㅋ

  • 09.11.23 02:19

    최성민선수는 부상때문에 나오지 않았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 09.11.23 13:57

    아`~`부상이였군요,,,한번 나오고 괘안타 싶었는데 성적안좋아서 2군으로 바로 내려갔단 소식듣고 쫌 그랬었는데..,,,

  • 09.11.23 02:20

    최성민 나왔을때 어허 이놈봐라 하면서 은근히 기대 많이 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바람과 함께 휙 사라져서 안보이더군요.....

  • 09.11.23 02:27

    내년 시즌이 마구 마구 기다려 지네요~

  • 09.11.23 16:29

    흠 ㅡㅡa 결국 류옹은 또 일당챙기러 등판하시고 오상민옹도 매일 등판해야되는거구나 ㅠㅠ 뭐이리 불안하냐 ㅠㅠ

최신목록